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모아]프리모아 웹사이트 리뉴얼 2부!

프리모아_IT기술파트너

·

2016. 2. 29. 17:12

시청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프리모아의 Mac 입니다.

저번 시간에 이어 아웃소싱 중개 플랫폼 '프리모아' 의 홈페이지 '리뉴얼' 소식을 계속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부에서는 변화된 디자인에 초점을 두었다면, 2부에서는 보다 기능적인 면에 대해 다뤄볼까 합니다.


1부 보러가기(http://freemoa-blog.com/487)


먼저 메인페이지에서의 기능중에 가장 눈에 띄는 것은 바로 '간편 피드백' 입니다. 실시간으로 필요한 정보를 전달해 주는 기능인데요. 이번 리뉴얼 3.0의 과제인 '편의성'을 위하여 추가된 간편 피드백은 사용자분들에게 보다 빠르고 편하게 정보를 전달하도록 도와줍니다.

간편 피드백은 로그인 한 아이디가 클라이언트인지, 프리랜서인지에 따라서 실시간으로 피드백이 되는 내용이 다릅니다.

클라이언트의 경우에는 프로젝트의 진행 여부와 지원해주는 프리랜서분들에 대한 정보가 바로 전달되게 되었습니다. 프리랜서분들의 경우는 지원한 프로젝트에 대한 정보와 본인에게 요청된 견적 정보들을 알 수 있습니다.

프리모아 웹페이지에는 수많은 정보가 들어 있습니다. 클라이언트 분들의 아이디어에서 나온 수많은 프로젝트, IT의 분야 만큼이나 다양한 프리랜서 분들 그리고 프리랜서 분들의 능력을 한 눈에 알 수 있는 포트폴리오 등 다양한 정보가 있습니다.

그러한 다양한 정보들 중에서 자신이 원하는 정보만 찾아서 본다면 훨씬 빠르고 편리하게 이용 할 수 있습니다.

프리모아 웹페이지 리뉴얼 3.0에서는 각 페이지들 마다 필터링이 강화되어 보다 세부적인 검색이 가능해졌습니다. 클라이언트도 자신의 프로젝트에 어울리는 프리랜서를 미리 검색 해 볼 수 있으며, 프리랜서도 분야와 금액에 따라서 필터링이 가능합니다.

클라이언트 분들이 아웃소싱 플랫폼 프리모아를 이용하는 이유에는 믿고 맡길 수 있는 검증된 프리랜서를 찾아주기 때문입니다. 안전성과 신뢰성을 바탕으로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프리모아에서는 이번 리뉴얼에 새로운 기능을 추가하게 되었는데요.

바로 프리랜서 분들의 검증을 더욱 고도화 하기 위한 FST(Freemoa Skill Test)입니다.

자신의 능력에 맞는 개발언어나 사용하는 툴에 관련된 문제풀이를 통해 능력을 검증 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프리랜서 분들은 차별성과 변별력을 통해 가치를 높일 수 있게 됩니다.

현재는 베타 버전으로 오픈되어 있으며, 추후 3가지 난이도와 보다 전분적이고 프리랜서분들에게 도움되는 문제들로 꾸준히 업데이트 될 예정입니다.

프리모아 웹사이트 3.0에서는 클라이언트분들과 프리랜서분들에게 보다 편리한 사용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했습니다. 간편 피드백을 통해 일일히 메일이나 문자를 확인하지 않아도 프로젝트에 진행상황을 알 수 있도록 하였으며, 여러가지 필터링을 추가하여 원하는 정보를 보다 빠르고 편하게 얻을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편리성 뿐 아니라 검증과 신뢰성을 높일 수 있는 이번 리뉴얼 3.0에서는 새롭게 추가된 FST를 통해 클라이언트 분들에게는 보다 안전한 선택을 위한 도움을받으며, 프리랜서 분들에게는 수많은 프리랜서들 사이에서 자신의 차별성을 어필 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프로젝트를

새롭게 바뀐 프리모아에서 시작해보세요!



프리모아 웹사이트 프로젝트 의뢰 하러 가기 Click ! 


Recommended for Yo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