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모아 한국고객신뢰브랜드 대상 선정


안녕하세요. 프리모아의 기쁜 소식을 LTE 속도로 전하는 Will 입니다.  

오늘 전해드릴 소식은 2015년을 맞이해 프리모아가 한국투데이에서 주최하는 제1회 한국고객신뢰 브랜드 대상(HTBA)로 선정된 내용입니다. 


-------------------------------------------------------전달된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귀사 프리모아는 국내 기업의 신뢰성 향상 및 저변확대에 기여하고, 중소, 중견기업을 대상으로 안전한 아웃소싱 플랫폼을 운영하여, 역량강화에 기여한 공로로 상기 기업을 제1회 한국고객신뢰 브랜드 대상에 프로그램 마케팅 플랫폼 분야 수상기업으로 선정되었기에 이에 시상합니다. 

-------------------------------------------------------------------------------------------------------------------------------------------------------------------------

프리모아의 최대 목표는 클라이언트와 프리랜서간의 상생플랫폼을 구축하는 것인데요.  클라이언트에게는 아웃소싱 외주를 맡기기 위한 손쉬운 오픈 플랫폼으로써, 프리랜서에게는 기존의 계약 및 업무범위에 있어서의 불합리합을 줄이고, 프리랜서의 권익을 보호하기 위한 플랫폼이 되고자하였는데요. 이러한 프리모아의 노력이 믿을 수 있는 안전한 아웃소싱 플랫폼이라는 신뢰감을 주었던것이 아닌가 합니다. 


프리모아의 기업을 위한 고민 



프리모아는 우선 기업 입장에서 외주를 맡기는 이유에 대해서 고심을 하였습니다. 

첫 번째, 쉽게 맡길 수 있는가?  때문에 프리모아는 로그인 없이도 빠른 견적이 가능하도록 하였으며, 전화상담을 통해 진행 절차와 궁금한 사항을 쉽고, 빠르게 해결할 수 있지요.


두 번째, 프로젝트를 빠르게 완수한다. 작업자 선정으로 고민을 하는 사이에도 프로젝트 마감일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나중에는 프로젝트 기한에 촉박해 프로젝트 자체의 리스크마저 떠안게 되는데요. 프리모아에서는 빠르게 등록, 진행, 완료로 작업을 빠르고 완성도 있게 끝낼 수 있습니다.


세번째, 프리랜서가 믿을 만해야 한다. 웹 상에는 각양각색의 프리랜서들이 있고 그 중에는 계약금만 받고 잠수를 타는 프리랜서들도 있습니다. 프리모아는 이러한 문제를 원천적으로 없애기 위해 검증된 프리랜서만 프리모아에 모아놨습니다. 신규 프리랜서에게는 전화상담으로 특 장점을 구분하고, 경력과 포트폴리오에 대한 검증으로 믿을만한 작업자에 대해 검증을 하였습니다.


네번째, 계약 자체가 안전해야 된다. 당연한 말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기업들과 프리랜서들이 계약서상의 문제로 분쟁이 일어나고는 합니다. 때문에 프리모아는 안전한 에스크로 방식으로 계약 대금을 보유하고 있다가 작업이 끝남과 동시에 전달함으로서 클라이언트의 계약과 대금을 안전하게 관리합니다.


프리모아의 프리랜서를 위한 고민 



당연한 말이지만 프리랜서를 위한 고민도 하였습니다. 회사를 다니다가 프리랜서로 전향한 뒤로 스스로 경제적 자립을 위해 열심히 노력하지만 갑과 을의 위치라는게 을의 당연한 권리마저 보장받지 못하기도 합니다.


첫 번째, 프리랜서는 다양하게 자신에게 적합한 프로젝트를 얻을 수 있다. 프리모아에는 우수한 제휴 파트너스들이 많습니다. 때문에 디자이너, 개발자, 기획자 모두 틈틈히 확인하신다면 자신에게 딱 맞는 프로젝트를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두 번재, 프리랜서의 성공적인 삶을 지원합니다. 위로는 상사에게 구박받으랴, 밑으로는 부하직원 관리하랴, 옆으로는 승진을 위한 경쟁, 회사생활에 물려 회사를 나와 당당하게 프리로 전향한 사람들 하지만 가장 힘든 것은 프리랜서로 자리잡기 위한 계약을 따는 영업적인 부분에서 많은 골치를 썩는데요. 프리모아에서는 이러한 고민 없도록 한 장소에 다양한 프로젝트를 모아드립니다. 또한 프리랜서를 위한 다양한 지원 서비스 등 프리랜서가 일과 여가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도록 앞으로도 동반 파트너로서 꾸준한 노력을 할 예정입니다.


세번째, 프리랜서의 권익을 보호합니다. 프리모아는 계약의 분쟁을 사전에 방지하기 위해서 삼자미팅을 진행을 합니다. 또한 작업을 진행하며 클라이언트 요구에 맞춰주다 보니 업무범위가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나는 경우가 있는데. 이런부분을 사전에 방지합니다. 또한 클라이언트가 제안한 단가가 맞지 않을 경우, 가이드를 제공하여 가격을 조정하고, 프리모아는 작업범위를 정확하게 계량하여 계약서를 작성해 분쟁의 사유를 만들지 않습니다. 


프리모아는 이에 만족하지 않고 끊임없이 고객을 향한 귀를 열어둠으로써 발전하는 회사가 되겠습니다. 여러분의 믿음과 신뢰에 보답하는 기업이 되어 최고의 아웃소싱 플랫폼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프리모아 일동 -




Posted by 프리모아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