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자 채용/외주 고민은? 국내외 현직 개발자를 3일 안에 빠르게, 프리모아 개발자 구독 서비스

프리모아_IT기술파트너

·

2023. 12. 15. 14:00

 

안녕하세요, 프리모아 입니다.

요즘 IT 비즈니스를 진행하는데 회사 입장에서 제일 고민하는 점이 무엇일까요?


 

 

 

A 개발사

IT 프로젝트 진행이 많은데 내부 개발인력은 부족하고 정규직 채용은 부담스러워요.

결국 프로젝트 진행하지 않고 패스하는데, 장기적인 비즈니스 성장 면에서 보면 아쉬울 수 밖에 없죠





B 기업

IT 프로젝트 외주로 맡기고 나서 턴키로 받았는데, 막상 서비스 유지를 하려니 개발자가 필요해요.
내부 개발 인력은 이미 기존 업무로 바쁜데
필요할 때마다 유지보수만 해줄 수 있는 개발자를 좀 쉽고 빠르게 채용할 순 없을까요?



위와 같은 고민을 하고 있는 개발사, 기업이 있다면 프리모아 개발자 구독 서비스를 주목해주세요.

 

 


 

 

 

 

 

 

국내외 고스펙 현직 개발자를 월 단위 구독 가능

 

IT 비즈니스/업무를 진행하다 보면 디자인, 퍼블리싱, 개발자까지 늘 필요한 전문가가 바뀌곤 합니다. 모든 프로젝트는 사업 방향성이 시시각각 바뀔 수 있기 때문에 그 때 그 때 필요한 전문가를 채용 과정을 거쳐 구인까지 상당한 시간과 노력, 비용이 들기 마련입니다. 막상 IT 전문 인력을 채용해도 풀타임 근무를 하기엔 업무 상황이 맞지 않거나 하여 정규직 채용이 부담스러워 지는 경우도 발생하기 마련입니다.

 



프리모아에서는 이러한 번거로움과 리스크를 해소할 수 있는 ‘개발자 구독 서비스’를 론칭 했습니다. 회사 IT 프로젝트/업무 상황에 맞는 맞춤형 구독 상품을 컨설팅을 통해 제공하고, 개발자 소싱까지 지원해드립니다.

 

 

  • 비상주의 유연성

비상주(원격)로 구인되기 때문에 별도로 사무실에 공간을 마련해야 한다거나 번거로움이 없고, 상주 인력에 비해 합리적인 비용과 업무 활용의 유연성을 자랑합니다.

 

  • 검증된 IT 전문 인력

10년 간 IT 아웃소싱 바탕으로 프리모아에서는 적절한 개발사/개발자 파트너 풀을 보유하고 있습니다.국내 개발자 뿐만 아니라 보다 합리적인 비용의 해외개발자 풀도 있습니다. 최근에는 동남아나 인도 개발자와 협업하는 사례도 많이 늘고 있습니다. 이에 해외 인력에 대한 소통과 관리의 어려움도 문제점으로 대두되고 있습니다. 프리모아와 인수합병한 글로벌 개발사 브릭메이트의 베트남 직고용 개발자 인력이 있기 때문에 외주 개발자의 실력이나 성실함은 보장되어 있습니다.

 

  • 맞춤 구독 상품 구성

고객님이 원하는 개발언어, 프로젝트 경험, 스펙의 개발자를 팀/개인 단위로 구독할 수 있도록 맞춤형 구독 상품을 제안드립니다. 구독 비용 지불 후 내가 IT 전문가를 사용하지 않은 날도 일괄 지불해야 하는 기존의 구독형 서비스와는 달리, 실제 업무가 진행된 만큼 정산하여 지불합니다.

 

 

 

 

구독 상품 컨설팅과 판매뿐만 아니라
인력 교체와 업무 통합 관리까지

 

 

프리모아의 개발자 구독 서비스가 다른 이유는 원하는 개발자를 매칭하고 끝! 이 아니라 업무가 잘 진행될 수 있도록 통합 관리 과업 보드를 제공해드립니다. IT 아웃소싱 업력 10년의 프리모아는 IT 개발 분야 별 전문가를 보유하고 있으며, 해당 전문가들이 어떤 프로젝트를 진행했는지도 알 수 있습니다. 컨설팅을 통해 원하는 개발자를 찾아보세요!

구독 기간 중 개발자의 업무 태만, 능력 부족 등으로 인력 교체가 필요한 경우 얼마든지 교체 서비스를 제공해드립니다.

(*인력 교체 서비스는 구독 서비스 및 구독 기간에 따라 상이함)

개발자 구독 서비스만 도입하면 우리 회사에 필요한 어떤 개발자든 필요할 때 바로 매칭 받을 수 있습니다.

