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트렌드] 개발자들의 컨퍼런스 구글 I/O 2018 포스팅 썸네일 이미지

IT & 비즈니스/IT이슈 앤 트렌드

[IT트렌드] 개발자들의 컨퍼런스 구글 I/O 2018

안녕하십니까~ IT 아웃소싱 플랫폼 프리모아의 Roy입니다. 전 세계 개발자분들이 주목하는 구글 I/O 행사가 5월 8일에 열렸습니다.구글 I/O는 미국 캘리포니아주 마운틴 뷰에서 매년 개최하는 개발자 컨퍼런스입니다.구글은 이날 행사를 통해 인공지능 중점으로 서비스 방향성을 보여주고 있습니다.새로운 하드웨어 발표는 딱히 없었지만 인공지능(AI)를 중점으로 다양한 기술들이 공개 되었습니다.키노트에서 발표한 기술들을 알아보겠습니다. google i/o 2018 키워드 'AI' 구글 ceo 순다 피차이 1. 구글 듀플렉스 기술 AI는 다양한 분야에서 바꿀 수 있는 큰 가능성이 있습니다. 올해 구글은 '모두를 위한 AI' 라는 주제로 열렸습니다. 글로벌 IT업체 AI 가상비서들을 살펴보면 애플의 시리, MS의 ..

2018.05.30 게시됨

[허니팁] 이제 육아도 스마트한 기기를 사용해보자 포스팅 썸네일 이미지

스타트업&기업/허니 Tip

[허니팁] 이제 육아도 스마트한 기기를 사용해보자

안녕하십니까~! IT아웃소싱 플랫폼 프리모아의 Roy입니다. 드론과 자동청소로봇 등 각종 iot제품들이 일상생활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시대로 변화하며 삶이스마트해지는 것 같습니다. 아기를 키우는 분들은 하루 종일 옆에서 지켜보고 신경쓰셔야하는 부분들이아이와 의사소통이 불가능하여 육아를 하시는데 많은 노고와 어려움으로 다가오는데요 4차 산업혁명 시대를 맞아 양육자의 육아부담을 덜어줄 수 있는 스마트기기들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육아부담을 줄여주는 스마트기기 1. 스마트 기저귀 모닛 (http://www.goodmonit.com/) 아기 기저귀를 언제 갈아줘야되는지 모르는 초보 부모님들을 위한 제품인 스마트 기저귀입니다.아기의 기저귀 상태를 체크해줘 용변을 봤을 떄 스마트폰 알림으로 알려줍니다.아기의 기저귀..

2018.05.16 게시됨

[디자인] 블로그 디자인을 전문적으로 보이기 위한 팁 5 포스팅 썸네일 이미지

IT & 비즈니스/디자인

[디자인] 블로그 디자인을 전문적으로 보이기 위한 팁 5

안녕하십니까 IT 아웃소싱 플랫폼 프리모아의 Roy입니다. 시간이 흘러서 블로거들은 재택에서 약간의 시간을 소요해서 좋은 소득을 버는 매력적인 직업으로인식이 변해왔습니다. 업계의 많은 성공 사례로 인해 새로운 블로거들이 다양하게 생겨났습니다.일부는 취미로 경험을 공유하는 것을 좋아하지만 다른 사람들은 진지하게 직업으로 받아들입니다. 블로그를 새로 시작하시는 대부분은 도달 범위를 위축시킬 수 있는 중요한 측면을 놓치고 있습니다.가장 중요한 측면은 웹 사이트에 대한 전문적인 전망입니다. 당신이 블로거이고 귀하의 블로그가 전문가가 아닌 것 처럼 보이면 사람들은 당신의 블로그를 읽는 데 시간을 보내고 싶어하지 않습니다. 당신의 블로그 디자인을 전문적으로 보이게 할 수 있는 5가지 팁을 알아보겠습니다. 블로그 디..

2018.05.02 게시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