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모아 업데이트] 포트폴리오 등록 클릭 한번으로 끝

프리모아_IT기술파트너

·

2015. 6. 23. 16:46

안녕하세요. 프리모아입니다.

프리모아의 프리랜서 가족들이 오랫동안 염원하였던 포트폴리오 등록이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포트폴리오가 많아서 하나씩 업로드 하기 어렵던 프리랜서 디자이너, 개발자, 기획자에게 반가운 희소식 일텐데요. 이제부터 프리모아에서는 포트폴리오 등록이 클릭 한번으로 끝납니다. 


1. 포트폴리오를 한글파일이나 PPT로 만들었으면 ?

-> PDF로 변환해서 업로드 하면 페이지별로 PNG 이미지로 변환되어 등록


2. 포트폴리오 사진이(JPG, BMP, PNG, GIF) 여러장이면 ?

-> 알집으로 압축해서 업로드하면 해제 후 일괄 등록됩니다.



주의 *   1. 알집에 비밀번호 걸려있으면 안됩니다. (컴퓨터가 멍청해서 비밀번호를 풀지 못 합니다)

          2. 첨부파일 업로드의 용량제한은 50M입니다.      3. 간혹 PDF 중에서는 안되는 파일이 있을 수 있습니다.



참 쉽죠잉? 자 그럼 이참에 프리맵 이용을 위한 위치정보 설정 방법도 갈쳐드리겠습니다.
프리맵의 장점은 아래에 간략히 적어져 있습니다.  

* 위치정보를 등록할 경우 곧 오픈될 프리모아의 프리맵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으십니다. 


프리모아의 프리맵 서비스란? 

-> 클라이언트가 인근 프리랜서를 검색해 견적요청을 보낼 수 있는 서비스 입니다. 기존의 프로젝트 등록을 하면 프리랜서가 입찰하는 방식과는 반대로 클라이언트가 프리랜서의 경력과 포트폴리오를 보고 견적서를 요청하는 방법입니다. 

특히 대전, 부산 등의 지역에 사는 프리랜서 또는 에이전시 회사에게 효율적인 서비스가 될 것입니다. 지역에 사는 클라이언트, 에이전시는 서울에 미팅을 위해 오는 것도 시간 소요가 되기 때문입니다. 

한마디로 대전 클라이언트는 대전 프리랜서 또는 에이전시와 연결! 

프리맵을 이용하는 프리랜서는 경력과 포트폴리오만 등록만 해놓아도 꾸준히 클라이언트의 견적요청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프리모아 프리랜서라면 필수적으로 작성하셔야 할 서비스 입니다. 아직까지는 많은 분들이 등록을 안하셨기 때문에 서울에서도 각 지역구 별로 프리랜서 간의 경쟁이 거의 없을 것 같습니다. 


글을 줄이며, 프리모아를 이용하는 모든 프리랜서 가족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프리랜서분들의 경쟁력이 곧 프리모아의 경쟁력입니다. 앞으로도 프리랜서 여러분들의 소리에 귀기울여 더 나은 서비스 완성된 서비스로 믿음에 보답하겠습니다. 문의 및 개선사항은 언제든지 연락 주세요. 

프리모아 서비스센터( 문의전화: 02-6380-7521 문의메일: info@freemoa.net )


이상 포트폴리오 등록방법과 프리맵 이용방법에 대해 설명을 드린

프리모아의 친절한 WILL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Recommended for Yo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