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주 앱제작업체를 찾았다면 끝이 아닌 시작이죠 (준비사항 자가체크리스트.PDF) 포스팅 썸네일 이미지

IT 아웃소싱 TIP/클라이언트

외주 앱제작업체를 찾았다면 끝이 아닌 시작이죠 (준비사항 자가체크리스트.PDF)

IT와 관련한 전문적인 인력이 확보하지 않은 소규모 기업, 스타트업의 확대나 탄력적인 고용 형태 다변화, ICT 기술이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된 상황 되면서 IT 아웃소싱을 활용하는 기업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중요한 프로젝트를 믿고 맡길 수 있는 파트너사를 선정해 IT 아웃소싱을 맡길 때 어떤 방법으로 파트너사를 선정하고 있으신가요? 또 내가 진행하는 프로젝트가 안전하게 순항하고 있는지 확인할 수 있는 기준점은 갖추고 있나요? 안타깝게도 IT 외주를 고려하고 있는 대부분의 기업 관계자나 실무 담당자는 IT에 관한 전문적인 지식이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작업 기한이 임박하게 정해진 경우 시간에 쫓겨 제대로 확인하지 못하는 경우도 많죠. 이런 저런 이유로 IT 아웃소싱을 진행할 때 명확한 기준점 없이 파트너사..

2020.04.20 게시됨

IT외주 계약서 작성시 유의사항 8가지 ( 용역계약서 양식/샘플.PDF ) 포스팅 썸네일 이미지

IT 아웃소싱 TIP/클라이언트

IT외주 계약서 작성시 유의사항 8가지 ( 용역계약서 양식/샘플.PDF )

많은 중소,스타트업 기업이 시간·인력·비용 등 다양한 문제로 IT 아웃소싱을 활용하고 있습니다. IT 아웃소싱을 활용하는 방법은 정말 다양합니다. 개인이 알고 있는 지인을 통해 개발사나 프리랜서 개발자 추천받는 방식이나, 커뮤니티 사이트나 포털 사이트에서 일일이 정보를 검색하는 경우도많습니다. 최근에는 IT 아웃소싱 플랫폼을 활용해 보다 쉽고 빠르게 적임자를 찾는 방식도 인기를 얻고 있죠. 어떤 방법으로 IT 아웃소싱을 활용하느냐에 따라 그 절차나 진행 방식은 상이한 차이점을 있습니다. 하지만 일련의 방법들이 공통점으로 거쳐야하는 과정 하나가 바로 계약서 작성입니다. 프리모아를 찾는 많은 고객군들 중에서도 이전에 계약서 작성 없이 IT프로젝트를 진행하다 낭패를 본 경험들을 한 분들이 많이 있으십니다. 그..

2020.04.17 게시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