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ekly Report] 11월3주차 등록된 프로젝트 현황 포스팅 썸네일 이미지

프리모아 인사이드/프로젝트 등록 현황

[Weekly Report] 11월3주차 등록된 프로젝트 현황

지난 한 주간 등록된 프로젝트 중 10건의 프로젝트를 간략하게 소개해드리겠습니다.상세 내용은 각 링크로 접속하여 프리모아 계정으로 로그인 후 확인 가능합니다. 지난 주 등록된 프로젝트 외에도 마감이 다가오는 이 전 프로젝트는 사이트에서 원하는 분야로 검색하여 마감순으로 확인해주세요!! 1. 해외향 구인구직 앱서비스 디자인+개발2. 고객 사진 업로드 및 모바일 초대장 웹디자인+개발3. B2B 몰인몰(도매) 커머스 웹개발4. 스쿠터 모빌리티 Android 앱디자인+개발5. 유아동 돌보미 중개 앱 서비스 디자인, 개발6. 영상스트리밍 서비스 Android,ios 개발인력(2명)7. 강사/회원 및 강사/운동 공간 연결 앱플랫폼 디자인,개발8. 부동산관련 프로그램 개발 및 유지보수9. 셔틀버스 노선 설정 및 승/..

2018.11.19 게시됨

[허니팁] 농업인의날 특집 농사 도우미앱 포스팅 썸네일 이미지

스타트업&기업/허니 Tip

[허니팁] 농업인의날 특집 농사 도우미앱

안녕하십니까~! IT전문 중개 플랫폼 프리모아입니다. 11월 11일은 빼빼로데이라고 인식이 많이 알려져있지만 농민들의 긍지와 자부심을 고취시키고 농업의중요성을 되새기는 법정기념일 입니다. 요즘 점점 젊은 세대들의 귀농, 귀촌현상이 늘고 있습니다.예전에는 은퇴 후 귀농을 선택하시는 분들이 많았는데 젊은층들도 많이 하면서 귀촌인 평균연령도내려가고 있다고 합니다. 그 이유는 농업에 대한 인식도 많이 좋아지고 ICT 기술을 기반으로 스마트팜경영으로 효율적인 방식으로 생산량과 품질을 높이면서 지능형 농장을 운영할 수 있다는 점 입니다. 시대가 변하여 귀농을 택하시는분들께 농사를 하는데 유용한 앱들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농업인의날 특집 농사 도우미앱 최신농업기술알리미 최신농업기술알리미는 농촌진흥청에서 만든 어플리케..

2018.11.15 게시됨

[Weekly Report] 11월2주차 등록된 프로젝트 현황 포스팅 썸네일 이미지

프리모아 인사이드/프로젝트 등록 현황

[Weekly Report] 11월2주차 등록된 프로젝트 현황

지난 한 주간 등록된 프로젝트 중 10건의 프로젝트를 간략하게 소개해드리겠습니다.상세 내용은 각 링크로 접속하여 프리모아 계정으로 로그인 후 확인 가능합니다. 지난 주 등록된 프로젝트 외에도 마감이 다가오는 이 전 프로젝트는 사이트에서 원하는 분야로 검색하여 마감순으로 확인해주세요!! 1. 자산관리 통계 정보제공 Android앱 디자인+개발 2. 언리얼4 활용 유명 모바일 RPG 게임 Client 일부개발3. 의료 정보 검사 관리시스템 마무리 테스트/보완 개발 4. 사주 기반 SNS 소셜 데이팅 Android 앱디자인, 개발5. 기업형웹 리뉴얼+근태관리 서비스 유지보수6. 원격 과외 중개 반응형웹+Android 앱 디자인,개발7. 특정대학 학과단위 멘토/멘티 상담 앱디자인,개발8. 렌트카 영업자들을 위한..

2018.11.13 게시됨

개인사업자(소상공인)를 위한 노란우산공제란? 포스팅 썸네일 이미지

IT 아웃소싱 TIP/클라이언트

개인사업자(소상공인)를 위한 노란우산공제란?

안녕하십니까~! IT전문 중개 플랫폼 프리모아입니다. 11월5일은 소상공인의날이였습니다. 소상공인에 대한 국민의식의 제고와 소상공인의 사회 경제적 지위 향상 및 지역 주민과의 관계 증진을 위해 대통령령으로 정한 법정 기념일 입니다.소상공인을 위한 정부 지원정책이 많이 있는데요 소상공인을 위한 웹사이트인 '소상공인마당'에서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소상공인마당(http://www.sbiz.or.kr/sup/main.do) 개인사업자들을 위한 정책들이 많지만 그중에서 '노란우산공제' 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소상공인들을 위한 노란우산공제 정부지원 노란우산공제란 ? 노란우산공제는 2007년 9월부터 시행되어 소기업,소상공인이 폐업등의 위험으로부터 생활안정을기하고 사업재기 기회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중..

2018.11.12 게시됨

[Weekly Report] 11월1주차 등록된 프로젝트 현황 포스팅 썸네일 이미지

프리모아 인사이드/프로젝트 등록 현황

[Weekly Report] 11월1주차 등록된 프로젝트 현황

지난 한 주간 등록된 프로젝트 중 10건의 프로젝트를 간략하게 소개해드리겠습니다.상세 내용은 각 링크로 접속하여 프리모아 계정으로 로그인 후 확인 가능합니다. 지난 주 등록된 프로젝트 외에도 마감이 다가오는 이 전 프로젝트는 사이트에서 원하는 분야로 검색하여 마감순으로 확인해주세요!! 1. 자동차 수출 전용 자동차 매매 웹 플랫폼 개발2. 사내용 화물/운송 관리 웹프로그램 Front end 개발자3. IOT 단말 통신이 필요한 LMS JAVA 개발자4. 목적에 맞는 패션스타일링 및 코디 매칭앱서비스 디자인 개발5. ASP.NET 기반 물류 ERP 웹시스템 구축 개발인원 충원6. 지도 API 기반 부동산 정보 제공 웹+android앱 개발7. 기업형웹 리뉴얼 및 근태관리 웹 6개월 유지보수 업무8. 틀림그..

2018.11.05 게시됨

[IT이슈] IT업계의 최근 핫이슈 '노조출범' 포스팅 썸네일 이미지

IT & 비즈니스/IT이슈 앤 트렌드

[IT이슈] IT업계의 최근 핫이슈 '노조출범'

안녕하십니까~! IT전문 중개 플랫폼 프리모아입니다. 최근 IT계열의 기업들이 노조를 결성하면서 IT 분야에 핫이슈로 관심을 갖는 분위기 인 것 같습니다. 흔히 IT계열의 정보통신기술 관련된 업체들은 흔히 한 프로젝트를 진행하거나 일정 기간을 맞추어 진행되는 업무가 많아서 직원을 갈아서 만든다는 말이 있듯이 크런치모드(퇴근 없이 장시간 업무를 진행하는 관행)가 암묵적으로 자연스런 분위기로 흘러갔습니다. 유독 노조설립이 생소한 IT 계열에서 워라벨(Work-life-balance)을 중시하는 세대들이 어떻게 IT시장을 변화시키고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IT업계 업무문화를 변화시키려는 움직임 네이버 노동조합 '공동성명' 지난 4월 IT업계에서는 처음으로 네이버에서 노조를 설립하였습니다. 당연히 있을거..

2018.11.02 게시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