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랜서] 프리랜서가 선호하는 운동은?

프리모아

·

2014. 5. 29. 11:03

프리랜서들에겐 건강관리가 그 무엇보다 중요하죠.

하루 한시간정도씩만 운동을 해줘도 충분한 체력관리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직장 생활이 답답해, 혹은 이리저리 업무에 치어 프리랜서를 선언한 분들.

하지만, 프리랜서가 되어서도 과중업무에 휩쓸리거나 게으름 덕분에 건강관리를 전혀 안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프리랜서에게는 어떠한 업무보다 더 중요한 것이 바로 <건강>입니다.

아무리 좋은 프로젝트가 있어도, 일거리가 많아도, 건강이 안좋으면 아무 것도 하지 못합니다.


아침 저녁으로 날씨도 선선하니,

이제부터 열심히 운동하여, 건강관리를 해보시는게 어떨까요?


오늘은 프리모아에서

프리랜서에게 좋은 운동을 소개해드립니다. 따라오시죠!





1. 걷기 운동

어떤 연구조사에 따르면 1주일에 3회씩 30분씩 걷기를 꾸준히 20주간 진행했을 경우, 체지방률이 13.4%나 감소했다는 연구결과가 발표되었습니다. 이처럼 적은 시간이지만 꾸준히 걷기 운동을 진행하게되면, 놀라운 효과를 얻어낼 수 있습니다. 프리랜서들에게 걷기는 아주 쉽게 진행 할 수 있는 운동이기도 합니다.

점심시간 혹은 저녁을 먹고 난 이후,
걷기 운동을 한다면 시간이 지나면 지날수록 몸에 놀라운 변화가 있으실꺼에요.





2. 자전거 타기

집에 자전거가 있다면, 자전거를 타고 여유롭게 나들이 해보세요! 자전거는 걷기운동과 마찬가지로 전신운동에 속한다고 합니다. 페달만 밟으면 되는 것 같지만서도 자전거를 움직이려면 다리뿐만 아니라 전신을 사용하여 움직이기 때문에 다이어트 효과에 큰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헬스장에가면 앉아서 자전거 페달 돌리는 기구 있죠? 헬스장에서 유산소 운동으로 자전거를 많이 타곤 하죠. 헬스장에 있는 자전거 또한 전신운동이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런닝머신과 함께 자전거도 이용하죠~

자전거를 타면, 심장과 폐기능이 향상되며 무릎을 튼튼하게 해주기 때문에 몸에도 매우 좋으며, 30이상 지속적으로 타게되면 체지방 연소가 되어 날씬한 몸매를 관리하실 수 있답니다.


아직까지 운동에 대한 취미를 못붙인 프리랜서분들이라면, 하루 20분씩 차근차근 운동시간을 늘려가며, 건강관리를 해보시면 어떨까요? 날씨도 따뜻해지고~ 운동하기 딱 좋은 날씨.


오늘부터 열심히 운동해보는게 어떨까요? ^^

0 개의 댓글

Recommended for You

 콘텐츠 대표 이미지

[프리랜서] 프리랜서 시간관리 = 돈?

2014.05.27

 콘텐츠 대표 이미지

[프리랜서] 생산력을 높이는 네 가지 방법

2014.06.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