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 워드프레스 확장기능 도우미 '플러그인' 포스팅 썸네일 이미지

IT & 비즈니스/개발

[개발] 워드프레스 확장기능 도우미 '플러그인'

안녕하십니까! IT아웃소싱 플랫폼 프리모아의 Roy입니다. PC와 모바일 등 다양한 디바이스에서 부드럽게 호환이되는 반응형홈페이지가 인기를 끌면서 웹사이트 혹은 블로그를 제작하시는 분들이 많아져 워드프레스 또한 관심받고 있는 것 같습니다. 워드프레스는 홈페이지, 블로그, 쇼핑몰 등을 손쉽게 제작할 수 있는 도구라 생각하시면 됩니다.일반인도 전문가의 도움없이 테마와 플러그인만 이용하면 훌륭한 웹사이트를 제작할 수 있습니다.무료로 사용이 가능하고 이미 외국에서는 워드프레스를 이용한 사이트들이 보편화되었습니다.점점 한국에서도 반응형홈페이지가 이슈가 되면서 워드프레스로 제작된 사이트가 많아지고 있습니다. 워드프레스는 설치형과 서비스형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설치형 워드프레스는 내가 직접 편집하여 꾸리고 디자인도..

2017.06.30 게시됨

중소기업에게 모바일 앱 개발이 중요한 이유 포스팅 썸네일 이미지

IT & 비즈니스/개발

중소기업에게 모바일 앱 개발이 중요한 이유

중소기업에게 모바일 앱 개발이 중요한 이유 (참조 : The importance of mobile app development for small businesses and medium-sized enterprises) 오락적 어플리케이션이 고객의 충성도를 높이고 그들이 앱을 즐기는 와중에 회사의 가치까지 전달시켜준다는 사실은 이제 모두가 알고 있다. 그리고 이것이 바로 소규모 사업과 그들의 고객들에게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개발이 꽤나 중요한 이유이다. 고객들에게 회사의 문화와 회사가 가진 이점들을 알리는 것은 많은 중소기업들에게 필수적인데, 이 목표는 아주 간단하고 효과적인 방법으로 달성될 수 있다. 바로 비디오 게임을 사용하는 것이다. 또한 어플리케이션은 이를 다운받는 사용자들이 회사의 사업과정과 운영방..

2017.06.29 게시됨

당신의 웹사이트를 앱처럼 사용할 수 있게 만들어주는 프로그레시브 웹 앱스 (Progressive Web Apps)의 출현! 포스팅 썸네일 이미지

IT & 비즈니스/IT이슈 앤 트렌드

당신의 웹사이트를 앱처럼 사용할 수 있게 만들어주는 프로그레시브 웹 앱스 (Progressive Web Apps)의 출현!

당신의 웹사이트를 앱처럼 사용할 수 있게 만들어주는 프로그레시브 웹 앱스 (Progressive Web Apps)의 출현! (참조 : What are Progressive Web Apps, and why should you consider building one?) 프로그레시브 웹 앱스는 몇 년 전 이를 개발 및 운용 가능케 하는 신기술들과 함께 나타났다. 이 앱들은 사용자에게 웹을 일반 앱처럼 사용할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한다. 앱들이나 사이트들이 브라우저로 열릴 때에는 볼 수 없는 앱의 몇 가지 특징들이 있다. 이러한 특징들은 다음과 같다: · 푸시 알림 · 오프라인에서 이용 가능 · 앱의 스타일과 느낌 프로그레시브 웹 앱에서 사용자는 브라우저에서의 검색과 더불어 상기와 같은 앱의 특징도 경험할 수 있..

