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팁] 디자이너에게 영감을 주는 포트폴리오 사이트 모음

프리모아_IT기술파트너

·

2015. 5. 22. 08:00

1. CAPPTIVATE.co (RWD)



반응형 모바일 앱을 확인할 수 있는 사이트이다. 캡쳐 화면 위에 마우스 커서를 올리면 장면전환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2. Media Queries (RWD)


반응형 웹을 확인할 수 있는 사이트이다. 사이즈별로 스크린샷을 올려두어 레이아웃의 변화를 살펴볼 수 있다.


3. Daily Icon (공간)



우수한 디자인의 건축물, 가구, 인테리어 소품 등의 이미지를 확인할 수 있는 사이트이다. 공간 디자이너들에게 유용하다.


4. Logopond (로고)



다양한 로고 디자인을 확인할 수 있는 사이트이다. CI, BI, 심벌 디자인을 작업할 때 참고할 수 있는 이미지가 많다.


5. Logospire (로고)



다양한 로고 디자인을 확인할 수 있는 사이트이다. 추천, 급상승, 인기, 최신 별로 로고를 검색할 수 있다.


6. Inspired UI (모바일)



모바일 앱 디자인 패턴을 확인할 수 있는 사이트이다. 카테고리별로 아이폰/아이패드/안드로이드 기종의 앱디자인 패턴을 확인할 수 있다.


7. Mobile Patterns (모바일)



모바일 관련 UI를 확인할 수 있는 사이트이다. 콘텐츠 패턴 별로 분류가 되어 있으며 모바일 웹이나 앱의 화면 설계 시 참고하면 좋은 자료가 많다.


8. PatternTap (모바일)



모바일 디자인 패턴을 확인할 수 있는 사이트이다. 모든 디바이스의 UI를 타입과 스타일별로 확인할 수 있으며, 최신 및 좋아요, 댓글 순으로 정렬이 가능하다.


해당 컨텐츠는 사람인의 컨텐츠를 재가공 하였습니다. 출처: http://m.saramin.co.kr/career-information/professional-tip-view?doc_idx=15321


Recommended for Yo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