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모아] 2018년 황금 개띠의 해에도 잘부탁드립니다. 포스팅 썸네일 이미지

프리모아 인사이드/프리모아소식

[프리모아] 2018년 황금 개띠의 해에도 잘부탁드립니다.

안녕하십니까~! IT 아웃소싱 플랫폼 프리모아입니다. 2017년 한해에도 프리모아를 사랑해주시는 클라이언트, 파트너스 여러분 감사드립니다.올해는 프리모아를 이용해주시는 분들의 편의성을 위해 많은 부분들을 신경썼던 일년이였습니다.프리모아는 중개플랫폼으로써 건강한 IT외주시장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프리모아를 사용하시는 분들의 편의성을 위해 Freemoa 웹사이트를 리뉴얼했습니다. 지원자들의 정보와 지원서를 더 쉽고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고 미팅까지 원스탑으로 진행합니다.파트너스분들을 위해 경력, 이력, 포트폴리오와 평점, 리뷰까지 비즈니스 툴에서 통합관리 할 수 있고URL로 발행할 수 있어 다양한 비즈니스에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프로젝트 증빙 및 관리툴인 PMS(Project management sy..

2017.12.31 게시됨

[프리모아] 2017년 마무리 컨텐츠 결산 포스팅 썸네일 이미지

프리모아 인사이드/프리모아소식

[프리모아] 2017년 마무리 컨텐츠 결산

안녕하십니까! IT 아웃소싱 플랫폼 프리모아의 Roy입니다. 크리스마스는 따뜻하게 즐겁게 잘 보내셨나요~? 벌써 한해의 마지막날을 향해 달려가고 있습니다.연초에 계획하거나 다짐했던 것들을 달성하셨나요? 저도 블로그에 어떤 컨텐츠를 쓸지 계획해놓은 것들이 많이 변동도 되었고 기획했던 컨텐츠도 진행하지 못했던 것도 있었네요. 오늘은 2017년에 어떤 컨텐츠들을 다뤘고 어떤 컨텐츠들이 반응이 좋았는지를 정리해보았습니다.유용한 컨텐츠들을 다시 보시고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한 해 반응이 좋았던 프리모아 컨텐츠들 1. MS Word 단축키만 알면 왕초보도 작업속도 UP -> http://freemoa-blog.com/692?category=555638 올해 많은 조회수를 얻은 워드 단축키 모음 컨텐츠입니다...

2017.12.27 게시됨

[프리모아] 즐거운 성탄절되세요~!! 포스팅 썸네일 이미지

프리모아 인사이드/프리모아소식

[프리모아] 즐거운 성탄절되세요~!!

안녕하십니까 IT 아웃소싱 프리모아입니다. 프리모아를 이용하시는 클라이언트분들과 파트너스 분들 모두 한해동안 보내주신 성원에 깊은 감사 드립니다. 크리스마스에는 사랑하는 이들과 행복한 하루를 보내세요! 즐거운 성탄절 연휴 되세요~ 그래드 율 (스웨덴)조이유 노엘 (프랑스)펠리쓰 나딸 (브라질)솅탄 쿠와일러 (중국)펠리스 나비다 (스페인)메리크리스마스 (미국)부옹 나탈리 (이탈리아)볼록 카락소니 (헝가리)말리가양 빠스코 (필리핀)펠리츠 나비다드 (맥시코)프뢸리히 바이나흐텐 (독일)보아스 페스타스 (포르투갈)스로체스토봄 크리스토빔 (러시아)

2017.12.24 게시됨

[디자인] 미리보는 2018년 대표 트렌트컬러 포스팅 썸네일 이미지

IT & 비즈니스/디자인

[디자인] 미리보는 2018년 대표 트렌트컬러

안녕하십니까 IT 아웃소싱 플랫폼 프리모아의 Roy입니다. 2017년 올해의 컬러는 '그리너리' 였는데요! (벌써 연말이 됐네요....)다가오는 2018년 무술년의 올해의 컬러가 공개되었습니다~! 미국의 세계적인 색채연구소이자 색상회사인 팬톤은 매년 올해의 컬러를 발표하고 있습니다.이번에는 어떤 컬러가 선정됐는지 궁금하시저? 이미 썸네일에서 힌트를 얻고 예상이 가시나요? 그럼 2018 Pantone 선정 올해의 컬러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팬톤선정 2018 컬러트렌드 예측 2017년도 올해의 컬러였던 '그리너리' 팬톤 2018년 올해의 컬러 발표 : PANTONE 18-3838 ULTRA VIOLET 입니다.독창적이고 상상력이 풍부한 울트라 바이올렛은 아직 앞으로 나아갈 길을 밝혀줍니다.키워드는 독창성과..

2017.12.21 게시됨

[허니팁] 추운겨울 스마트한 잇아이템 포스팅 썸네일 이미지

스타트업&기업/허니 Tip

[허니팁] 추운겨울 스마트한 잇아이템

안녕하십니까 IT 아웃소싱 플랫폼 프리모아의 Roy입니다. 날씨가 갑자기 너무 추워졌는데요. 완전무장하셔서 감기예방하세요~!얼마전에 러시아보다 추운 서울의 기온이였습니다. 정말 이불밖은 위험한 날씨네요..... 그래도 우리는 이 날씨를 이겨내고 출근을 해야되자나요? 재택근무하시는 프리랜서를 부러워하시는 분들도 계실텐데 프리랜서분들도 바리바리 싸들고 매서운 칼바람을 뚫으며 미팅을 가셔야합니다~ 이런 위험한 날씨에서 추운겨울을 이겨내기 위해 스마트한 잇아이템들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겨울철 뽐뿌느끼는 스마트한 기기들 1. 스마트폰용 터치 장갑 랑방 스마트폰 터치장갑 (http://store.lanvin.com/kr) 겨울철에 핸드폰이 울리면 장갑을 뺴고 받아야하는 번거로움이 있는걸 해결해 줄스마트폰 터치장갑입..

2017.12.15 게시됨

[프리모아] 외주프로젝트 계약서 가이드 포스팅 썸네일 이미지

프리모아 인사이드/서비스 이용방법

[프리모아] 외주프로젝트 계약서 가이드

안녕하십니까~ IT아웃소싱 플랫폼 프리모아의 Roy입니다. 계약서란 각 외주건에 대한 작업범위, 작업대금 등 많은 부분을 정하고 명시하는 문서입니다. 따라서 계약서에서 확인해야할 부분을 모르거나 계약서를 잘못 작성하게 되면 불이익이발생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부분들을 사전에 방지하기 위해서 프리모아에서는 외주프로젝트를 진행하게되면계약서 작성과 같은 서류처리를 돕고 있습니다. IT외주를 의뢰하시는 클라이언트분과 프로젝트에 지원하시면서 프리랜서분들이 프로젝트 시작 전필수로 작성해야 할 계약서와 프리모아의 계약방식에 대해 가이드를 해드리겠습니다. 그럼 계약서에 어떤 항목들을 필수로 확인해야하는지 그 이유는 무엇인지 꿀팁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꼭 알아야 할 외주계약서 꿀팁 1. 외주계약서의 필요성 프로젝트를 시작..

2017.12.06 게시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