 

 

 

 

합리적인 비용으로
언제든 구독 개발자를 변경할 수 있으니까!

 

 

프리모아 개발자 구독 서비스의 특별함

1. 유연함

구독 기간 중 작업 상황에 따라, 동일 비용 내 유연한 인력 배치가 가능합니다.
예를 들어 3개월 구독 상품의 경우, 개발 상황에 따라 월별 혹은 기간 별로 필요한 개발자 인력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첫 달은 백엔드 개발자 2명 / 두번째 달은 프론트엔드 1명, 백엔드 1명 이런 식으로 말입니다. 이 경우 프리모아 개발자 구독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구독 비용에 맞추어 혹은 필요한 스펙에 맞추어 개발자 인력 교체/투입이 자유롭게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이전에 일반적인 개발자 채용을 거쳤다면, 절대 상상도 못할 유연성입니다.

 

 

2. 전문적

구독할 수 있는 개발자의 전문성이 남다릅니다. PHP, JAVA, C++, HTML 어떤 기술과 언어든 필요한 전문성을 갖춘 개발자가 있습니다!
IT 아웃소싱 업력 10년 진행 데이터 기반, 국내/해외 검증된 전문 개발자 풀이 충분하기 때문입니다. 유사 프로젝트 경력, 사용 언어 등 모든 스펙을 고려해 매칭해드립니다. 특히나 프리모아는 베트남의 고스펙 개발자를 직고용으로 보유하고 있어, 국내 개발 인력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습니다.

 

 

3. 신속함

 

별도 공고 게시 과정 없이 3~4일 이내 빠르게 매칭 후 인력 투입이 이루어집니다. 

ASAP으로 이루어지는 IT 비즈니스 환경에 개발자 구독 서비스로 정보 탐색, 지원자 역량 검증 등의 긴 절차와 과정없이 진행해보세요! 고용 뿐만 아니라 실제 업무 시 수행 불가/성실성 등의 이슈 발생 시에도 인력 교체를 빠르게 진행해드립니다.

 

 

 

 

 

국내와 해외 개발자 중 고민이라면
우리 회사 상황에 맞는 개발 상품을 구독해보세요

 

 

1. 복잡한 IT 프로젝트 진행 예정이며, 편한 커뮤니케이션이 우선이라면? = 국내 개발자 구독 서비스

 

IT 프로젝트 단계에 맞는 국내 현직 개발자를 구독 서비스로 쉽고, 편하게 만나보세요. 국내 개발자 구독 서비스는 베이직 / 스탠다드 / 프리미엄 3가지 이며, 상품에 따라 기간 / 필요 인력 / 서비스 옵션이 상이합니다.

 

 

 

2. 프론트엔드 개발이나 단순 유지보수 예정이고, 비용 절감이 우선이라면? = 해외(베트남) 개발자 구독 서비스

개발 언어가 특정되어 있고, 명확한 작업 지시가 가능하다면 프리모아 해외 개발자 구독 서비스를 추천드립니다. 프리모아가 직고용한 베트남 개발자는 학력/개발언어 등 여러 측면에서 고스펙 개발자가 많습니다. 통/번역 매니저와 브릿지 매니저 제공 옵션이 있으며, 해당 인력까지는 필요없다면 가격적인 면에서 더욱 큰 절감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프리모아의 개발자 구독 서비스는 기존 IT 외주 서비스를 이용하며 느낀 불편사항을 해결할 수 있는 새로운 서비스입니다. 지금 우리 회사에도 개발자 구독 서비스가 필요한 지 아직도 헷갈린다면, 아래 체크리스트를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1) 갑작스러운 신규 개발 업무에 작업자가 부족할 때

 

2) 개발 완료 후 지속적인 유지보수가 필요할 때

 

3) 제작물의 작업 범위가 가변적일 때 (EX. 신규 서비스 테스트용 MVP 제작)

 

4) 탄력적인 프론트, 백엔드 개발 직군 운용이 필요할 때

 

5) 채용/구인에 드는 비용과 시간을 절감하고 즉시 실무 투입 가능한 전문가가 필요할 때

 

 

이 모든 항목 중 단 하나라도 해당된다면, 프리모아 개발자 구독 서비스(FOS) 도입을 고려해보시길 바랍니다. 어떤 상품을 골라야 할지, 가격이 적당할 지 고민이 된다면 프리모아 IT 전문가의 무료 컨설팅을 통해 개발자 구독 서비스 도입을 결정해보는 것도 방법입니다.

 

복잡하고 어려운 IT 개발, 프리모아와 함께 해결하고 성공을 경험해보시기 바랍니다.

개발자 구독 서비스 신청하고 싶다면? 아래 버튼을 눌러보세요!

Recommended for Yo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