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모아 실시간 등록된 외주 프로젝트 정보 모음(09.29) 포스팅 썸네일 이미지

프리모아 인사이드/프로젝트 등록 현황

프리모아 실시간 등록된 외주 프로젝트 정보 모음(09.29)

9월29일 기준, 프리모아에 등록된개발, 기획, 디자인 외주 프로젝트 정보를 알려드립니다. 프리모아는 원스탑 안전거래 시스템으로 ‘빠르고’ ‘안전하고’ ‘다양하게’기업의 프로젝트와 작업자를 연결시켜주는 IT 아웃소싱 플랫폼입니다.해당 프로젝트 금액과 작업량은 삼자미팅에서 세부적으로 조율됩니다. [위치기반 물류 중개 앱서비스 개발 ] · 총괄 > 앱· 예상기간 : 100일· 예상비용 : 30,000,000원 ~ 40,000,000원· 지역 : 서울 강남구· 필요언어 : photoshopAndroidiOS ※상세한 업무 내용 [ 위치기반 물류 중개 앱서비스 개발 ] - 개발 분류 : 서버 및 웹관리자 , 클라이언트 (Hybrid Android , ios app ) , 디자인 # 현재 기획,아이디어 구상단계로..

2016.09.29 게시됨

[꿀팁] 상황별 인포그래픽 활용 추천사이트 포스팅 썸네일 이미지

스타트업&기업/허니 Tip

[꿀팁] 상황별 인포그래픽 활용 추천사이트

안녕하십니까 IT 아웃소싱 중개 플랫폼 프리모아의 ROY 입니다.요즘 비가 자꾸내려서 우중충한 날씨가 계속되네요.이럴때일수록 감기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상황별로 인포그래픽이 필요한분들을 위한 활용 추천사이트 리스트를 만들어봤습니다. 인포그래픽을 처음 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픽토차트(Piktochart) PPT같이 보고서에 사용되는 인포그래픽을 원하신다면 인포엑티브(infoactive)를 추천합니다. 마케터또는 기획자가 디자이너 업무까지 같이 하실때 유용한 캔바(canva)! 취업때문에 고민하시는 분들을 위해 자소서에 비쥬얼라이즈(visualize)를이용하여 인포그래픽화를 추천드립니다. 위에서는 인포그래픽을 만드는 사이트였는데 이셀리(easelly)는 인포그래픽마스터들을 벤치마킹하는 사이트입니다..

2016.09.28 게시됨

[꿀팁] 영상제작툴 리스트~! 포스팅 썸네일 이미지

스타트업&기업/허니 Tip

[꿀팁] 영상제작툴 리스트~!

안녕하십니까 프리모아 마케팅팀의 Roy 입니다~벌써 9월 마지막주네요 금방 시간이 흘러간것 같습니다.요즘 영상제작에 관심이 있어서 오늘은 영상 제작툴에 대해서조사해보았습니다. 기업홍보영상이라던지 영상 관련 컨텐츠를 준비하시는분들을위한 어떤 영상 제작툴이 사용하는게 유용할까요?동영상 편집프로그램을 추천해드리겠습니다 ! Adobe Premiere 어도비 프리미어(Adobe Premiere) 는 포토샵, 일러스트, 에프터이펙트와 같은 회사인 어도비에서 만든동영상 편집 프로그램입니다. 서로 프로그램 호환이 잘되어 파일들을 연동하기 쉬운 장점이 있습니다. 어도비 프리미어는 영상을 자르고 붙이는 편집영역에 특화되어 있는 영상 제작툴입니다. 화려한 효과나 애니메이션관련된 기능은 아래에서 언급할 애프터이펙트가 효과적입..

