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한해 프리모아와 함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포스팅 썸네일 이미지

프리모아 인사이드/프리모아소식

2016년 한해 프리모아와 함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프리모아를 사랑해주시는 모든 분께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IT 아웃소싱 플랫폼 프리모아입니다.2016년 한해도 프리모아와 함께 해주신 검증 파트너스 여러분, 클라이언트 여러분 감사합니다. 올해는 프리모아에게 있어 변화와 함께 성장통을 겪었던 시기가 아닌가 생각이 됩니다. 연결하는 중개플랫폼에서 관리와 검증이 가능한 중개플랫폼이 되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하였습니다. 프로젝트 증빙/관리를 위해 PMS(Project management system)를 런칭하였고검증 파트너스의 경력증빙을 위해 작업스킬 테스트 FST(Freemoa skill test)를 적용하였고우수한 파트너스를 발굴하기 위해 파트너스 인터뷰를 시작하였고 내년부터는 서비스에 적용이 됩니다.서비스 이용의 편의를 위해 마이페이지 개선..

2016.12.31 게시됨

[해외박람회]2017년 1월 해외박람회  MOA봤습니다. 포스팅 썸네일 이미지

IT & 비즈니스/IT이슈 앤 트렌드

[해외박람회]2017년 1월 해외박람회 MOA봤습니다.

안녕하세요 :) 프리모아의 필립입니다 :D 2017년 해외박람회를 정리했습니다. 2017년 많은 해외박람회가 예정되어 있는데요. 그 중에서 1월에 열리는 해외박람회를 MOA봤습니다. 2017년 가장 첫 번째로 열리는 해외박람회입니다. 뉴스, 인터넷 등을 통해서 많이 들어보셨을 겁니다. 국제전자제품박람회(CES)는 세계 최대 규모의 가전제품박람회입니다. 미국가전협회가 주관해 매년 개최하며 비디오, 오디오, TV 등 일상생활과 밀접한 전자제품을 소개합니다. 세계 5대 모터쇼 중 하나로 평가받는 미국 디트로이트의 모터쇼입니다. 아시아 최대 규모의 완구, 문구 판촉, 가정용품 박람회입니다. PSI(Promotional Product Service Institute)의 약자입니다. 유럽 최대 규모의 판촉용품 및 ..

2016.12.30 게시됨

분야별 앱 개발 외주 성공사례 모음 포스팅 썸네일 이미지

IT 아웃소싱 TIP/클라이언트

분야별 앱 개발 외주 성공사례 모음

분야별 핸드폰 필수 설치 App List 안녕하세요아웃소싱 플랫폼을 운영하는 프리모아의 ROY 입니다. 아웃소싱 플랫폼을 운영하다보면 앱개발, 홈페이지제작 등 다양한 의뢰가 들어옵니다.2016년에는 개발외주 주제로 앱개발이 가장 뜨거운 이슈였는데요. 스타트업부터 대기업, 중소기업, 공공기관들까지 다양한 외주를 진행하였습니다. 앱개발 외주에 대한 레퍼런스가 되었던 다양한 2016년 성공 앱 사례들을 찾아보고자 합니다. 앱개발 외주를 준비하시는 스타트업이나 창업가분께서는 올해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선정한각 분야별 성공 앱을 잘 보셨다가 유사한 서비스 이면 좋은 레퍼런스로 검토를 해보시면 앱개발 외주와 사업에 아주 많은 도움이 되지 않을까 합니다. 2016년 올해의 안드로이드 앱 부문 올해를 빛낸 혁신적인 앱..

2016.12.28 게시됨

스타트업을 위한 웹 & 브랜드 로고 UI스타일 가이드 포스팅 썸네일 이미지

IT 아웃소싱 TIP/클라이언트

스타트업을 위한 웹 & 브랜드 로고 UI스타일 가이드

아웃소싱 플랫폼 프리모아의 스타트업 가이더 Will 입니다. 스타트업 경영자는 비지니스를 진행하며 가장 먼저 '회사명'과 '로고' 결정에 대한 난관에 부딪힙니다. 스타트업 서비스 대부분이 생소한 틈새시장(Nich market)을 대상으로 하기 때문에 다음과 같은 고민을 합니다. 스타트업 서비스에 대한 고민 " 어떻게 하면 우리의 서비스를 함축적으로 알릴 수 있을까 "서비스 각인에 대한 고민 " 어떻게 하면 부르기 쉽고, 기억하기 쉬워 고객에게 각인 할 수 있을까? " 기업 메세지에 대한 고민 " 우리가 말하고 싶은 메세지를 한글자에 하나의 이미지에 전부 담을 수 있을까? " 스타트업의 이러한 고민은 매우 당연합니다. 사업은 시장에서 새로운 브랜드를 만드는 것부터 시작합니다.브랜드에는 기업의 가치, 목표,..

2016.12.27 게시됨

[업데이트] 개편된 마이페이지로 프로젝트 현황을 한눈에! 포스팅 썸네일 이미지

프리모아 인사이드/프리모아소식

[업데이트] 개편된 마이페이지로 프로젝트 현황을 한눈에!

