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랜서] 프리랜서에게 개인 웹사이트가 필요한 이유 포스팅 썸네일 이미지

IT 아웃소싱 TIP/프리랜서

[프리랜서] 프리랜서에게 개인 웹사이트가 필요한 이유

안녕하십니까 IT 아웃소싱 플랫폼 프리모아의 Roy입니다. 프리랜서로 전향하시는 분들이나 프리랜서로 활동하고 계신분들에게 가장 중요한 것은자기 경력과 포트폴리오를 어필하여 개인의 브랜드 신뢰성을 높이는 일입니다. 온라인으로 자기 PR하는 일은 홍보에 도움이 됩니다. 하지만 SNS와 블로그로 홍보하는 것 보다 개인 웹사이트로 홍보하는 것이 남들과 차별화되게 셀프 브랜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럼 프리랜서에게 개인 웹사이트가 왜 필요한지 알아보겠습니다~! 개인 웹사이트 구축이 필요한 이유? 프리랜서로 활동하는 분들이 증가하는 추세입니다. 그 이유는 프리랜서는 어디에 소속되지않고 재택근무가 가능하며 자유롭게 업무시간을 유동적으로 활용할 수 있어서 능력이 있으신분들이 프리랜서로 많이 전향하고 있습니다. 요즘 IT기..

2017.11.29 게시됨

[공지] 동계 현장실습 기업체모집 포스팅 썸네일 이미지

프리모아 인사이드/프리모아소식

[공지] 동계 현장실습 기업체모집

프리모아와 가족회사협력 대학교인 한국기술교육대학교에서 2017년 대학생 동계 현장실습 진행하실 기업체를 모집합니다. 한국 기술교육대학교에서는 현장 실무능력을 갖춘 창의적 인재 양성을 위해현장실습 제도를 운영하고 있으며, 그 동안 실습을 진행한 기업으로부터 학생의실습 수행 결과에 대해 매우 양호한 것으로 조사 되었습니다. 관심이 있는 기업 및 기관의 수요를 아래와 같이 요청드립니다. - 아 래 – 가. 현장실습 기간 : 2017. 12. 26. ~ 2018. 02. 28 중 4주 또는 8주 나. 참여학부 및 선발시기 - 참여학부 : 기계공학부, 전기‧전자‧정보통신공학, 컴퓨터공학 메카트로닉스공학, 디자인건축공학, 산업경영, 에너지신소재화학공학 3, 4학년 학생- 학생선발 : 2017. 11 ~ 12월 중 ..

2017.11.23 게시됨

[디자인] 사용자를 만족시키는 UX 디자인 TIP 포스팅 썸네일 이미지

IT & 비즈니스/디자인

[디자인] 사용자를 만족시키는 UX 디자인 TIP

안녕하세요~! IT 아웃소싱 플랫폼 프리모아입니다. 모바일에서 UX 디자인은 빠질 수 없는 부분입니다. 한정된 화면의 크기 내에서 터치가 효율적으로 이루어져야 합니다. 사용자가 만족감을 느낄 수 있는 UX 디자인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첫째. 사용하기 편리한 디자인은 사용자의 만족도와 증가를 불러 일으킵니다. 둘째. 제작시 어떤 프레임 워크를 사용하여 작동시키며 유리 관리를 할지 고민해야 합니다. 셋째. 디자이너 중심의 패턴이 아니라 사용자 편의를 고려하여 제작합니다. 넷째. 사용자 반응은 UX디자인 수정시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본 포스팅은 http://www.designyourway.net/blog/user-experience/7-ux-quick-fixes-will-delight-users..

2017.11.22 게시됨

[프리모아] IT 아웃소싱 플랫폼 프리모아 서비스소개 포스팅 썸네일 이미지

프리모아 인사이드/프리모아소개

[프리모아] IT 아웃소싱 플랫폼 프리모아 서비스소개

안녕하십니까~! IT아웃소싱 플랫폼 프리모아의 Roy입니다. 아웃소싱이란 외부 공급자에게 계약을 통해 주요 개발, 기획, 디자인 업무를 맡기는 것 입니다.저희 프리모아는 IT프로젝트를 의뢰하는 클라이언트와 파트너스(프리랜서, 에이전시)를 연결해주는 아웃소싱 플랫폼입니다. IT외주를 맡길 때 발생하는 문제점으로 클라이언트분은 합리적인 가격에 믿고 맡길 수 있는 검증된 프리랜서를 구하기 힘들었으며 프리랜서분들은 영업적인 부분에서의 어려움과작업조율문제, 대금지급문제등의 이유로 항상 리스크를 가지고 진행하셔야 했습니다. 그래서 저희 프리모아는 이러한 리스크를 최소화하고 #FAST #TRUST #SAFE #EASY의 키워드를 중점으로 클라이언트분들과 프리랜서분들을 매칭시켜드리고 있습니다.다른 플랫폼과 차별화된 프..

2017.11.15 게시됨

[프리모아] 프로젝트 지원전 정보입력 가이드 포스팅 썸네일 이미지

프리모아 인사이드/서비스 이용방법

[프리모아] 프로젝트 지원전 정보입력 가이드

안녕하십니까! IT 아웃소싱 플랫폼 프리모아의 Roy입니다. 프리랜서 여러분들은 자기 PR을 잘하고 계신가요? 프리랜서로 전향하여 활동하기 위해서는자신을 얼마나 잘 표현하냐에 따라 남들과 차별화되며 가치있는 사람임을 전달할 수 있습니다.저희 프리모아에서도 많은 프리랜서분들이 활동하고 계시는데요.새롭게 활동하시려는 파트너스 여러분을 위해 프로젝트 지원하기 위해서 '꼭' 작성해야하실 정보입력 방법에 대해 정리해보았습니다. 프리모아 프리랜서 정보입력 가이드 1. 회원가입 프리모아 웹사이트(www.freemoa.net)에서 회원가입을 누르시고 정보들을 입력하고 회원가입을 클릭!※ 나는 프리랜서와 클라이언트 둘다 사용하고 싶은데? 걱정하지마세요 프리랜서로 가입해도 회원전환을 통해 클라이언트 계정을 생성하실 수 있..

2017.11.08 게시됨

[일감네트워크] 서울 비즈니스 네트워킹 컨벤션 리뷰 포스팅 썸네일 이미지

프리모아 인사이드/프리모아소식

[일감네트워크] 서울 비즈니스 네트워킹 컨벤션 리뷰

안녕하십니까! IT 아웃소싱 플랫폼 프리모아의 Roy입니다. 경기 일감네트워크 매칭데이를 이어서 이번 10월 18일 수요일 서울 역삼역 스파크플러스2호점에서진행된 비즈니스 네트워킹 컨벤션을 다녀왔습니다. 일감네트워크행사에 대해 궁금하신분들은 일감네트워크 카드뉴스를 참고해주세요~ ※ 컨텐츠 보러가기 : http://freemoa-blog.com/793 이번 행사는 클라이언트(예비창업자,스타트업)분들과 실무전문가간의 네트워킹이 활발히 진행되었던 분위기였습니다. 그럼 행사 리뷰를 시작하겠습니다~! 2017 서울 비즈니스 네트워킹 컨벤션 서울 일감네트워크는 스타트업과 제작업체의 일감네트워크 활성화를 위한 분야별 업체 초청 컨벤션입니다. 자유로운 자유네트워킹으로 사업파트너를 만들 계기를 얻을 수 있고 1:1업체미..

2017.11.01 게시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