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프리모아 웹사이트 리뉴얼 안내

프리모아_IT기술파트너

·

2015. 2. 16. 01:00


안녕하세요. IT 아웃소싱 플랫폼 프리모아 입니다. 

회원 여러분의 꾸준한 이용과 관심 덕분에 날로 성장하고 있는 프리모아는 더욱 편리한 아웃소싱 플랫폼이 되고자 기능과 디자인을 새롭게 단장하였습니다. 이번 웹사이트 리뉴얼은 그 동안 꾸준한 CS컨택으로 고객의 불편한 점을 정리를 하였고, 이번 리뉴얼에 적극적으로 반영을 하였습니다. 

 
웹사이트 리뉴얼 반영 날짜 : 2015. 03. 06일 

( 리뉴얼 관련해서는 공지 뿐만 아니라 따로 이메일 발송으로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  

불편사항 궁금하신게 있다면 연락주세요.

T : 02-6380-7521

E mai l: freemoa.net@gmail.com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을 통해 이런 부분이 바뀌었습니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홈페이지는 더욱 심플해지고, 유저들은 프리모아 서비스를 더 쉽게 이해 할 수 있도록 노력하였습니다. 기존의 아웃소싱 플랫폼이 가지고 있는 단점을 보완할 다양한 부분들도 추가가 되었으니 꼼꼼히 바뀐 부분을 확인해 주세요.   



1) 고객의 요청 첫 번째

디자인 관련 프로젝트인지, 개발 관련 프로젝트인지 모르니까 하나 하나 다 확인해보는 불편함이 있었습니까?
프로젝트 "상세 분류"와 "분류 검색" 기능이 생겼습니다. 
1차, 2차 분류 검색을 통해 더 쉽게 프로젝트 종률를 분류하고 찾아볼 수 있도록 검색 기능을 강화 하였습니다. 


2) 고객의 요청 두 번째

포트폴리오 등록을 위해 사진을 하나씩 올리는게 불편했습니까? 
이제부터는 한번에 여러 사진을 올리는 다중업로드 기능이 구현되었습니다. 이제 사진 업로드 노가다 Bye bye~ 

3) 고객의 요청 세 번째 

프리랜서 정보(경력, 포트폴리오, 계약경험, 견적서 양식, 관련 서류)를 체계적으로 관리하고 싶습니다. 
> 기존의 프리랜서 경력 및 포트폴리오 관리 귀찮으셨다고요? 이번에 더 간편해진 인터페이스와 강화된 기능들로 프리랜서 정보를 관리하세요
> 내정보에서 프리랜서 정보를 한눈에 모아서 볼 수 있고, 손 쉽게 이력서 문서로 출력이 가능해집니다. 
> 매번 계약 때 마다 계약관련 서류, 양식들, 찾고 관리하느라 복잡했지요? 프리모아에 미리 등록해 놓았다가 필요할때 언제든지 활용하세요.
> 지난 견적서 양식 열심히 썼는데 매번 쓰는게 힘들다고요? 이젠 지난 견적서 양식을 손쉽게 불러와서 필요한 부분만 간단히 수정하고 발송!!

4) 고객의 요청 네 번째 

웹사이트 프리모아 서비스에 대해 글이 너무 길어 가독성이 떨어졌다고요?
> 핵심적인 부분만 콕콕, 장문의 유저를 향한 연애편지는 짧은 단문으로 변화
아이콘은 더욱 심플하고 트렌디하게 변했습니다.


5)  고객의 요청 다섯 번째

프로젝트를 지원하고 그에 대한 피드백이 전혀 오지 않아서 불편했다고요?
> 이제는 모집마감 또는 계약이 진행되면 무한정 기다리지 않도록 지원이 마감되며 상대방의 선정이유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프로젝트 변경사항이 갑작스러워 미처 챙기지 못했다고요? 프로젝트 변경, 클라이언트 댓글등 모든 변경사항을 알림벨로 확인 가능


6) 기타, 부가 편의성 기능 추가

클라이언트에게나, 프리랜서에게나 혹시라도 불편함이 생기지 않도록 서비스를 더 쉽도록 부가 서비스를 추가하였습니다.
> 에스크로 계약, 기획 대행, 추천 매칭 등의 부가 서비스가 생겼습니다.  

그 밖에 !! 정말 많은 부분이 서비스가 바뀌고, 유저 편의성을 위해 기능이 추가가 되었는데요. 
그 부분은 천천히 활용을 해보시면서 찾아보면 재미도 있으실테니 여기까지 언급하겠습니다.

그럼 프리모아 가족 여러분 오늘도 행복한 하루되세요.




프리모아 일동 올림


Recommended for Yo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