안녕하십니까~ IT 아웃소싱 플랫폼 프리모아의 기능 업데이트 알림이 ROY 입니다.프리모아의 클라이언트, 프리랜서를 위해 개편된 마이페이지 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프리랜서의 지원 내역과 외주 프로젝트들을 한눈에 살펴보고프로젝트 외주 진행 단계를 쉽게 파악할 수 있는 프로젝트 현황 페이지어떻게 개편되었는지 함께 보실까요? 마이페이지 프로젝트 현황 개편 ~!! 개편 전 마이 페이지 프로젝트 관리입니다. 현재 진행하고 있는 프로젝트 리스트와 비용, 기간, 지원자 진행현황을 알려주었습니다.아쉬운 점은 프로젝트의 진행 단계가 어떤식으로 바뀌는지를 알 수는 없는 문제가 있었지요. 개편된 마이페이지에서는 프로젝트의 진행 단계와 단계별 필요한 준비사항을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개편 후 마이페이지 프로젝트 현황의 모..

2016.12.21 게시됨

[디자인] 아는 만큼 도움된다! 디자이너 관련 협회 및 기관 포스팅 썸네일 이미지

IT & 비즈니스/디자인

[디자인] 아는 만큼 도움된다! 디자이너 관련 협회 및 기관

안녕하십니까~ IT 아웃소싱 플랫폼 프리모아의 Roy 입니다. 디자인 계열에 종사하시는 분들에게 유용한 정보와 도움을 얻을 수 있는 디자이너 관련 협회 및 기관들을 조사해보았습니다. 관련있는 분야의 협회 및 기관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분명 하시는 분야에 도움 받으실 일이 있을거라 예상됩니다. 지금부터 분야별로 알아보겠습니다~~ go go 서울디자인재단 / www.seouldesign.or.kr 한국 디자인진흥원 / www.kidp.or.kr 한국 디지털 디자인 협의회 / www.디지털디자인.org/main/index.php 한국 디자인 단체 총연합회 / www.kfda.or.kr 한국 산업 디자이너협회 / www.kaid.or.kr 한국 시각 정보디자인협회 / www.vidak.or.kr 한국 텍스타일 디..

2016.12.19 게시됨

[프리모아] IT 외주에도 보험이 있다?? 포스팅 썸네일 이미지

프리모아 인사이드/서비스 이용방법

[프리모아] IT 외주에도 보험이 있다??

안녕하십니까~ IT 아웃소싱 플랫폼 프리모아의 Roy 입니다. IT 외주 프로젝트 계약에서도 보험이 있다는 걸 알고 계신가요? 만약 클라이언트가 선금을 지불하고 개발사에서 제대로 프로젝트가 진행되지 않을 경우 발생할 손실을 대비하기위해 선급금이행보증증권과 계약이행보증증권을 발급받아 받고 있습니다. IT 외주 계약에서 만일의 손실을 막기위한 보험에 대해 지금부터 알아 보겠습니다. 프리모아도 클라이언트와 프리랜서 간에 계약을 진행떄 계약방식이 표준계약일시 SGI 서울보증을 통해 선급금이행보증증권과 계약이행보증증권을 발급 받아 예상치 못한 상황을 방지 하고 있습니다. 많은 클라이언트와 프리랜서들이 프로젝트 안정성을 위하여 에스크로계약을 더 선호하는 편입니다. 선급금 이행보증보험증권이란? 선급금이란? 용역이나 ..

2016.12.15 게시됨

프리모아 실시간 프로젝트 외주 정보 모음 (12.06) 포스팅 썸네일 이미지

프리모아 인사이드/프로젝트 등록 현황

프리모아 실시간 프로젝트 외주 정보 모음 (12.06)

프리모아는 원스탑 안전거래 시스템으로 ‘빠르고’ ‘안전하고’ ‘다양하게’기업의 프로젝트와 작업자를 연결시켜주는 IT 아웃소싱 플랫폼입니다.해당 프로젝트 금액과 작업량은 삼자미팅에서 세부적으로 조율됩니다. [부동산 매물 중개 플랫폼 개발 ] · 총괄 > 앱· 예상기간 : 180일· 예상비용 : 50,000,000원 ~ 50,000,000원· 지역 : 서울 관악구· 필요언어 : PHPASPJSPJavaScriptCSSHTMLMySQLphotoshopcodingillustratorAndroidiOS - 내용: ※프로젝트 진행 방식 - 초기 오프라인 미팅 1회 - 주단위 2회 이상 미팅 - 재택근무 ※프로젝트의 현재 상황 - 자료수집, BM 모델링 작업중 - 2 ~ 3년의 준비기간동안 수집한 자료 / 설명 가능..

