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율적으로 프리랜서 구할 수 있는 사이트

프리모아_IT기술파트너

·

2014. 11. 14. 16:29

프리랜서 구하는 방법



프리랜서를 모집하고 있는가? 그렇다면 이 포스트가 많은 도움이 될 것이다. 현재 대한민국엔 많은 프리랜서들이 활동하고 있다. 직장의 지루함과 새로운 도전을 품고, 프리랜서로 선언한 사람들이 많다. 많은 프리랜서들이 활동하고 있지만, 막상 나와 함께 할 프리랜서가 없다. 어떤 활동을 했는지, 어떤 능력이 있는지 제대로 파악이 어렵기 때문에 프리랜서와 함께 일하기 어려운 것이다.


또한, 프리랜서의 정보를 쉽게 구할만한 곳이 마땅치 않다. 그런 단점들 때문에 프리랜서를 찾다가 에이전시를 방문하는 사람들이 많을 것이다. 하지만, 오늘은 프리랜서를 찾는 사람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 될 정보들을 소개할 예정이다.



프리랜서를 통해 웹사이트 구축 또는 리뉴얼, 앱 제작이 필요하다면 프리랜서들의 기술능력과 정보를 볼 수 있는 프리모아(링크)를 통해 찾아보면 좋다. 프리모아는 프리랜서 커뮤니티로써 프리랜서들이 가지고 있는 기술력과 그 동안 진행해왔던 포트폴리오를 볼 수 있기 때문에 원하는 맞춤 프리랜서를 찾기 적당하다.


프리모아에 현재 진행하고자 하는 프로젝트 등록 비용은 무료이다. 그렇기 때문에 클라이언트라면 돈에 대한 부담이 적어지게 된다. 또한, 프리랜서와 작업을 진행하면서 겪게 될 문제점들이 자연스레 해소될 수 있다. 선대금을 받고 잠적하는 프리랜서들이 있을 수 있지만, 프리모아에 등록하게 되면 에스크로 시스템으로 대금을 안전하게 보호 받을 수 있다.


현재 프리랜서를 구하고 있다면 프리모아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히 확인해보길 바란다. 약 3,600명의 프리랜서들이 등록되어 있으며, 3400건의 포트폴리오를 확인할 수 있으니 참고하기 바란다.

Recommended for Yo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