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모아 페이스북 로그인 오류에 고개 숙여 사과드립니다.

프리모아_IT기술파트너

·

2017. 3. 30. 15:23


안녕하세요 

IT 아웃소싱 플랫폼 '프리모아'입니다. 


최근 저희 실수로 3월 27일 오전 11시부터 3월 29일 오전 12까지 페이스북 계정 로그인이 되지 않았습니다.

외주 프로젝트 지원하려고 프리모아 들어갔는데 로그인이 안되어서 놀라셨을텐데 진심을 다해 사죄드립니다.

프리모아의 페이스북 유저 리스트업을 위한 친구추가 작업중 실수로 이러한 불편함이 발생을 하였습니다.

이에 이틀간 불편함을 느끼셨을 프리모아 파트너 여러분에게 고개 숙여 깊은 사과를 드립니다.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다행히 해당 문제는 익명의 개발자분께서 페이스북을 통해서 빠르게 문제점을 알려주어 

신속히 대응하고 문제를 진단 처리하였으며, 현재는 정상적으로 로그인과 가입이 되고 있습니다.

이에 피드백을 주신 개발자분과 불편함을 느껴 메일을 주셨던 많은 고객분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또한, 이번 계기를 반추삼아 프리모아 페이스북 페이지 운영정책을 개편하였습니다.

프리모아 내부에서 페이스북 소통 담당자를 배정해 실시간으로 고객과의 빠른 소통과 개선사항을 받고, 

여러분이 항상 궁금해 하는(계약입찰율 높이는법, 미팅진행방법 등) 정보 컨텐츠를 꾸준히 제공하고자 합니다.

페이스북 계정이 있는 개발사(프리랜서)라면 언제든지 해당 프리모아 페이지(facebook.com/freemoa.net)를 

방문해 페이스북 페이지를 '아요' 눌러주시거나 '친구추가'를 해주시면 프리모아의 정보를 구독하고 

댓글로 빠르게 문의를 남기고 피드백 받을 수 있으시니 많이들 이용해주세요.


[ 프리모아 페이스북 Page ] 

>> https://www.facebook.com/freemoa.net



감사합니다. 

프리모아 일동 드림 

Recommended for Yo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