2016.12.14 게시됨

[프리모아] 외주 의뢰인이 모르는 개발언어 설명서 포스팅 썸네일 이미지

IT 아웃소싱 TIP/클라이언트

[프리모아] 외주 의뢰인이 모르는 개발언어 설명서

안녕하세요. 외주에 필요한 개발언어를 알려드리는IT 아웃소싱 플랫폼 프리모아의 Roy 입니다. IT 기술이 발달하고 다양한 스타트업과 온라인 서비스가 생겨나며 웹사이트 구축, 모바일 앱개발, 응용프로그램 개발과 같은 외주 의뢰가 많아졌습니다. 대기업, 중견기업, 스타트업들까지 다양한 기업들이 개발외주를 맡기고 있는데요. 특히 개발자, 디자이너와 같은 인력 리소스가 부족한 스타트업의 경우에는 다양한 개발, 디자인, 기획 아웃소싱을 프리모아에 맡기고 있습니다. 외주의뢰를 맡길 때 의뢰인이 가장 큰 에로사항을 느끼는 것은?의뢰인은 '개발언어를 모른다' 는 것입니다. 외주 의뢰인이 개발자가 아니기 때문에 개발을 이해 못하는 건 어떻게 보면 당연한데요. 오늘은 그런 외주 의뢰인을 위해 ' 최근 IT에서 많이 사용..

2016.12.07 게시됨

프리모아 실시간 프로젝트 외주 정보 모음 (12.06) 포스팅 썸네일 이미지

프리모아 인사이드/프로젝트 등록 현황

프리모아 실시간 프로젝트 외주 정보 모음 (12.06)

프리모아는 원스탑 안전거래 시스템으로 ‘빠르고’ ‘안전하고’ ‘다양하게’기업의 프로젝트와 작업자를 연결시켜주는 IT 아웃소싱 플랫폼입니다.해당 프로젝트 금액과 작업량은 삼자미팅에서 세부적으로 조율됩니다. [청첩장몰 모바일웹 퍼블리싱 ] · 디자인 > 쇼핑몰· 예상기간 : 60일· 예상비용 : 6,000,000원 ~ 10,000,000원· 지역 : 경기 파주시· 필요언어 : JavaScriptCSSHTMLjQueryHTML5coding ※상세한 업무 내용 [ 청첩장 쇼핑몰 모바일 웹퍼블리싱 ] - 전체 화면 페이지 수 : 150p ( 모바일웹만 ) - 전체 작업량 베이스로 계약진행 하기보다는 기간 base 진행 희망 ( 월 비용 ) - 크로스브라우징 ( ie8 고려 , ie9 반드시 적용 , 이외 크롬/파..

2016.12.06 게시됨

빅데이터 분석 여러분은 어떻게 하고 계신가요? 포스팅 썸네일 이미지

IT 아웃소싱 TIP/클라이언트

빅데이터 분석 여러분은 어떻게 하고 계신가요?

안녕하세요 오랫만에 펜을 잡는 프리모아의 WILL 입니다. 스타트업을 운영하는 대표님들은 빅데이터라는 말을 들어보셨나요?프리모아의 오늘 주제는 "스타트업이 빅데이터를 활용할 수 있는 전략기획 및 마케팅 툴" 입니다. 스타트업이 아니라도 빅데이터에 관심있는 분이라도 실제 시장에서는 어떤 툴들이 사용되고 있는지한번 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빅데이터가 이슈인 만큼 정말 많은 빅데이터 도구들이 있거든요.구글 애널리틱스, 티버즈, 빅데이터 언어 R, SPSS 통계분석, 네이버 데이터 랩 등 정말 다양한 분석툴이 있습니다. 스타트업의 경우, 개발 외주도 벅찬데 빅데이터 분석이 왜 필요해 하실 수 있습니다. 시간이 모자른 스타트업임에도 불구하고 왜 빅데이터를 공부해야 하는지 알아볼까요? 1. 스타트업 마케팅을 ..

2016.12.05 게시됨

[개발] 성공적인 안드로이드앱 개발팁 포스팅 썸네일 이미지

IT & 비즈니스/개발

[개발] 성공적인 안드로이드앱 개발팁

구글은 올 여름에 애플이 도달한 10억개의 ios 기기 보다 많은 14억 개의 안드로이드 기기가있다고 발표 하였습니다. 이것은 안드로이드가 앱 개발자들에게 경쟁력있는 플랫폼으로 만드는요소 중 한개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모든 모바일 플랫폼 용으로 개발하는 것은 힘든 일 입니다. 기획을 하여 앱을 실제로 개발하고 사용자의 손에 닿기 전까지 불이 붙을 지 알 수 있는 확실한 방법이 없습니다. 히트 앱을 제작할 가능성을 극대화하면서 개발 프로세스를 최적화하기 위해 할 수 있는 모든 일에 신경을 쓰신다면 다른 앱과 차이를 만들 가능성이 있습니다. 지금부터 공개할 팁은 여러분을 안드로이드 프로젝트 성공의 길로 안내 할 것입니다. 응용 프로그램 성능 함정피하기 안드로이드 환경의 미묘한 차이를 알고 가장 일반적..

2016.12.02 게시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