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트렌드] 2018 러시아 월드컵 IT기술 포스팅 썸네일 이미지

IT & 비즈니스/IT이슈 앤 트렌드

[IT트렌드] 2018 러시아 월드컵 IT기술

안녕하십니까~! IT 전문 중개 플랫폼 프리모아의 Roy입니다. 4년만에 돌아온 전세계인의 축제 월드컵~! 경기보면서 응원하시고 늦게까지 보시다가 출근길에 피곤함을 느끼실 것 같습니다. 월드컵이 진행될수록 기술들이 많이 적용되고 발전하고 있습니다. 얼마전에 경기한 대한민국 스웨덴 전에서 심판의 말도 안되는 판정으로 패널트킥 실점을 보았을텐데요그 판정 전에 경기를 멈추고 어디론가 가는 심판의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이번 러시아 월드컵에 도입된 비디오판독시스템으로 오심을 잡아내는 기술입니다.왜 그런 판정을 주었는지 의문입니다.... 그럼 이번에 러시아 월드컵에 도입된 IT기술을 살펴보겠습니다. 2018 러시아 월드컵에 도입된 IT 기술은 ? 카잔 스타디움 러시아 월드컵 공인구 '텔스타 18' 이번 월드컵..

2018.06.27 게시됨

[클라이언트] 7월 창업관련 정부지원사업 공고 포스팅 썸네일 이미지

IT 아웃소싱 TIP/클라이언트

[클라이언트] 7월 창업관련 정부지원사업 공고

안녕하십니까~! IT 전문 중개 플랫폼 프리모아의 Roy입니다. 벌써 2018년도의 절반인 6월이 지나가고 있습니다. 시간이 정말빠르네요.....연초에 목표하셨던 것들은 잘 실천하고 계신가요? 창업을 꿈꾸는 분들도 많으실 것이라 생각됩니다.그런데 창업을 생각하면 자금문제로 선뜻 실행을 못시키는 경우가 많으신데 열정있는 분들을 위해2018년도에 다양한 지원사업들로 지원을 해주는 기관들이 많이 있는 것 같습니다. 상반기에 프리모아를 통해 다양한 지원사업에 통과하신 클라이언트분들도 많이 의뢰를 해주셨습니다.그래서 오늘은 자신만의 꿈을 이루기위해 또는 획기적인 아이디어를 실현시키위해 창업을 준비하시는 분들을 위하여 창업관련 정부지원사업공고를 정리해보았습니다. 많은 스타트업분들과 예비창업자분들이 도움이 되셨으면 ..

2018.06.21 게시됨

[개발] 기업들의 기술블로그 (tech blog , engineering blog) 포스팅 썸네일 이미지

IT & 비즈니스/개발

[개발] 기업들의 기술블로그 (tech blog , engineering blog)

안녕하십니까~! IT 아웃소싱 플랫폼 프리모아의 Roy입니다. 많은 기업들이 기본 블로그 말고도 기술 블로그(tech blog , engineering blog)를 운영하고 있습니다.기술블로그는 IT트렌드에 대한 내용이나 실제 사용하고 있는 소프트웨어 그리고 앱개발 관련해서양질의 컨텐츠를 공유하고 기술의 정보를 공유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기업의 기술 블로그를 보시면 좋은 기술지식을 쉽게 접하실 수 있어 진행하고 있는 프로젝트에바로 적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리고 개발자 직업 특성상 새로운 기술이나 트렌드에 대해끊임없이 공부해야하는데 기술블로그를 자주 찾아보시면 어떤 개발언어나 방법들이 유행하는지쉽게 파악이 가능하고 자기개발을 할 수 있는데 도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그럼 국내 기업의 기술 블..

2018.06.15 게시됨

[개발] 앱제작 의뢰하는데 개발하는 비용은??? 포스팅 썸네일 이미지

IT 아웃소싱 TIP/클라이언트

[개발] 앱제작 의뢰하는데 개발하는 비용은???

안녕하십니까! IT 아웃소싱 플랫폼 프리모아의 Roy입니다. 앱에 대한 아이디어가 있으신 스타트업과 예비창업자분, 웹사이트만 있고 추가적으로 앱제작을 의뢰하시는분들이 제일 먼저 생각하는 부분인 앱 개발 의뢰비용입니다.앱제작 견적은 요구사항의 기능, 품질, 디자인 또는 백엔드의 중요성과 같은 여러가지 요소들에 따라달라집니다. 그리고 투입되는 인원과 개발능력에 따라도 달라지는 부분입니다. 그럼 견적 비용에 영향을 주는 요소들을 자세히 살펴 보겠습니다. 앱 개발 비용에 영향을 주는 요인은 무엇입니까? 의뢰하시는 앱개발을 쉽게 설명하면 프로젝트와 자동차 구입를 비교하면 됩니다. 자동차 구입시 품질, 모델, 옵션등과 같이 여러 요소에 따라 가격이 달라지게되는데 앱개발도 똑같습니다. 차이점을 보자면 앱개발은 원하시..

2018.06.08 게시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