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독특한 아이디어를 가진 세계의 디자이너들!!

프리모아_IT기술파트너

·

2015. 11. 2. 17:15


 안녕하세요!! 어떻게 하면 여러분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을지 언제나 고민하는 프리랜서 아웃소싱 플랫폼 프리모아입니다!

 디자이너는 뭐니뭐니해도 독특함과 참신함도 중요하다고 생각되는데요. 그런 각자의 독특한 아이디어를 통해 이름을 널리 알리고있는 그래픽 디자이너 분들중엔 어떤 분들이 있을까요?



1. 에블린 카시코프(Evelin Kashikov)


 에블린 카시코프님은 그래픽 디자인에 자수를 접목시킨 타이포그래피 그래픽 디자이너인데요. 그녀의 디자인 방법은 가로 세로 5cm 크기의 안에 CMYK색을 사용한 자수를 하는 방식입니다. 수공예를 통해 디자인이란 점이 참신한데요. 그 덕분인지 CMYK의 색에서 나타나는 디지털적인 느낌과 자수에서 풍기는 아날로그적인 느낌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디자인입니다.

  인터뷰 링크 : http://hangul.typographyseoul.com/598009








2. 사토 고이치(佐藤 功一)


 사토 고이치님에 대한 대부분의 평가는 '가장 일본적인 그래픽 디자이너' 라고 합니다. 그러나 몇몇 인터뷰에서 그렇게 얘기하면 자신은 아니라고 손사래 친다고 합니다. 디자인을 할때마다 같은생각을 한적은 한번도 없다고 하셧는데 그것이 바로 사토 고이치님만의 디자인 아이디어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인터뷰 링크 : http://hangul.typographyseoul.com/index.php?mid=media&category=89&document_srl=1452206






3. 윌 스코비(Will Scobie)


  윌 스코비의 디자인은 한마디로 '라인(Line)' 인데요. 그의 작품들은 단순한 선이 아닌 아주 독특한 방법의 라인으로 표현이 되어 있습니다. 라인만으로 표현한 작품을 생각하면 꽤 단순할 것이라는 예상이 드는데요, 그의 작품들은 단순함과는 거리가 있는데요, 중간중간 다른 색상으로 포인트를 넣는것도 인상적입니다.






 이렇게 많은 그래픽 디자이너들은 저마다의 특색있는 아이디어를 통해 자신의 디자인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디자이너의 얼굴이라고 할 수 있는 포트폴리오에 이러한 자신만의 아이디어를 표현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어쩌면 그렇게 만든 포트폴리오 하나가 많은 것을 바꿔 줄 수도 있지 않을까요?

 많은 디자이너분들의 영감에 도움되길 바라며 ... 이상 프리모아였습니다!



Recommended for Yo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