2016.09.26 게시됨

[디자인] 프리모아 UX, UI 구성요소 & 디자인 팁 포스팅 썸네일 이미지

IT & 비즈니스/디자인

[디자인] 프리모아 UX, UI 구성요소 & 디자인 팁

프리모아 : 안녕하세요. 온라인 외주 플랫폼 프리모아 입니다. 프리모아는 외주 프로젝트를 등록하면 디자인&개발&기획 파트너 개발회사를 연결하는 플랫폼을 운영하며 느끼는 디자인과 개발적인 컨텐츠를 더 많은 개발자, 디자이너, 프리랜서들과 함께 공유하고 있습니다. 프리랜서 디자이너를 위한 UX, UI 구성요소와 디자인 팁이 오늘의 주제인데요. 프리랜서 디자이너 뿐만아니라 디자인 외주를 맡기는 스타트업, 사업가 분들도 디자인 의뢰를 맡기기 위해서는 필수적으로 봐야할 내용입니다. 1. UX 요소 & 디자인 팁 컨텐츠 그럼 함께 볼까요?앱 디자인을 외주받는 디자이너들은 사용자의 경험(UX)를 토대로 디자인을 제작을 합니다. 하지만 디자인 외주의 요구사항이 점차 높아지면서 익숙하고 편안한 디자인에서 기대이상의 만족..

2016.09.23 게시됨

프리모아 실시간 등록된 외주 프로젝트 정보 모음(09.22) 포스팅 썸네일 이미지

프리모아 인사이드/프로젝트 등록 현황

프리모아 실시간 등록된 외주 프로젝트 정보 모음(09.22)

9월22일 기준, 프리모아에 등록된개발, 기획, 디자인 외주 프로젝트 정보를 알려드립니다. 프리모아는 원스탑 안전거래 시스템으로 ‘빠르고’ ‘안전하고’ ‘다양하게’기업의 프로젝트와 작업자를 연결시켜주는 IT 아웃소싱 플랫폼입니다.해당 프로젝트 금액과 작업량은 삼자미팅에서 세부적으로 조율됩니다. [B2BC 마케팅서비스 서버 개발 ] · 개발 > 모바일웹· 예상기간 : 90일· 예상비용 : 15,000,000원 ~ 15,000,000원· 지역 : 서울 중구· 필요언어 : PHPJSPMySQL ※ 상세한 업무 내용 [ B2BC 마케팅 서비스 서버 및 api 개발 ] - 개발 분류 : 서버 및 웹관리자 개발 , 판매자용 관리자웹 개발 ,api 개발 + 서비스 소개 - 쇼핑몰/상점 고객의 상품 홍보 측정을 하는 ..

2016.09.22 게시됨

[꿀팁] 웹디자이너 참고 사이트 포스팅 썸네일 이미지

스타트업&기업/허니 Tip

[꿀팁] 웹디자이너 참고 사이트

안녕하세요 프리모아 마케팅팀의 Roy입니다.오늘은 웹 디자이너분들 위한 디자이너 참고 사이트 리스트를 준비해봤습니다.웹 디자인의 경우 최신 트렌드를 파악하고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다면 클라이언트가원하는 웹 디자인을 만들 수 있다고 생각됩니다. 1. Thedesigninspiration 2. Webdesign-inspiration 3. patterntap 4. designshack 5. Siteinspire6. Animate 여기까지 웹디자이너 참고 사이트 리스트였습니다.작업하시는데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프리랜서 웹디자이너라면 프리모아에서 다양한 프로젝트를 찾아보세요.지금까지 Roy 였습니다~