2017.06.26 게시됨

그림으로 보는 직장인과 프리랜서의 차이 포스팅 썸네일 이미지

스타트업&기업/직장인라이프

그림으로 보는 직장인과 프리랜서의 차이

안녕하십니까~ IT 아웃소싱 프리모아의 Roy입니다. 직장인과 프리랜서분들의 생활에서 어떤점들이 많이 다를까요?오늘은 직장인과 프리랜서의 차이를 한눈에 그림으로 알아보겠습니다.(출처 : goo.gl/HK45vW) 직장인 vs 프리랜서 다른점 아침에 일어날 때 직장인 vs 프리랜서 출근길 직장인 vs 프리랜서 일하는 공간 직장인 vs 프리랜서 회의할 때 직장인 vs 프리랜서 점심시간 직장인 vs 프리랜서 근무 시간 직장인 vs 프리랜서 휴가 직장인 vs 프리랜서 아플 때 직장인 vs 프리랜서 직장인과 프리랜서 둘 중 어느게 더 좋아보시나요?두 직업 다 장단점이 있는 것 같습니다.프리랜서를 준비하시거나 프리랜서로 활동하시는 분들 위해 저희 프리모아는 다양한 서비스로 노력하고 있습니다.감사합니다.

2017.06.23 게시됨

웹사이트 개발까지의 추천 10단계 포스팅 썸네일 이미지

IT & 비즈니스/개발

웹사이트 개발까지의 추천 10단계

웹사이트 개발까지의 추천 10단계 (참조 : 10 steps for developing a website ) 다른 여느 기술적인 프로젝트와 같이, 웹사이트 개발도 쉬운 일은 아니다. 주의해야 할 점이 너무도 많기에, 웹사이트 개발 시에는 반드시 꼼꼼하게 적절한 단계를 따라야 한다. 이 기사에서 웹사이트 프로젝트를 정의하는 순간부터 웹사이트의 개발과 홍보에 이르기까지의 단계를 일목요연하게 소개하고자 한다. 1. 웹사이트의 목적을 정의하라 이는 웹사이트의 개발 단계에 있어서 당연히 가장 먼저 시행되어야 한다. 너무 포괄적으로 들릴지도 모르지만, 여기서 말하는 목적이란 사업 계획을 의미한다. 웹사이트를 통해 달성하고 싶은 목표는 무엇인가? e커머스인가 아니면 서비스 웹사이트인가? 목적을 세우는 것은 웹사이트 ..

2017.06.22 게시됨

사이트 검색 순위를 향상시켜줄 구글 애널리틱스의 강력한 2 가지 지표 포스팅 썸네일 이미지

IT & 비즈니스/IT이슈 앤 트렌드

사이트 검색 순위를 향상시켜줄 구글 애널리틱스의 강력한 2 가지 지표

사이트 검색 순위를 향상시켜줄 구글 애널리틱스의 강력한 2 가지 지표 (참조 : 2 Powerful Google Analytics Metrics That Can Improve Your Search Rankings) 구글 애널리틱스는 약 2800만명의 웹사이트가 이용하는 전세계에서 가장 많이 쓰이는 분석 툴(tool) 중 하나이다. 이는 매우 사용하기 편리하며 사용하는 데 어떠한 비용도 들지 않는다. 웹사이트의 방문 수, 판매, 수익 등을 효과적으로 측정할 때 비로소 타겟 고객층을 더욱 잘 이해할 수 있을 것이며, 궁극적으로는 웹사이트를 더욱 성장시킬 수 있을 것이다. 이와 반대로 웹사이트 지표를 제대로 측정하지 않는다면 사업의 성장을 저해할 수 있다. 물론 처음 시작할 때에는 이러한 분석 도구를 어떻게 ..

2017.06.19 게시됨

온라인 고객을 실 고객이 되게 하는 방법 포스팅 썸네일 이미지

IT & 비즈니스/IT이슈 앤 트렌드

온라인 고객을 실 고객이 되게 하는 방법

온라인 고객을 실 고객이 되게 하는 방법 (참조 : Brand Commerce: Navigating through online customer indecision) 당신은 자신의 판매사업을 위한 웹사이트를 개설했고, 열심히 일했다. 그리고 이제 드디어 당신의 사이트에 방문자가 유입되기 시작했다. 하지만, 아쉽게도 정말 어려운 여정은 지금부터 시작이다. 그것은 바로 방문자들이 당신의 고객이 되어 자신들의 소중한 돈을 소비하게 만드는 일이다. 온라인 장바구니 중 68.8%가 구매로 이어지지 않는 것을 감안하였을 때, 이는 절대로 쉬운 일이 아님을 알 수 있다. 우리는 보편적인 마케터들이 생각하는 바와 같이, 상품 선택의 폭이 넓은 것이 ‘e커머스’의 강점이라고 생각하기 쉽다. 하지만 적절한 관리와 구조가 없..

