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제작은 프리모아에서!

프리모아_IT기술파트너

·

2014. 5. 7. 15:29

홈페이지 제작은 프리모아에서!



홈페이지 제작이 필요하신가요? 최근 많은 기업에서 홈페이지 제작을 필요로 하고 있습니다. 새롭게 제작하는 것보다는 리뉴얼작업이 많이 진행되고 있는데요. 홈페이지의 경우, 전문가가 아닌 이상 조금이라도 손을 댔다간 홈페이지 오류가 발생할 수도 있죠.

그렇기 때문에 홈페이지 리뉴얼이 필요하다면, 전문가의 도움을 통해 홈페이지를 새롭게 리뉴얼하는 것이 정확한 방법이라 보실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홈페이지 제작을 할 수 있는 전문가를 모셔야겠죠?



프리랜서 중개사이트'프리모아'에서는 현재 많은 프리랜서분들이 등록되어 있으며, 철저한 검증과정을 거쳐 등록된 프리랜서들이기 때문에 개인 포트폴리오는 물론, 홈페이지 제작에 필요한 능력들까지 프리모아에서 직접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제작에 필요한 스킬이라면 기본적으로 포토샵, 일러스트, 플레쉬, 웹코딩, PHP 등 다양한 작업이 가능한 프리랜서분들을 찾는 것이 중요한데, 프리모아에 등록된 많은 프리랜서분들 대다수가 많은 능력들을 보유하고 있어 홈페이지를 제작하려는 분들에게 좋은 곳이 아닐까 싶습니다.

또한, 등록된 프리랜서분들의 주요경력과 인터뷰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으니 프리모아 <검증파트너스>에서 홈페이지 제작에 필요한 프리랜서를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프리랜서와 프로젝트를 진행하면서 비용에 대한 문제가 많았습니다. "비용이 입금되었는데, 작업이 중간에 멈추고 연락이 안되었다!" "작업은 완료했는데, 잔금을 못받았다!" 등 이러한 문제점들이 많았으나, 프리모아를 통해 웹프로젝트를 진행하게되면 안전하게 거래하실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현재 프로젝트를 찾고 계시는 프리랜서분들이나 홈페이지 제작이 필요하신 분들은 프리모아를 통해 웹프로젝트를 진행해보시면 어떨까요?


프리모아 - 홈페이지 제작, 어플 제작, 모바일사이트 구축엔 "프리모아"

Recommended for Yo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