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성장을 위한 모바일 앱 푸시 알람 이용범 포스팅 썸네일 이미지

IT 아웃소싱 TIP/클라이언트

비즈니스 성장을 위한 모바일 앱 푸시 알람 이용범

안녕하세요~^^* IT아웃소싱 플랫폼 프리모아입니다. 최근 비즈니스에서 모바일 앱은 빠질 수 없는 부분입니다. 그래서 오늘 을 알려드릴려고 합니다. 첫째. 푸시 알람은 고객과의 지속적인 관계 유지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둘째. 푸시 알람은 고객 참여 방식으로 이루어져야 합니다. 공지 형식으로 나가면 고객은 반응하지 않습니다. 셋째. 너무 자주 올리는 알람은 고객에게 불편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넷째. 고객에게 보내는 알람은 필요한 내용과 관심 유발할 수 있는 메시지 전달이 중요합니다. 다섯째. 알람은 고객 중심으로 이루어져야 합니다. < 출처 : http://www.designyourway.net/blog/tech/leverage-push-notification-business-growth/ 의 글을 번..

2017.10.25 게시됨

소셜 미디어에서 비디오 컨텐츠가 가진 강력한 영향 포스팅 썸네일 이미지

IT & 비즈니스/IT이슈 앤 트렌드

소셜 미디어에서 비디오 컨텐츠가 가진 강력한 영향

소셜 미디어에서 비디오 컨텐츠가 가진 강력한 영향 (본 포스팅은 http://www.jeffbullas.com/video-content-on-social-media/의 글을 번역 가공한 글입니다.) 안녕하세요! IT아웃소싱 플랫폼 프리모아입니다. 오늘은 몇 년 전부터 급격히 증가해서 지금까지도 꾸준하게 사랑 받고 있는비디오(동영상)컨텐츠에 대해 포스팅 하고자 합니다. 이런 영상 컨텐츠가 갖는 강력한 영향이 무엇이며, 왜 그런 강력한 영향력을 가지는지에 대해 분석해보겠습니다. 그럼 시작해볼게요 ^0^ ‘애니모토(https://animoto.com/)’ 사에서 새롭게 조사한 애니모토 서베이(Animoto survey)에 의해,온라인 비디오(동영상)의 황금기라고 불리는 오늘날, 빠르게 급증하는 소셜 웹 상의 ..

2017.10.18 게시됨

스타트업 웹 사이트 제작 방법 포스팅 썸네일 이미지

IT 아웃소싱 TIP/클라이언트

스타트업 웹 사이트 제작 방법

안녕하세요~! IT아웃소싱 플랫폼 프리모아입니다. 스타트업이 지속적으로 확대되고 있는 2017년 입니다. 인터넷 사용이 기본인 요즘은 비즈니스를 위해서 웹 사이트 제작은 선택이 아닌 필수사항입니다. 오늘은 에 대하여 소개하겠습니다. 웹 사이트는 고객과 소통, 홍보, 매출 등에 영향을 줍니다. 첫째. 메시지는 기업의 정체성입니다. 둘째. 좋은 메시지는 핵심가치를 전달할 수 있어야 합니다. 셋째. 동영상 컨텐츠의 영향력은 점덤 더 중요해질 것입니다. 넷째. 웹 사이트 제작을 직접할 경우 많은 시간을 소요하게 됩니다. 스타트 업 특성상 초기에는 적은 인원이 여러 일을 맡아서 해야합니다. 효율성이 떨어질 수 있는 부분입니다. 다섯째. 아웃소싱 이용시 제작자가 전문가이기 때문에 좋은 품질의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

2017.10.11 게시됨

[프리모아] 즐거운 한가위되세요~! 포스팅 썸네일 이미지

프리모아 인사이드/프리모아소식

[프리모아] 즐거운 한가위되세요~!

안녕하세요. 건강한 IT외주시장을 위해 노력하는 IT 아웃소싱 플랫폼 '프리모아'입니다.올해 여름은 무척이나 더웠는데요 더위가 한풀꺾이고 밤낮 일교차가 심해진 것 같습니다. 이럴때일수록 건강에 신경쓰면서 감기조심하시길 바랍니다. 2017년이 눈깜짝할새 지나가고 벌써 민족 대명절 추석이 다가왔습니다.올해 추석은 임시공휴일 지정으로 길고 긴 황금연휴가 되었습니다.한가위에는 일에 지친 심신을 돌보는 뜻깊은 명절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올해 저희 프리모아는 아웃소싱 시장의 근본적인 '문제해결'을 목표로 하여 꾸준히 하나씩 성과를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오랫동안 준비했던 웹사이트개편 프리모아2.0을 오픈하였습니다.그 동안 클라이언트분들과 파트너스분들의 피드백과 의견들을 수렴하여UX/UI 부분에 중점을 많이 두고 리..

2017.10.02 게시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