2016.09.22 게시됨

[개발] 웹퍼블리셔와 프론트엔드개발자에 대해서 포스팅 썸네일 이미지

IT & 비즈니스/개발

[개발] 웹퍼블리셔와 프론트엔드개발자에 대해서

안녕하세요 IT 아웃소싱 프리모아의 Roy입니다. 날씨가 조금 쌀쌀해진듯한기분입니다. 진짜 가을이 온 것 같네요 오늘 컨텐츠는 퍼블리셔와프론트엔드개발자에 대하여 조사해보았습니다. 요즘 경계가 조금 애매해진 것 같지만 구분해서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웹퍼블리셔에 대해서 알아보자. 웹 퍼블리셔란? 간단히 말해서 웹디자이너의 일인 디지인작업과 코딩을 통해 웹 사이트 편집을 함께 하는 직업입니다. 쉽게 정의하면 웹 표준 및 웹 접근성의 전문가입니다. 추가적으로 클라이언트의 요구에 맞춘 웹 사이트를 만들기 위해 기획자와 개발자 간 커뮤니케이션을 할 수 있는 사람이라고도 말할 수 있습니다. 웹 퍼블리셔가 필요한 자질은? 요즘 웹디자인과 웹퍼블리셔의 경계가 무너져 웹 퍼블리셔에게 웹 디자인작업뿐만 아니라 코딩까지 같이 ..

2016.09.20 게시됨

[디자인] Gui에 대해서 알아보자~ 포스팅 썸네일 이미지

IT & 비즈니스/디자인

[디자인] Gui에 대해서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클라이언트와 프리랜서를 연결하는데 도움을 주는 프리모아의 Roy입니다.추석연휴 잘 보내셨나요? 저는 너무 많이 먹어서 살이 찐 것 같습니다.혹시 UX , UI는 많이 들어 보셨을텐데 GUI , CUI는 들어보셨나요?오늘은 GUI에 대해 조사해봤습니다 ! ux , ui 에 대해 간략하게 알아보자 UX 즉 사용자 경험(User Experience)은 사용자가 어떤 제품과 서비스, 시스템을 이용하면서 느끼고 생각하게 되는 지각과 반응, 행동 등 총체적 경험을 말합니다. UI 즉 유저인터페이스(User interface)는 사용자에게 컴퓨터를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는 설계를 말합니다. 사용자로 하여금 더욱 더 효율적이고 쉽게 사용할 수 있게 시각화 한것이 GUI (Grapic User..

2016.09.19 게시됨

[프리모아] 즐거운 추석 되세요~ 포스팅 썸네일 이미지

프리모아 인사이드/프리모아소식

[프리모아] 즐거운 추석 되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과 함께 성공의 길을 걷는 IT 아웃소싱 플랫폼 '프리모아' 입니다.올해 더욱 무더웠던 여름과 더 쌀쌀해진 가을을 맞이하며 환절기 감기에 고생하지는 않으셨나요?프리랜서&개발회사들이 밤낮을 잊었던 고된 시간만큼이나 꿀처럼 달콤한 추석 연휴가 왔습니다. 올 추석에는 황금연휴라 할 정도로 긴 연휴를 보내실텐데요. 일개미의 달콤한 낮잠처럼 고달팠던 여러분들의 지친 심신을 돌보는 시간이 되었으면 합니다. 프리모아 역시 올 한해는 성장통을 앓아가며 많은 성장을 하고 있는데요. 프로젝트 작업량과 작업기간을 단축시켜줄 PMS(Project management system)가 오픈 예정이며개발자의 능력을 검증할 수 있는 FST(Freemoa skill test)가 오픈되었습니다.그리고 이제는 PC를 벗..

2016.09.13 게시됨

[프리모아] 네이티브 앱 , 웹 앱 , 하이브리드앱 차이비교 포스팅 썸네일 이미지

IT 아웃소싱 TIP/클라이언트

[프리모아] 네이티브 앱 , 웹 앱 , 하이브리드앱 차이비교

안녕하십니까~ IT 아웃소싱 플랫폼 프리모아의 Roy입니다. 모바일 앱 시장이 커짐에 따라 다양한 종류의 모바일 앱이 나오고 모바일 앱 이용자 수도 점점 늘고 있습니다. 안드로이드마켓을 살펴보면 9월12일 11시30분 기준 누적 앱 다운로드 수가 27,133,802,000건 입니다.애플 앱스토어는 올해 9월까지 등록된 앱개수는 2,668,689개로 매 월 앱의 수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모바일 앱의 시장 규모가 커지면서 모바일 앱에 관심있으신 분들을 위한 개발 방법에 따라 분류되는네이티브 앱, 웹 앱, 하이브리드 앱의 차이를 전격 비교해보겠습니다. 프리모아 - 네이티브 앱이란 1. 네이티브 앱 ( Native App ) 네이티브 앱이란?안드로이드/ IOS 마켓에서 다운로드해서 사용하는 앱으로 즉, 사용자폰..

