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리적인 웹사이트 유지 및 관리 비용은? 포스팅 썸네일 이미지

IT 아웃소싱 TIP/클라이언트

합리적인 웹사이트 유지 및 관리 비용은?

2014년 10월 6일 인도의 거대 e 커머스 회사인 Flipkart는 Diwali 빛 축제를 기념한 대형 세일 행사를 진행하였습니다. 아침 8시부터 시작한 행사는 온라인 쇼핑몰의 서버는 다운되고 장바구니도 제 기능을 못하는 등 웹사이트 불량으로 모든 것이 틀어졌습니다. 이로 인해 Flipkart는 고객과 언론으로부터 거센 비난을 받게 됐으며, 명성뿐만 아니라 고객들의 신뢰까지 잃게 되었습니다. 최고의 의류 브랜드인 Marks & Spencers’에서도 비슷한 사례가 있었습니다. Marks & Spencers’은 새 디자인을 적용해서 웹사이트를 개편했지만 웹사이트의 속도가 너무 느리고 작동이 원활하지 않았습니다. 이에 고객들의 불만으로 이는 불매운동까지 이어졌고, 결국 Marks & Spencers’은 ..

2020.07.09 게시됨

IT외주 프리랜싱 시간제VS기간제 계약 어떤 차이가 있을까? 포스팅 썸네일 이미지

IT 아웃소싱 TIP/클라이언트

IT외주 프리랜싱 시간제VS기간제 계약 어떤 차이가 있을까?

다수의 소규모 기업들은 프로젝트 개발을 위해 기업 내에 IT 개발 팀을 두는 것을 주저합니다. 여기에는 금전적인 이유가 첫번째가 될 수 있겠지만 여러 이유들을 포함하기도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일회성 프로젝트 진행시에는 아웃소싱 계약을 맺어 진행하기도 하는데, 이 때 기업과 개발자간 요구사항이 어긋나는 경우가 많아 프로젝트를 정상적으로 진행하는데 어려움이 있습니다. 이런 어려움을 극복하기 위해서 여러분은 수많은 요구사항에 맞게 상용화할 수 있는 개발 모델들을 적용해야 합니다. 모델의 종류로는 표준 폭포 모델, 반복, 빠른 개발, 민첩한 개발, DevOps 또는 이 모든 것을 합쳐 놓은 것들이 있습니다. 개발 모델과 관련된 내용을 확정한후에는 아웃소싱 기업과 계약을 맺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모든 모델들이..

2020.07.09 게시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