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팁] 눈에 좋은 음식, 명안주스 만드는 방법

알 수 없는 사용자

·

2014. 10. 8. 18:39

눈에 좋은 음식, 명안주스 만드는 방법


시력 회복과 노안에 좋다고 알려진 명안주스는 체질이 차거나 뜨거워도 상관없이 시력 회복과 노안을 위해 아무나 손쉽게 먹을 수 있는 주스입니다. 명안주스에 들어가는 과일은 음식궁합과 음양의 원리에 맞게 들어가 서로 장단점을 보완할 수 있다고 합니다.


시력 회복뿐만 아니라 명안주스는 머리까지 맑게 해주는 효과가 있다고 하네요. 그래서 명안주스는 노안뿐만 아니라 치매와 우울증 예방에도 효과적인 주스입니다. 성장기 어린이와 청소년들 그리고 컴퓨터에 오래 앉아있는 사무직 분들에게 적극 권장한다고 하네요.


명안주스 만드는 법


재료: 마(50g), 사과(100g), 블루베리(50g), 당근(100g)

*재료는 취향에 따라 추가하거나 양을 조절하시면 됩니다.


마 – 마는 시력장애와 안구 건조증에 효과가 있다. 마는 구황작물로 사용될 정도로 전분이 많은 식품으로 대장을 청소하는데 탁월한 효과가 있다.

당근 – 눈에 좋은 루테인과 베타카로틴 성분이 풍부하게 들어있다

블루베리 – 유럽에서 연구를 통해 시력 개선과 눈 피로 예방에 좋다고 한다. 블루베리에 들어있는 안토시아닌 성분은 눈에 매우 좋은 성분이다.

사과 – 비타민C와 칼륨이 풍부해 눈의 조직을 보호하고 시력 저하를 예방한다.



1. 당근을 살짝 물에 데치고, 사과와 블루베리, 마를 준비한다.

2. 마 50g,당근 100g, 사과 100g, 블루베리 50g 를 믹서기에 넣는다.


3. 물 100g을 넣고 믹서기로 간다.


4. 명안주스 완성!


명안주스는 하루 3끼 중 한끼를 명안주스로 대체하면 좋다고 한다. 본인이 가장 편한 시간에 맞춰 명안주스를 먹어주면 땡! 매일 컴퓨터 앞에 앉아 고생하는 프리랜서 분들은 오늘 저녁 명안주스로 식사 대신하여 눈에게 양보하면 어떨까요? ^^


Recommended for Yo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