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랜서]1등 프리랜서만 아는 비즈니스 Tip5 포스팅 썸네일 이미지

IT 아웃소싱 TIP/프리랜서

[프리랜서]1등 프리랜서만 아는 비즈니스 Tip5

프리모아가 1등을 향한 프리랜서 비즈니스 마케팅에 관해 꿀팁을 소개해드립니다. 프리랜서도 마케팅이 필요한 시대입니다.!! SNS와 포트폴리오를 적극적으로 활용해야 합니다. 최고의 마케팅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프리랜서에게 MAIL은 아주 유용한 소통의 도구입니다. 자신만의 작업 공간이 필요합니다. 프리랜서에게도 충성 고객은 중요합니다.!! 감동과 신뢰는 다음 프로젝트로 이어주는 연결고리입니다. 프리모아가 여러분들의 성공적인 프리랜서 정착을 도와드리겠습니다.

2017.05.31 게시됨

최상위 블로거들이 블로그 방문자수를 늘리는 방법 포스팅 썸네일 이미지

IT & 비즈니스/IT이슈 앤 트렌드

최상위 블로거들이 블로그 방문자수를 늘리는 방법

최상위 블로거들이 블로그 방문자수를 늘리는 방법 (사이트 참조 : This is How Top Bloggers Get 90% of Their Traffic) 블로그 방문자수를 늘이려고 할 때 사람들이 저지르는 가장 흔한 실수는그다지 효과가 없는 것에 너무 많은 노력을 쏟는 것이다.온라인 상에서 강력한 존재감을 확립하기 위해서는,방문자들을 찾아 다니느라 쏟는 시간보다, 방문자들이 당신의 블로그를 오히려 더 찾게 해야 한다. 우리가 흔히 하는 노력의 예시로, 소셜 네트워크를 들 수 있다.많은 사람들이 소셜 네트워크를 블로그의 방문자수를 늘이는 훌륭한 방법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하지만,그러나 이도 가능한 방법 중에 가장 핵심적인 방법은 아니다.물론, 소셜 네트워크 상의 광고는 효과적일 수 있지만,그 효과는 광고..

2017.05.30 게시됨

[프리모아] 2017년 5월 정부지원사업 리스트 포스팅 썸네일 이미지

IT 아웃소싱 TIP/클라이언트

[프리모아] 2017년 5월 정부지원사업 리스트

안녕하십니까! IT 아웃소싱 플랫폼 프리모아의 ROY입니다. 가정의달 5월이 대선도 있어서 금방가버린 것 같습니다. 프리모아에서 클라이언트분들을 위해 알짜배기 5월 정부지원사업 리스트를 정리해보았습니다. 얼마남지 만큼 5월 정부지원사업 정보를 참고하셔서 지원금을 고려해보시는 것이 어떨까요?※ 신청기간이 얼마 안남았습니다. 발 빠르게 준비하세요~! 2017년 5월 마감임박 정부지원사업 1, 2017년 지역산업 우수혁신 아이디어 공모전 >지원기관 :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신청마감일 : 6월 9일(금) 17:00까지 >사업목적 : 지역산업의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아이디어 제품 발굴ㆍ육성>지원대상 사업화 부문 : 도내 (예비)창업자, 중소기업 아이디어 부문 : 경기북부지역 고교생, 대학생>지원내역 사업화 부문 : ..

2017.05.23 게시됨

[프리랜서] 성공하는 프리랜서의 Top Sercet 포스팅 썸네일 이미지

IT 아웃소싱 TIP/프리랜서

[프리랜서] 성공하는 프리랜서의 Top Sercet

비법 공개!! 프리모아가 알려드리는 성공하는 프리랜서의 Top Sercet을 알려드립니다. 프리랜서를 직업으로 갖는 사람들이 점차 늘어날 것입니다. 처음부터 프리랜서로 활동하기란 쉽지 않습니다. "첫 단추가 중요하다"는 말이 있듯이 프리랜서도 첫 단추를 잘 채워야 성공적인 프리랜서가 될 수 있습니다. 회사에서 세금에 대하여일정 부분 처리해주는 직장인과 달리 프리랜서는 혼자서 처리해야 합니다. 세금에 대한 지식은 필수입니다. 프리랜서는 일정한 금액이 매달 수입으로 정해져 있지 않기 때문에 체계적인 재정 관리를 통해 일정 수입을 유지해야 합니다. 프리랜서의 생명은 책임감입니다. 책임감 없는 프리랜서는 결코 성공할 수 없습니다.

2017.05.12 게시됨

[프리모아] IT 아웃소싱 맡길때 분쟁을 피하는 방법 6가지 포스팅 썸네일 이미지

프리모아 인사이드/프리모아소개

[프리모아] IT 아웃소싱 맡길때 분쟁을 피하는 방법 6가지

안녕하십니까! IT 아웃소싱 프리모아의 ROY입니다.이번 컨텐츠는 클라이언트를 위한 IT 아웃소싱 맡길때 발생하는 상황에 대한 해결책들을 프리모아에서 연구하여 영상으로 제작해보았습니다. IT외주를 의뢰하시는 클라이언트분들이나 준비하시는 담당자님, 스타트업 대표님들 참고가 되셨나요?웹사이트나 앱 그리고 디자인을 의뢰하면서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이 영상이 어떻게 제작되었는지 촬영 비하인드스토리로 가볼까요? 촬영 비하인드스토리 영상촬영장소는 해주오스튜디오에서 진행하였습니다. 카페처럼 꾸며져 있으며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인테리어 였습니다. 해주오엔터테이먼트는 작업실과 연습실 그리고 녹음실까지 갖춰져있습니다. 한쪽에는 많은 피규어들로 장식도 되있었고 사진 촬영도 흔쾌히 허락해주셨습니다^^ 다양한 ..

2017.05.04 게시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