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아이들과 함께하는 프리모아 with 플레이나인 무료 이벤트"

프리모아_IT기술파트너

·

2015. 2. 23. 17:00


[ 프리모아 이벤트 소식]

안녕하세요. 프리모아의 Will입니다오늘은 프리모아의 무료 이벤트 소식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프리모아의 서비스는 프리랜서들의 안전한 워크플레이스(Workplace)를 만드는데 있습니다. 하지만 CS전화 컨택을 통해 대부분의 프리랜서들이 가정이 있고 자녀가 있는 프리랜서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특히나 프리랜서의 업무특성상 집에서 일하는 경우가 많은데, 아이들은 집에서 일만 하는 엄마, 아빠를 보면서 무슨 생각을 할까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때문에 이번 이벤트를 통해 일터를 놀이터로 바꾸어보자는 생각을 하였습니다.

그리고 바로 기획서를 작성해 아이들이 제일 가고 싶어하는 놀이터 'KBS Kids 플레이나인'과 제휴를 맺었고, 일하는 엄마, 아빠를 위한 프리모아 with 플레이나인이벤트를 진행합니다.




플레이나인 체험글 보기 : http://freemoa-blog.com/154


[ 프리모아 이벤트 내용]

이벤트 참가 방법은 '매우 간단' 합니다. 

댓글로 이름, 주소, 아이들과 함께 플레이나인에 참여하는 이유를 남겨주시면 됩니다.

당첨이 되시면 개별연락을 통해 프리모아가 시중가 32,000원의 플레이나인 초대권을 무료 1인 2매씩 배송해 드립니다. 

초대권을 받으시면 플레이나인 참가하시고 프리모아와 플레이 나인이 맘에 들어다 하시면 블로그에 후기를 남겨주시고 댓글을 남겨주세요. 추첨을 통한 또 다른 선물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 주의사항 ]


* 플레이나인 행사장 내에서는 미션참가를 위해서는  미션지(1,000원)을 구매해야 합니다. 

* 본 플레이나인 무료 초대권의 유효기간은 플레이나인 행사기간 3월 1일까지 유효합니다.

* 참가는 가능하면 주중으로 참여를 해주세요. 주말은 사람이 몰려 입장이 어려울 수도 있습니다.

* 본 초대권은 어른과 아이들 모두 사용이 가능하며, 요금기준은 어른 16,000원 어린이 11,000입니다. 

[이벤트 당첨율을 높이는 방법은?]

1.프리모아 페이스북에 좋아요를 눌러주시고, 댓글에 '페북 완료'를 적어주시면 리스트를 확인합니다.

   [ 프리모아 페이스북 바로가기: https://www.facebook.com/freemoa.net ]

2.프리모아 블로그 이벤트 페이지를 공유해주시고 'Will이 미쳐 날뛰고 있습니다.' 라고 댓글을 달아주시면 댓글처럼 무척 좋아합니다. [ 왕따 블로그라서 친구가 필요하거든요.. ] 

3. 프리랜서에서 50% 일반 블로거 중에서 50%를 뽑습니다. 당연히 프리랜서 겸 블로거인 분은 당첨확율이 2배가 되겠죠. 그런분은 댓글로 '난 듀얼이오' 라고 적어주세요. 

4. 블로거 분들은 '난 블로거요.' 라고 적고 블로그 주소를 남겨주세요. 


[플레이나인 사진]




Click  

Recommended for Yo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