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모아 클라이언트 사용방법

프리모아_IT기술파트너

·

2014. 11. 18. 14:53

프리모아 클라이언트 사용방법


클라이언트분들이 프리모아를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프리모아는 웹프리랜서 중개플랫폼으로써 <웹사이트 제작> <어플 제작> 등 웹개발 작업을 프리랜서와 진행할 수 있도록 연결해주고 있습니다.

프리모아를 통해 지금까지 약 854건의 프로젝트들이 진행되었으며, 현재 3718명의 프리랜서와 3514건의 포트폴리오가 등록되어 있으며 프리모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자, 그럼 프리모아를 클라이언트가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빠른견적문의하기



▲ 빈칸에 예시에 맞는 내용 작성


프리모아 <빠른견적문의>를 클릭하시면, 프로젝트 진행사항에 관련되 내용을 작성해야 합니다. 
이때, 프로젝트에 관련되어 자세히 작성할 필요가 있습니다. 프로젝트에 참여하고자하는 프리랜서분들이 자세히 작업사항을 확인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작성이 완료되었다면, <등록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등록을 마쳤다면, 위 사진과 같은 형태로 프로젝트가 등록됩니다.
이후 등록된 프로젝트를 프리모아에서 활동하는 프리랜서들이 확인 후, 프로젝트에 지원하게 됩니다.
클라이언트는 지원한 프리랜서들을 선별하여 프로젝트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현재 웹프로젝트를 기획중이시라면, 프리모아에 프로젝트를 등록하여 웹프리랜서를 고용할 수 있습니다.
작업대금은 프리모아 에스크로 시스템으로 안전하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프로젝트를 진행하고자 한다면 프리모아 공식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프리모아 - 웹프리랜서 대표 중개플랫폼 

Recommended for Yo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