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모아] 2016년 1월 IT 관련 행사 일정 정리

프리모아_IT기술파트너

·

2016. 1. 12. 16:52


안녕하세요. 프리모아의 Mac입니다.

나날이 발전하는 IT는 우리의 삶을 많이 변화시켜주고 있습니다.

과거에는 개발자, 디자이너, 엔지니어 등 IT에 관련된 사람들에게만 관심을 받았습니다.

하지만 최근에는 IT가 우리의 삶에 점점 더 녹아들며 IT에 관련이 없는 사람들도 IT에 관심이 많아졌습니다.

그에 따라 IT에 관련된 여러 행사나 세미나도 많이 진행 되고 있는데요.

오늘은 남은 2016년 1월동안 어떠한 IT행사들이 있는지 알아보고자 합니다.

프리랜서분들도 관심 있는 세미나가 있으시다면 참가 신청해보시는것도 2016년의 IT트렌드를 파악하는데 큰 도움될 것입니다.



1. Startup Bootcamp Fintech - 핀테크 스타트업 행사

행사 일정 - 1월 18일(월) 오후 1시 ~  4시


핀테크란 단어가 좀 익숙하지 않으신 분도 있으실 텐데요. 

핀테크란 금융을 나타내는 Financial 과 기술의 Technology 의 합성어 입니다.

SNS와 빅 데이터등의 IT 첨단 기술을 통해 차별화 된 형태의 금융 기술을 말합니다.

스마트폰의 보급으로 인해 사용율이 급증한 스마트폰 뱅킹도 이에 포함된다고 할 수 있습니다.

14일 까지 지원을 받아 5-7팀을 뽑는다니 핀테크에 관심있으신분들은 빠르게 지원해 보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행사에 관련된 페이지가 팝업됩니다.



2. Microsoft Cloud 개발자 캠프

행사 일정 - 1월 20일(수) ~ 1월 21일(목) 오전 9시 ~ 오후 5시 30분


IT를, 컴퓨터를 안다면 누구나 들어보았을 만한 Microsoft 에서 주최하는 클라우드 관련 캠프입니다.

Microsoft Azure를 기본적으로 다루며 그에 관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2일동안 진행되나 1일차, 2일차의 접수를 따로 받고 있습니다.

접수를 위한 페이지에 참가자들이 준비해야 할 것들도 나와있으니 참여를 원하시는 분들은 잊지말고 챙기시길 바랍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행사에 관련된 페이지가 팝업됩니다.

*2일차 지원은 http://onoffmix.com/event/60152 에서 하시면 됩니다.



3. 2016년 SW산업 이슈별 시장/기술 전망 세미나

행사일정 - 1/21일(목) 오후 2시 ~ 4시


한국 소프트웨어 산업 협회에서 주관하는 세미나 입니다.

2015년도 SW산업을 결산하고 2016년도 SW산업의 주요 이슈별 시장 및 기술 동향을 예측해보는 행사입니다.

SW중심의 2016년 전망도 알 수 있으며, 사물 인터넷부터 핀테크까지 여러 종류의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SW중심이므로 프리랜서 개발자분들에게는 유익한 정보를 많이 얻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행사에 관련된 페이지가 팝업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프리모아 홈페이지로 연결됩니다.











Recommended for Yo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