2016.09.13 게시됨

프리모아 실시간 외주 프로젝트 정보 알림(09.22) 포스팅 썸네일 이미지

프리모아 인사이드/프로젝트 등록 현황

프리모아 실시간 외주 프로젝트 정보 알림(09.22)

9월13일 기준, 프리모아에 등록된개발, 기획, 디자인 프로젝트 정보 한 보따리 드립니다. 프리모아는 원스탑 안전거래 시스템으로 ‘빠르고’ ‘안전하고’ ‘다양하게’기업의 프로젝트와 작업자를 연결시켜주는 IT 아웃소싱 플랫폼입니다.해당 프로젝트 금액과 작업량은 삼자미팅에서 세부적으로 조율됩니다. [수학문제발행 SNS형 안드로이드앱 ] · 개발 > 앱(안드로이드)· 예상기간 : 60일· 예상비용 : 10,000,000원 ~ 15,000,000원· 지역 : 서울 광진구· 필요언어 : PHPJSPHTMLMySQLjQueryHTML5photoshopAndroid ※상세한 업무 내용 [ 수학문제 컨텐츠 SNS 형 안드로이드 앱 개발 ] - 개발 분류 : 화면기획, 서버및 웹관리자, 안드로이드APP , 디자인 - 하..

2016.09.12 게시됨

우수 프리랜서 디자이언트(Dgiant) 포스팅 썸네일 이미지

프리모아 인사이드/프리모아소식

우수 프리랜서 디자이언트(Dgiant)

Q : 회사 이름이 재밋으신것 같아요, 디자이언트는 어떤 회사인가요?A : 먼저 느낌이 오시겠지만 디자이언트는 Design 과 Giant 의 합성어입니다. 이름대로 디자인 업체구요, 웹과 앱의 디자인, UI/UX 등 전반적인 디자인을 모두 다루고 있습니다.저희의 모토는 열정적인 마인드를 바탕으로 뛰어난 크리에이티브 능력과 새로운 의미 그리고 더 나은 가치를 발견하기 위해 끊임없이 생각하여 고객에게 최고의 결과물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Q : 엉뚱한 상상을 구체화 하여 최고의 결과물을 제공한다는 말씀이 디자이너와 굉장히 매치가 잘 되는것 같아요.고객분들에게 결과물을 제공하기 위해 어떠한 서비스를 진행하시나요?A : 일단 저희 서비스는 Website Design & Development, Mobile Desi..

2016.09.09 게시됨

[디자인] Ci , Bi 가 뭐지? Ci , Bi  디자인에 대해서 포스팅 썸네일 이미지

IT & 비즈니스/디자인

[디자인] Ci , Bi 가 뭐지? Ci , Bi 디자인에 대해서

안녕하십니까~ IT 아웃소싱 플랫폼 프리모아의 Roy입니다. 간혹 가다 로고만 보고 저 제품이 어떤 기업에 제품인지 어떤 기업을 나타내는로고인지 바로 아시는 경우가 있지않나요? 로고디자인에 관심이 많으신다면 Bi 와 Ci 의 차이 정도는아셔야겠죠 Bi , Ci 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 Ci , Bi 에 대해 알아보자! Ci 는 Corporate Identity 의 약자로 기업이미지를 통합적으로 요약하는 작업을 말합니다.이는 해당 기업의 이미지를 일관성있게 통합 운영 관리하기 위한 전략적인 시각적 커뮤니케이션을 말합니다. 주로 시각 이미지로 표현할 수 있는 기업 로고나 상징(symbol) 마크를 통해 나타납니다.예를 들어 대표적으로 한 입 먹은 사과 로고를 보면 바로 애플사를 떠올리는 것 처럼그 기업의..

