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소싱 의뢰는 어떻게 남기는가?

프리모아_IT기술파트너

·

2016. 1. 22. 12:30


프리모아프리모아


안녕하세요. 안전한 아웃소싱 플랫폼 프리모아 입니다.

프리모아는 2012년 3월, 앱개발, 웹사이트 제작 등 다양한 IT 프로젝트를 아웃소싱하는 플랫폼이라는 새로운 사업모델로 시장에 뛰어들어 현재까지 1만여 개사가 넘는 에이전시 개발사&프리랜서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프리모아는 조급하지 않게 천천히, 개발사&프리랜서 파트너가 믿을 수 있는 신뢰와 클라이언트의 성공을 응원하는 조력자로서 입지를 늘려가고 있는데요. 그 만큼 알려가는 속도는 느리지만 프리모아에 프로젝트 의뢰를 맡긴분들은 또 다시 의뢰를 하고, 지인들에게 추천할 수 있는 믿을 수 있는 아웃소싱 플랫폼으로 입지를 다졌습니다. 


프리모아 어떤 점이 믿을만 한가요? 


견적의뢰견적의뢰


[클릭하면 바로 견적의뢰 페이지로 넘어갑니다]


견적가격견적가격


프로젝트의 견적가격이 궁금하신가요?


프리모아에 빠른 견적문의를 남기시면 프리모아 견적산출 담당자가 궁금해하시는 프로젝트 견적가를 알려드립니다. 프리모아에는 지금까지 2,700여 개의 프로젝트가 등록이 되었는데요. 이렇게 다양한 프로젝트를 받다 보니 프로젝트와 기능, 작업량에 따른 평균적인 견적가격에 대한 예측을 할 수 있어 금액과 예산을 산출할 수 있도록 견적산출을 해드립니다. 


itit


IT를 몰라도 성공적인 아웃소싱을 진행


프리모아는 프로젝트 미팅을 항상 의뢰인, 개발사, 프리모아 이렇게 삼자미팅으로 진행을 하고 있는데요. 의뢰인이 처음 외주를 맡겨보더라도, IT를 모르더라도, 기획서가 완성이 되어있지 않더라도, 프리모아의 매니저가 IT 전문가가 되어 대변을 해드리고, 중간의 소통과 조율을 함께 합니다. 


아이디어아이디어


삼자미팅을 통해 프로젝트를 함께 고민합니다.


아이디어 단계의 의뢰인에게는 개발사와 프로젝트를 개발했을 때 생기는 문제점을 미리 진단하고, 기획서를 검토해 더 좋은 아이디어로 이끌어 내기 위해 함께 논의하고, 작업량과 금액에 대해 합리적일 수 있도록 조율을 합니다. 외주를 처음 맡기는 의뢰인도 굉장히 많은데요. 프리모아는 프로젝트별 담당 매니저가 의뢰인과 함께 지속적인 소통을 하기 때문에 모든 절차에 대해서 하나하나 가이드를 해드려 처음 진행하는 분도 어렵지 않습니다.


프로젝트프로젝트


프리모아에 등록되는 프로젝트 종류는?

반응형 홈페이지 제작, 데이터 분석 어플리케이션 개발, 학원 홈페이지 구축, 창업 시뮬레이션 프로그램 개발, 디지털 액자 판매, 고도몰, 모바일웹 제작, 3D 프린터 프로젝트, 디자인 CI 개발, 레스토랑 홈페이지, 이러닝 서비스까지 정말 다양한 프로젝트 의뢰를 등록받고 있습니다. 


성공성공


프리모아를 통해 성공할 프로젝트를 알 수 있다?

프리모아에 프로젝트 의뢰가 등록되는 것을 보면 IT 트렌드를 예측할 수도 있습니다.

월별 계절적인 트렌드의 변화에 따라서 6~8월에는 영어학원, 학원, 이러닝 등 교육에 대한 프로젝트가 많이 등록되고 10~11월에는 결혼 정보회사, 소개팅 어플, 연애 관련 프로젝트가 등록되고  12~1월에는 회사 홍보 사이트, 사주, 운세에 관한 어플개발, 레스토랑, 음식점에 대한 의뢰가 많이 들어오고 있습니다. 


기술적인 트렌드 변화에 따라서 앞으로 어떤 분야가 급부상할지도 알 수 있는데요. 2016년 IT 기술이 어떤게 가장 핫한지 등도 알 수 있는데요. 3D프린터, 모바일 앱을 통한 블루투스 동작제어 등의 기술이 제일 시장 관심도가 높은것 같습니다. 최근에는 배달의 민족과 같은 배달관련 사업, 차량 정비, 우버와 같은 차량 대여 서비스 등이 이슈가 되어 많이 등록되고 있습니다. 2016년 2월 이후에는 음식점과 레스토랑에 대한 홍보 앱, 배달 서비스 등과 같은 프로젝트가 이슈화 되어 많이 등록될 거 같습니다. 


프리모아에 의뢰를 남기시면 프로젝트에 대한 더 다양한 의견을 들을 수 있습니다.

이상 온라인 아웃소싱 플랫폼 프리모아의 Will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Recommended for Yo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