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팁]포토샵 설치 안된 PC, 급하게 작업해야 할 경우!

프리모아_IT기술파트너

·

2014. 12. 17. 11:50

[프리랜서팁]포토샵 설치 안된 PC, 급하게 작업해야 할 경우!

안녕하세요. 프리랜서 대표 중개플랫폼 '프리모아'입니다! 오늘도 프리랜서분들에게 아주 유용한 팁을 가지고 왔습니다. 프리랜서로 활동하다보면 종종 외근을 나가는 경우가 많은데요. 외근을 나가서 업무를 보다가 갑작스레 포토샵을 사용해야 할 경우가 발생합니다. 그럴 때 사용할 수 있는 아주 유용한 팁. 오늘 한번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죠.


l 포토샵이 급하게 필요하다면..?

오늘 알려드리는 팁은 '갑작스럽게 포토샵이 필요한 분', '간단한 사진 편집 작업이 필요한 분'에게 유용한 정보가 아닐까 싶네요. 포토샵은 아시다시피 설치 용량도 어마어마하며, 정품 사용이 아닌 이상 구하기 어렵죠. 하지만 오늘 알려드리는 팁은 인터넷 이용이 가능한 PC라면 언제 어디서나 간단하게 포토샵 작업을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웹포토샵 PIXLR (http://apps.pixlr.com/editor/)

간단한 포토샵 작업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는 pixlr. 몇몇 제한된 기능이 있지만, 간단하게 작업을 할 수 있기 때문에 매우 편리합니다. 저는 종종 외부에서 급하게 사진 편집 작업이 필요한 경우, 웹포토샵을 사용하는데요. 설치없이 손쉽게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정말 좋습니다.

단, 전문적인 사진 편집을 하기엔 다소 제한적이지만, '무료'라는 점에서 제한된 기능들은 어느정도 감수해야겠죠. 그렇다고, 무료라고 해서 단순한 기능 (복사, 붙여넣기, 자르기) 기능만 있는 것이 아닙니다. 웹포토샵 필터기능도 추가되어 있는데요.


<웹 포토샵 pixlr 필터 기능>


일반 포토샵에서 사용 가능한 필터 대부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진에 필터 효과를 넣어야 하는 분들의 경우엔 매우 활용도가 높을 것이라 생각되네요. 그 밖에 기본적인 툴도 갖추어져 있고, 한국어뿐만 아니라 영어, 일본어, 중국어 등 전 세계 다양한 언어도 지원되고 있답니다.


<웹포토샵 pixlr 툴바>


<다양한 언어 지원>


간단하게 사용할 수 있는 덕분에 웹포토샵을 찾는 경우가 많아졌답니다. 포토샵을 사용해야하지만 컴퓨터에 포토샵이 설치되어 있지 않다면, 웹포토샵으로 편집 작업을 진행하는 것을 추천합다. 다소 전문적인 기능들은 제한되지만 간편하고 손쉽게 작업을 할 수 있다는 장점 덕분에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어요. 지금은 필요없어도 차후 필요한 경우가 발생할 수 있으니 꼭 꼭 킵해놓으시기 바랄께요.

그럼 다음 번 더 유용한 정보로 찾아뵙겠습니다. 뿅!


IT 아웃소싱 고민될땐 프리모아 

지금 이 순간에도 많은 기업들이 아웃소싱이나 인소싱이냐 하는 고민에 쌓여 있을 것 같습니다. 인소싱을 하기에는 기업의 자원과 시간에 한계가 있고, 아웃소싱을 하기에는 용역업체의 기술력과 보안성을 믿기 힘들때 IT 아웃소싱 전문 플랫폼 프리모아를 이용하신다면 막힌 고민 시원하게 뚫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아웃소싱에 대해 간략하게 설명을 드린 IT 아웃소싱 플랫폼 프리모아였습니다.


대한민국 NO.1 웹아웃소싱 업체
프리모아 바로가기


Recommended for Yo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