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모아] 프리모아에서 함께 일할 동료 모집중~! 포스팅 썸네일 이미지

프리모아 인사이드/프리모아소식

[프리모아] 프리모아에서 함께 일할 동료 모집중~!

(주)프리모아는 2012년 창립한 온라인 웹프리랜서 인력 중개 마켓 플레이스 입니다. 현재 운영중인 IT 아웃소싱 플랫폼 프리모아 서비스의 성장과 더불어 서비스 확장을 위해프로젝트 고객사 관리 매니저와 온라인 마케터 경력자분들을 모집하고 있습니다~!자세한 내용은 컨텐츠 맨아래에 상세히 정리되어 있습니다. 1. 모집분야- 프로젝트 고객사 관리 (0명) , 온라인 마케터 (1명), 고객지원 (0명) 2. 근무 지역- 가산동 60-44 이앤씨드림타워7차 1107호 3. 상세내용채용구분 내용 프로젝트 고객사 관리 (0명) [업무내용] - IT프로젝트 미팅 주관 - 고객 및 개발사 관리 - 계약 및 프로젝트 진행 관리 - 성과 관리 [자격요건] - IT프로젝트 기획 또는 개발자 경력(2~3년) - 서비스 및 기술..

2018.04.25 게시됨

[프리랜서] 5월 종합소득세 신고준비 방법 포스팅 썸네일 이미지

IT 아웃소싱 TIP/프리랜서

[프리랜서] 5월 종합소득세 신고준비 방법

안녕하십니까~ IT 아웃소싱 플랫폼 프리모아의 Roy입니다. 근로자의날, 어린이날, 어버이날, 스승의날 등 벌써 가정의달인 5월이 성큼 다가왔습니다. 어떤 선물을 준비할까? 여행계획을 세워볼까? 미리 준비를 하시고 계실겁니다. 연휴도 중요하지만 5월은 프리랜서분들에게 중요한 종합소득세 신고를 해야하는 기간입니다. 프리랜서로 활동하시는분들은 매년 5월 1일부터 31일까지 꼭 신고를 해야합니다. 처음 프리랜서를 시작하여 세금관련해서 잘 모르는 분들을 위해 쉽게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종합소득세란? 신고방법은? 1. 종합소득세란? 개인이 지난해 1년간의 경제활동으로 얻은 소득에 대하여 납부하는 세금입니다.신고기간은 앞에서 말씀드렸다시피 5월 1일 부터 5월 31일 까지입니다.신고방법은 주소지 관할 세무서나 전문세..

2018.04.25 게시됨

[직장인라이프] 이앱 너무 편리하네? 직장인 필수앱 8 포스팅 썸네일 이미지

스타트업&기업/직장인라이프

[직장인라이프] 이앱 너무 편리하네? 직장인 필수앱 8

안녕하십니까~! IT 아웃소싱 플랫폼 프리모아의 Roy입니다. 오늘 컨텐츠는 반복되는 일상속에서 열심히 일하고 계실 직장인들을 위해 알아두면 쓸만한 정보를 공유해드리겠습니다. 현재 스토어에 나와있는 어플리케이션들의 수는 어마어마하게 많습니다.하지만 막상 쓰는 앱들은 많지 않으실 겁니다. 유용한 어플들이 많이 출시되어있지만 잘 알지못해서 사용하고 있지 않으실 분들을 위해 모르면 생활하는데 불편은 없지만 알면 오피스라이프가 편리해질직장인분들에게 사용을 하면 도움이 될 필수앱 몇가지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알아두면 편리한 직장인 필수앱 8 1. 리멤버 가지고 있는 명함을 사진으로 찍기만 하면 알아서 정보를 정리해주는 앱입니다.전화올 때 명함이 떠서 유용합니다. 2. Wunderlist To Do List를 우선..

2018.04.18 게시됨

[클라이언트] 웹호스팅? 쉽게알고 웹사이트 제작하자! 포스팅 썸네일 이미지

IT 아웃소싱 TIP/클라이언트

[클라이언트] 웹호스팅? 쉽게알고 웹사이트 제작하자!

안녕하십니까~! IT 아웃소싱 플랫폼 프리모아의 Roy입니다. 많은 분들이 쇼핑몰 등 웹사이트를 제작하려고 의뢰를 많이 해주시는데요 홈페이지를 운영하려면 기본적으로 홈페이지 , 도메인 그리고 웹호스팅 3가지가 있어야 운영을 하실 수 있습니다. 도메인이란 쉽게 말해서 웹사이트의 주소입니다. 도메인이 있어야 내가 만든 홈페이지로 사람들이 찾아올 수 있습니다. IP주소가 숫자로 표현되어 있는데 기억하기 쉬운 문자로 표현된 인터넷 도메인주소를 구입해 사용하셔야합니다. 웹호스팅이란 쉽게 말하면 웹사이트의 땅입니다. 땅이 있어야 나의 홈페이지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처음부터 땅을 사서 홈페이지를 지으면 초기 비용이 너무 들어갑니다. 그래서 땅을 빌려서 홈페이지를 만들어서 운영하는 것이 웹호스팅입니다. 그럼 웹호스팅..

2018.04.11 게시됨

[개발] 다양한 유형의 웹 애플리케이션 분류 포스팅 썸네일 이미지

IT & 비즈니스/개발

[개발] 다양한 유형의 웹 애플리케이션 분류

안녕하십니까~! IT 아웃소싱 플랫폼 프리모아의 Roy입니다. 웹 애플리케이션이 무엇인지 알고 계시나요? 웹 애플리케이션이란 사용자가 웹 브라우저에서 웹 서버와 상호작용하는 동안 웹 서버를 통해 pc에서 실행되는 프로그램입니다. 서버에서 작업하는데 필요한 모든 데이터를 저장하며 사용자가 필요할 때 이러한 데이터를 복구합니다. 웹 앱 개발은 스마트폰이나 테블릿에만 신경쓰지 않습니다. 모든 브라우저에서 실행하거나 데스크톱, 모바일장치에서 작동하게 설계되어있습니다. 그럼 다양한 유형의 웹 애플리케이션에 대해 알아봅시다. 6가지 유형의 웹 애플리케이션 1. 정적 웹 응용프로그램 정적인 웹 응용프로그램의 종류들은 매우 적은 내용을 보여주며 유연하지 않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HTML과 CSS로 개발됩니다..

2018.04.06 게시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