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이슈] 블록체인의 난제극복 '퓨어체인' 포스팅 썸네일 이미지

IT & 비즈니스/IT이슈 앤 트렌드

[it이슈] 블록체인의 난제극복 '퓨어체인'

안녕하십니까~! IT 아웃소싱 플랫폼 프리모아의 Roy입니다. 한창 이슈가 되었고 4차산업혁명의 핵심키워드인 블록체인기술은 분산 컴퓨팅 기술 기반의 데이터 위변조 방지 기술입니다. 암호화폐인 '비트코인' 많이 들어보셧죠? 암호화폐도 블록체인기술을이용한 디지털 화페입니다. 블록체인 기술은 쉽게 말해서 네트워크에서 일어나는 거래정보가 암호화되어 해당 네트워크 구성원간 공유되는 디지털 완장을 의미합니다. 장점이 뛰어나지만블록체인이 가지고 있는 한계를 극복하기 위한 '퓨어체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블록체인에 PUF칩 도입 '퓨어체인' 기술 블록체인이 가지고 있는 한계인 합의지연, 처리속도지연, 사용자 인증 등을 동시에 해결할 기술인 PUF기반 블록체인 기술 퓨어체인을 국내 연구팀에 의해 개발되었습니다.퓨어체..

2018.03.28 게시됨

[디자인] UX / UI 디자이너가 되기위한 팁 7 포스팅 썸네일 이미지

IT & 비즈니스/디자인

[디자인] UX / UI 디자이너가 되기위한 팁 7

안녕하십니까~! IT 아웃소싱 플랫폼 프리모아의 Roy입니다. UX / UI 디자이너를 꿈꾸시는 분들은 무엇을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고민하게 될 것 입니다. 처음 디자인을 시작하게 되면 어떤 것이 좋은 디자인이고 나쁜디자인인지 알 수 없습니다.대학에서는 디자인 이론과 디자인 도구들을 다루는법과 익숙해지기를 가르쳐주고 실용적인 디자인은 가르쳐주지 않습니다. 그래서 자기 자신이 연습하고 배우고 예술적인 작품을 많이 봐야합니다. 디자인은 문제를 해결하는 것입니다. 끊임없이 문제를 찾고 해결책을 제시하는 과정입니다.인터페이스와 경험의 혼합인 UI / UX 디자이너에 중점을 두고 설명하겠습니다. UI / UX 디자이너가 되기위한 7단계 1. UI 원칙을 숙지하십시오. 디자인을 연습하기 전에 가장 먼저해야 할 일은..

2018.03.21 게시됨

[허니팁] 새내기 대학생을 위한 IT기기 추천팁 포스팅 썸네일 이미지

스타트업&기업/허니 Tip

[허니팁] 새내기 대학생을 위한 IT기기 추천팁

안녕하십니까 IT 아웃소싱 플랫폼 프리모아의 Roy입니다. 많은 대학생들이 졸업 및 입학 선물로 IT기기를 원하는 추세입니다. 어떤 제품을 선물해야 대학교를 다니면서 도움이 될지 고민하시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이번 컨텐츠는 새학기를 맞아 열심히 대학생활에 적응하고 즐기고 있을 새내기 대학생들을 위해 어떤 IT 기기들이 도움이 될지 추천을 드리겠습니다. 방학이 끝나고 개강해서 슬퍼하고 있을 대학생분들을 위해 빨리 알아보러 가겠습니다~ gogo 있으면 편안한 대학생활 필수 IT 기기들 1. 노트북 LG그램 대학생에게 과제와 팀프로젝트가 많은 만큼 노트북은 필수입니다.그만큼 휴대하기 편한 노트북이 각광받고 있습니다. 가볍고 얇고 배터리 효율성이 높은 제품들을 잘 고르셔서 합리적인 가격때에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

2018.03.14 게시됨

[프리랜서] 집에서 업무할 때 도움되는 팁 7 포스팅 썸네일 이미지

IT 아웃소싱 TIP/프리랜서

[프리랜서] 집에서 업무할 때 도움되는 팁 7

안녕하십니까~! IT 아웃소싱 플랫폼 프리모아의 Roy입니다. 프리랜서로 재택근무를 하면서 제일 어려운 일 중 하나는 업무에 집중하는 것 입니다.집에서 일을 하게되면 사무실에서 일하는 것보다 주의 산만이 심해지고 시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하는 것이 어려워지게 됩니다. 마감일에 맞춰 일하는 경우 집에서 집중할 방법을 찾는 것이중요합니다. 재택근무를 하면서 시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하고 생산성을 높이는 팁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재택근무시 효율적으로 업무하는 방법 1. 생산성이 높을 때 일하기 집에서 업무할 때 집중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생산성이 제일 좋을 때 일하는 것 입니다. 만약 집중하기 어려워지면 목표시간을 정해 일을 끝내면 짧은 시간에 더 많은 일을 처리할 수 있습니다.이미 피곤하고 쇠약해지면..

2018.03.07 게시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