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랜서] 인도 IT 서비스 수요가 증가 → 프리랜서 직업 전향 증가

프리모아_IT기술파트너

·

2014. 4. 25. 10:33




안녕하세요. 프리모아입니다.


오늘은 프리랜서에 관련된 정보를 주제로 포스팅을 진행해보고자 합니다. 국내에서 매해 많은 분들이 프리랜서로 전향하고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해외에서는 이미 프리랜서 붐이 있을 정도로 프리랜서로 전향하는 사람들이 갈수록 크게 증가되고 있다는데요.


아무래도 프리랜서는 “자유롭고” “개인 여가를 즐길 수 있으며” “내가 가진 기술력을 통해 업무를 진행” 할 수 있다는 장점에서 많은 사람들이 프리랜서로 전향하고 있다고 합니다. 해외 대표적인 프리랜서 사이트를 알아보자면 freelancer.com, oDesk.com 등이 있으며 사이트를 통해 본인의 전문기술에 대한 비용을 등록하여 프로젝트를 입찰 및 수익을 얻는 형태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IT강국인 인도에서는 "IT관련 서비스의 수요가 증가됨에 따라 많은 사람들이 프리랜서 직업으로 전향되고 있다“라고 이야기하였습니다. 이와 같이 한국에서도 현재 많은 사람들이 프리랜서로 전향하고 있으며, 프리모아(www.freemoa.net)와 같은 사이트를 통해 본인이 가진 기술을 등록하여,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하네요.


이러한 이야기는 국내에서도 이미 진행되고 있습니다. 국내 최대 규모 프리랜서 사이트인 “프리모아”에서는 홈페이지 제작, 어플리케이션 제작, 홈페이지 리뉴얼 작업 등의 기술력을 가진 프리랜서들이 모여있으며, 많은 기업에서 홈페이지 제작에 필요한 인력을 찾는 곳이기도 합니다.






현재 프리모아에 등록된 프리랜서·웹에이전시가 약 1,500이 등록되어 있으며, 직접 검증하여 등록된 분들로만 구성되어 있어 탄탄하고 빠르게 프로젝트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또한, 대행서비스를 진행하면서 “초기자금”을 가지고 잠수타는 문제가 많았으나, 프리모아 에스크로 서비스를 통해 이러한 문제점을 해결할 수 있었습니다. 홈페이지 제작, 어플리케이션 제작 등 프로젝트를 진행하고자 하시는 분들이라면 프리모아를 통해 파트너를 구해보시면 어떨까 싶네요.


보다 자세한 사항은 프리모아 홈페이지[링크]에서 필요한 파트너를 찾아보시면 좋습니다! ^^

그럼 성공적인 프로젝트를 진행하시길 바랄께요! 아자!

Recommended for Yo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