2016.09.09 게시됨

[꿀팁] 업무효율을 높여주는 사무용품들 포스팅 썸네일 이미지

스타트업&기업/직장인라이프

[꿀팁] 업무효율을 높여주는 사무용품들

안녕하십니까 IT 아웃소싱 플랫폼 프리모아의 Roy입니다.오늘은 대한민국 오피스 직장인들을 위한 업무효율을 높일 수 있는아이템들을 준비해봤습니다. 하루에 사무실에서 일하시는 시간이 매우 많은 만큼일하시는 공간에서 업무효율을 내는 사무용품들을 이용하시는 것도 좋으실 것 같습니다. 1. 팔걸이 마우스 패드 장시간 컴퓨터 앞에서 업무를 하게 되면 항상 책상에 걸치고 있어 못느끼시겠지만 지속되면손목에 무리가 가게됩니다. 손목에 피로감을 줄여 줄 수 있는 팔걸이용 마우스패드 !자유자재로 위치를 조정할 수 있어서 편하시는 각도로 맞춰놓고 사용하시면 되겠습니다. 2. 듀얼모니터 받침대 업무하시는 책상을 보면 요즘 기본적으로 듀얼모니터를 사용하시는 모습이 많이 보입니다.장시간 모니터 화면을 봐야하는데 높이가 낮아서 목..

2016.09.07 게시됨

[꿀팁] 단축키 모음 2탄! - 포토샵 & 일러스트레이트 포스팅 썸네일 이미지

스타트업&기업/허니 Tip

[꿀팁] 단축키 모음 2탄! - 포토샵 & 일러스트레이트

안녕하세요. 다양한 IT프로젝트를 검증된 개발회사&프리랜서와 연결을 해드리는 프리랜서 플랫폼 프리모아의 Roy 입니다. 사진과 디자인을 편집하는데 쓰이는 포토샵과 일러스트 !똑같은 작업을 하였을때 단축키를 알고 모르고는 엄청난 능률의 차이로 나타납니다. 프리랜서 분들과 디자이너 그리고 포토샵, 일러스트를 사용하시는 모든 분께 도움되는 단축키 모음입니다 능률 up 하러 gogo~ 포토샵과 일러스트레이터란? 어떤 소프트웨어야? 1. File 단축키 2. Edit 단축키 3. Tool 단축키 (1) 4. Tool 단축키 (2) 5. Tool 단축키 (3) 6. Image/Select 단축키 7. Layer 단축키 지금까지 포토샵 과 일러스트레이터의 단축키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저도 일러는 안쓰지만 사진편집 하..

2016.09.06 게시됨

[프리모아] 요즘 대세 반응형홈페이지가 뭐야? 포스팅 썸네일 이미지

IT 아웃소싱 TIP/클라이언트

[프리모아] 요즘 대세 반응형홈페이지가 뭐야?

안녕하십니까 프리모아의 Roy 입니다. 요즘 저희 프리모아에반응형홈페이지 의뢰 건이 많이 들어오는걸 보니 앱과웹 모두 신경쓰는반응형홈페이지가 대세 인 것 같습니다. 몇년 전부터 웹개발 관련 업계에서이슈되었던 반응형홈페이지 ! 그럼 반응형홈페이지가 무엇인지 알아보겠습니다~ [ 프리모아 홈페이지의 종류 ] 반응형홈페이지를 알아보기전에 홈페이지 제작시 어떤 홈페이지로 제작할지 구상하는것이 가장중요합니다. 간단하게 홈페이지의 종류를 나누어 알아보겠습니다. 1. 원페이지 홈페이지 원페이지 홈페이지는 상하 스크롤을 통해 다양한 컨텐츠를 보여주는 스타일의 홈페이지 입니다. 고객의 집중을 분산시키지 않고 마우스 스크롤링을 통해 컨텐츠를 끊기지 않고 한번에 보여줍니다.원페이지 홈페이지로 제작하는 이유는 많은 방문자가 한..

