어플개발 프로젝트에 동참하려면?

프리모아_IT기술파트너

·

2014. 11. 24. 18:28

어플개발 프로젝트에 동참하려면?



안녕하세요. IT 아웃소싱 플랫폼 프리모아입니다.


어플 개발 프로젝트에 동참하고자 하는 프리랜서 있으신가요? 현재 프리모아에서는 어플 개발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스마트폰이 급속도로 발전함에 따라 '어플 개발' 프로젝트에 참여할 프리랜서를 모집하고 있는데요. 현재 프리모아 홈페이지(링크)를 들어가면 어플 개발 작업자를 모집하고 있습니다.



프리랜서들의 가장 큰 걱정거리.
바로, 꾸준한 일거리입니다. 하지만, 일거리를 꾸준히 유치하기 힘들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그런 문제점들을 한방에 해결할 수 있는 것. 바로 프리모아를 이용해보세요. 프리모아엔 매주 다양한 프로젝트(웹개발, 웹리뉴얼, 어플개발) 등의 일거리가 수시로 등록되고 있으며, 본인이 진행할 수 있는 프로젝트들을 마우스 클릭 하나로 신청할 수 있습니다.



또한, 프리랜서로 활동하다보면 작업대금을 못받는 경우가 종종 발생하게 됩니다.
참 난감하죠. 준다준다 해놓고 기다려보니, 잠적하거나 연락이 두절되는 경우가 발생할 경우 그 동안 열심히 작업을 진행한 것들이 수포로 돌아가는 상황이 눈 앞에 발생되는 것이죠. 하지만, 프리모아는 이러한 문제점들을 사전에 예방할 수 있도록 프리모아 에스크로 시스템을 통해 작업대금을 안전하게 받을 수 있답니다.


현재 어플개발 프로젝트를 진행하고자하는 프리랜서분들은 프리모아 홈페이지를 참고하는게 어떨까요? 일거리도 손쉽게 찾을 수 있고 작업대금도 안전하게 받을 수 있어 이미 많은 프리랜서분들이 활동하고 있답니다. 자세한 사항은 하단 프리모아 배너를 통해 자세히 알아보시기 바랄께요.




Recommended for Yo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