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청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리모아의 공식 앵커 WILL 입니다.

프리모아 파트너스 여러분 속보입니다!

아웃소싱 중개 플랫폼 '프리모아'의 홈페이지가 '뉴얼'이 된다는 정보를 프리모아 뉴스에서 단독 입수하였습니다. 그럼 지금 바로 바뀐 프리모아 웹 사이트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웃소싱 중개플랫폼을 운영하며 의뢰인과 개발사를 연결하는 프리모아는 2012년 부터 지금까지 총 3번의 리뉴얼을 거쳤습니다. 가장 최근에는 2015년 4월 19일 UX, UI 컨설팅을 계기로 시스템 고도화 리뉴얼 이었습니다.

그리고 2016년 2월 26일 프리모아 웹사이트가 다시 한번 탈바꿈 합니다. 

이번 프리모아 리뉴얼의 숙제는 '디자인 과 편의성' 입니다. 기존 웹사이트 디자인의 경우 프리모아가 더 안전하고, 꼼곰해지기 위해 서비스 플로우를 보완하였다면, 이번 리뉴얼에는 부족한 UX, UI의 이용 편의성과 디자인의 세련미를 더하였습니다. 


프리모아의 바뀐 웹페이지는 어떤 기능이 추가 되고 변경될까요? 

프리모아 프리랜서라면 누구나 궁금해 할 리뉴얼된 프리모아의 웹사이트 메인을 소개해 드립니다. 

프리모아 웹사이트 리뉴얼 버전은 VR 자료를 보시면 알 수 있듯이 디자인부분에 있어서 좀더 세련된 모습이 눈에 띄입니다. 이번 프리모아 리뉴얼에 있어서도 기존 리뉴얼과 같이 프리모아 파트너스의 의견들이 많이 녹아들어갔습니다. 

프리모아 웹사이트에 있어 기존과 변화된 점으로는 무채색과 포인트 컬러 사용을 줄여 사용자에 대한 눈의 피로감을 줄이는 등 사용자 편의성을 많이 신경썼던 부분입니다. 특히 다양한 정보를 한눈에 보는 만큼 가독성과 UX, UI를 고려한 디자인으로 고객이 빠르게 필요한 정보를 찾을 수 있도록 바꾸었습니다.


프로젝트를 의뢰하는 화면은 더욱 쉽고 빠르게, 적합한 프리랜서를 찾을 수 있도록 변경이 되었습니다. 

프리모아 마이페이지도 복잡해던 부분이 단순하게 적용이 되었습니다. 


클라이언트의 마이페이지의 구조는 다음과 같습니다. 프리모아 공지사항과 블로그 컨텐츠를 확인할 수 있는데요. 프리모아에 의뢰를 남기는 클라이언트 중에는 청년창업가 또는 스타트업이 많기 때문에 프리모아에서는 기업 운영에 도움이 될만한 자료를 블로그 컨텐츠화 하고 있습니다. 

프로젝트 의뢰를 남긴 부분은 모집 > 미팅 > 계약 > 작업 의 절차를 거쳐서 완료가 됩니다. 프리모아는 계약과 작업의 안전성을 위해 절차가 복잡했던 부분이 있었는데 그러한 부분을 혁신적으로 줄여서 심플하게 만들었습니다. 프로젝트 의뢰인이 프로젝트를 등록하고는 모든 절차를 담당 매니저가 위임하고 가이드를 해주는 전담 마크제를 통해 프로젝트 관리의 편의성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마이페이지에서는 프리모아의 공지사항과 블로그 컨텐츠가 업로드 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프리랜서 또는 에이전시 개발사에게 가장 중요한 프로젝트 진행내용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지원한 프로젝트, 미팅중인 프로젝트, 작업중인 프로젝트 등 다양한 프로젝트 상황에 따라 손쉽게 볼 수 있는 UI 구조로 변경 되었습니다. 

프리모아를 이용하셨던 기존 고객들에게 있어서 마이페이지의 UI가 불편하다는 의견이 종종 있었는데 그런분들에게 이번 프리모아 리뉴얼은 가장 큰 희소식이 아닐까 합니다. 특히 마이페이지 리뉴얼과 함께 포트폴리오 등록 및 노출되는 뷰단도 많이 틀려지고 이전 프리모아 웹사이트와 달리 훨씬 깔끔해졌습니다. 

프리랜서의 검증 역할을 하는 내정보 부분 역시 깔끔하게 바뀌었는데요. 경력정보, 포트폴리오 등록 등의 다양한 기능에 있어서 약간의 편의성 추가와 UX, UI를 최적화 하였습니다. 


이외에 추가적인 리뉴얼 및 기능 설명은 

광고 시청후 프리모아 리뉴얼 2부에서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프리모아 웹사이트 프로젝트 의뢰 하러 가기 Click ! 



Posted by 프리모아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