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매주 금요일만 되면 미쳐버린듯 미치지않은 미쳐버린 Will 입니다. 

오늘은 특히나 그 상태가 심각한거 같네요. 이번 컨텐츠 썸네일 컨셉은 '섹시한 제목'인데 실패네요.

그리고 오브제는 예전에 심심할 때 만들어놨던 프리모아 글자들을 이용한 타이포그래픽 소스를 활용했습니다. 네잎클로버 글자, 약 정신 놓은 글자 말고도 또 다른 글자들이 있답니다 하하핫. 간혹 등장을 할 수 있으니 기대해 주세요. 



네이버캐스트(매일의 디자인)


매일의 디자인은 네이버에서 직접하는 디자인 콘텐츠이다. 관련 디자이너, 회사, 작품 등의 정보를 제공한다. 매일의 디자인은 하위 카테고리로.'디자이너 열전','생활을 바꾸는 디자인','시계이야기','에코디자인','패션라이브러리','한국의 생활 디자인','20세기 디자인 아이콘'등이 있습니다. 디자인이라면 웹디자인, 북디자인 가리지 않고 디자인이라는 장르하나로 매거진처럼 컨텐츠를 발행합니다.


라우드소싱


클라우드 소싱 개념의 공모전 플랫폼이다. 각종 디자인 분야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또한 최근에는 디자이너 구인,구직 등의 서비스로 리쿠르트 사업도 하고 있다. 또한 대표 디자인 우승작품 같은것을 통해 잘 만든 디자인 포트폴리오에 대해서 벤치마킹도 할 수 있도 여러모로 점차 유용해지는 서비스가 아닐까 합니다.

http://www.loud.kr/


플래텀



스타트업 전문 미디어이다. 디자인 스타트업과 관련된 정보와 기사를 확인할 수 있다. 디자인 프리랜서의 경우 대부분 생각을 하는게 단가를 점차 높이고, 안전적인 수급을 위해서 고민을 하는게 바로 개인프리랜서에서 팀 프리랜서로 가는 것이고 팀프리랜서에서 스타트업으로 사업화 시키는 고민입니다. 플래텀은 그러한 고민을 하는 디자인 프리랜서에게 디자인 스타트업과 관련된 정보를 제공하는 유용한 사이트 입니다.


타이포그래픽 서울


폰트 전문 회사인 윤디자인에 대해서 누구나 한번쯤은 들어봤을 것이다. 타이포그래픽 서울은 윤디자인에서 운영하는 디자인 매거진으로 서체디자인 분야를 비롯한 다양한 디자인 분야를 다루는 콘텐츠를 제공한다.


디자인나스

교육 아카데미로 다양한 디자인 분야에 대한 강의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특히 WEB/AD학생 포트폴리오를 보면 학생들의 창의력 넘치는 디자인 작업물을 무료로 볼 수 있어서 좋습니다. 감각적인 대문과 마찬가지로 좋은 디자인 포트폴리오들이 많네요. 


요즘 들어서 커뮤니티 공유 TIP을 많이 만들어서 공유를 하였는데요. 다음주 월요일에는 좀 컨텐츠가 재미있는 걸 위주로 해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다음번에 뵙겠습니다. 뿅 



Posted by 프리모아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