2017.06.15 게시됨

2017년 웹 디자인의 10가지 실용적인 트렌드 포스팅 썸네일 이미지

IT & 비즈니스/디자인

2017년 웹 디자인의 10가지 실용적인 트렌드

2017년 웹 디자인의 10가지 실용적인 트렌드 (참조 자료: 10 sensible web design trends for 2017) 필자가 컨텐츠의 제목을, 좀 더 이목을 끌면서 있어 보이는 형용사를 사용하여 ‘주요한 트렌드’라고 표현하지 않고, ‘실용적인 트렌드’라고 표현한 이유는 2017년의 웹 디자인 트렌드의 목적이 사용자의 니즈를 충족시키는 것이기 때문이다. 이것이 무슨 말이냐 하면, 브라우저에서 무엇을 구현할 수 있는지에 치중된, 소위 과시하는데 집중하던 트렌드는 한물가고, 이제는 디자인 형식이 기능을 따르는 적절하면서 과하지 않은 디자인이 트랜드로 자리잡았다. 가상현실이나 눈길을 끄는 애니메이션 효과에 집중하는 웹 디자인은 버려라. 2017년의 트렌드는 바로 공리주의이다. 1. 적어진 메뉴 ..

2017.06.12 게시됨

가까운 미래에 도래할 모바일 앱 개발 전망 포스팅 썸네일 이미지

IT & 비즈니스/IT이슈 앤 트렌드

가까운 미래에 도래할 모바일 앱 개발 전망

가까운 미래에 도래할 모바일 앱 개발 전망 (참조 :https://en.yeeply.com/blog/what-will-mobile-app-development-look-like-near-future/) 종종 TV프로그램에서는 미래에 있을 생활방식을 소개한다. 그 중 빈번한 소재는 바로, 말을 하고 내 의도를 이해하는 가전제품에 대한 것이다. 현재 이러한 가정 및 전망은 구글( Google)의 ‘Home’과 아마존의 ‘Alexa’가 이미 우리 가정에 목소리 인기 기능을 제공한 것을 시작으로 계속해서 발전되고 있다. l 대화가 가능한 소프트웨어 기능 – 아이폰의 대표 기능 중 하나인Siri와 대화하는 것은 단지 시작일 뿐이다. 우리는 우리의 목소리를 사용하여 어플리케이션 및 스마트폰과 상호작용을 할 수 있을..

2017.06.05 게시됨

[디자인] 인정받는 디자이너가 되기위한 발걸음 그리드 포스팅 썸네일 이미지

IT & 비즈니스/디자인

[디자인] 인정받는 디자이너가 되기위한 발걸음 그리드

안녕하십니까 IT 아웃소싱 플랫폼 프리모아입니다. 디자인분야에서 레이아웃을 잡는 것은 기본적이면서 퀄리티 높은 결과물을 만드는데 중요합니다.물론 웹디자이너분들도 웹사이트를 디자인하면서 배치나 여백, 정렬 등 신경을 많이 쓰고 있을겁니다.앱디자이너들도 카테고리나 주요기능을 이용자에게 가독성을 좋게하려고 고민하고 계실 것 같습니다. 디자인에서 중요한 레이아웃을 빛나게 도와주는 도구이자 수단인 '그리드(grid)' 를 알아보겠습니다. 디자인을 구성하는 공간 그리드 § 그리드란?레이아웃의 요소들을 조화롭게 시각화시키기 위하여 사용하는 수평 , 수직의 안내선입니다.레이아웃을 잡게 도와주는 요소이지 꼭 그리드에 신경쓰다보면 획일화되고 융통성 없는 레이아웃 디자인으로 나올 수 있으므로 틀에 얾메일 필요는 없습니다. ..

2017.06.02 게시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