2016.09.05 게시됨

실시간 등록된 프로젝트 정보 알림(09.02) 포스팅 썸네일 이미지

프리모아 인사이드/프로젝트 등록 현황

실시간 등록된 프로젝트 정보 알림(09.02)

프리모아는 원스탑 안전거래 시스템으로 ‘빠르고’ ‘안전하고’ ‘다양하게’기업의 프로젝트와 작업자를 연결시켜주는 IT 아웃소싱 플랫폼입니다.해당 프로젝트 금액과 작업량은 삼자미팅에서 세부적으로 조율됩니다. [웹형 ERP 개발 구축 ] · 개발 > 웹· 예상기간 : 120일· 예상비용 : 50,000,000원 ~ 100,000,000원· 지역 : 서울 구로구· 필요언어 : JSP전자정부프레임워크 ※상세한 업무 내용 [ 웹형 ERP 개발 구축 ] - 개발 분류 : 서버 및 웹관리자 , 클라이언트 (pc web ) , 디자인 - 모바일웹 고려 하지 않음 + 기초사항 - 전자정부프레임워크 ( eGovFrame ) 개발 경력 - PL (프로젝트 리더 - 6년 이상 경력자) - ERP 구축 경력 - 개인, 팀, 업체..

2016.09.02 게시됨

[꿀팁] 디자인 관련 하반기 전시회 and 행사 일정정보 포스팅 썸네일 이미지

IT & 비즈니스/IT이슈 앤 트렌드

[꿀팁] 디자인 관련 하반기 전시회 and 행사 일정정보

안녕하세요 ! 프리모아의 Roy 입니다~벌써 9월이라니 믿기지 않습니다 정말 시간이 빨리 가는것 같습니다.그럼 오늘은 하반기 디자인 관련 전시회정보나 행사 일정정보를알려드리겠습니다. 참고하시고 다녀오셔서 느끼시는게 많으면 좋겠습니다. 2016 한국 국제아트페어 주최는 한국화랑협회, SBS, COEX 주관은 KIAF / ART SEOUL Operating Committee 후원은 문화체유관광부 , 한국문화예술위원회 입장료는 일반관객 15,000원 / 학생 10,000원 / 65세 이상 10,000원 / 장애인 10,000원 (동반 1인까지 할인적용) / 단체 10명이상 10% 할인, 20명 이상 20% 할인 / 한국미술협회 회원증 소지자 10,000원 / [중복할인은 불가] 입니다. 한국화랑협회가 주최하는..

2016.09.02 게시됨

[디자인] 디자이너에게 도움되는 책리스트 포스팅 썸네일 이미지

IT & 비즈니스/디자인

[디자인] 디자이너에게 도움되는 책리스트

안녕하십니까~ 프리모아의 Roy 입니다 어제에 이어서 오늘도 디자이너분들을 위한 컨텐츠를 준비해봤습니다!웹디자이너를 준비하시거나 입문하셔서 활동 중이신웹디자이너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됐으면 좋겠습니다. 심리를 꿰뚫는 UX 디자인 / 수잔 웨인쉔크 두껍지 않으며 금방 읽을 수 있는 책이고 웹관련 UX를 공부하는데 도움이 될만한 내용입니다. 목차를 살펴보면 UX에서 기본적인 사용자의 심리를 잘정리하고 있는듯 합니다. 전체적으로 UX에 대해 언급하여 내용이 어렵기 보다는 일상생활에서쉽게 접할 수 있는사례들과 실험들로 이야기를 풀고 있으며 인간의 뇌에 대한 설명과 함께무의식의 중요성을 알려주는 내용이 담긴 책입니다. 1장 설득과 무의식을 겨냥한 웹사이트 디자인2장 소속의 욕구 : 사회적 타당화의 힘3장 빚진 기분..

2016.09.01 게시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