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팁] 프리랜서(에이전시)의 회사소개서 관리에 유용한 툴

프리모아_IT기술파트너

·

2015. 12. 23. 14:05


안녕하세요

프리랜서 또는 에이전시를 적합한 프로젝트와 연결하는 역할을 하는 IT 아웃소싱 플랫폼 프리모아의 WILL입니다. 오늘은 프리랜서 또는 에이전시들에게 정말 유용한 툴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유용한 웹사이트 1개와 프리모아 웹사이트의 유용한 기능 한개를 설명드리겠습니다. 자 그럼 함께 볼까요?


PDF를 한글, 그림, 엑셀, 워드로 변환이 필요할 때 

프리랜서 또는 에이전시들은 흔히들 회사소개서 PDF로 만들어서 사용을 하시는데요. PDF의 고질적인 단점은 수정이 불가능하다는 점입니다. 만약 PDF에서 오타가 발견된다면 어떻게 해야할지 참 고민인데요. PDF를 다양한 문서 포맷으로 변환을 시켜주는 SMALLPDF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프리랜서가 본다면 이런말을 할지도 모릅니다. 아니 이런 유용한 앱을 몰랐다니 세상에나 고마워요 프리모아..[퍽] 죄송합니다. 다시 본론으로 들어가자면 보시는 바와 같이 매우 깔끔한 웹사이트가 하나가 보이는데요. 색색의 아이콘을 보시면 파일의 형식을 자유롭게 컨버전스 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smallpdf를 이용하면 pdf로 만들어진 회사소개서를 ppt나 문서, 그림으로 자유롭게 변환하여 수정을 할 수가 있습니다.


smallpdf를 이용하면 이런식으로 업로드 이후에 페이지별로 분할해서 변환을 할 것인지, 하나로 합쳐서 변환을 한것인지 선택을 해주고 choose option을 누르면 오랜시간 걸리지 않아서 변환이 됩니다.


경력 및 포트폴리오를 미팅에 제출할 때 



프리모아에 처음 가입하는 프리랜서 개발자, 디자이너, 기획자의 경우 프리랜서의 내정보를 1단계부터 5단계까지 입력을 받는데요. 입력후 파란색의 이력서 다운로드를 누르시면 내가 입력하였던 정보들을 하나로 취합해서 PDF로 변환해서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미팅에 참여를 할 때 이력서 및 포트폴리오를 준비를 안해오셨다하면은 프리모아 웹사이트에서 간단하게 이력서를 다운로드하여 제출해보는건 어떨까 합니다. 프리모아에 업로드하면 따로 경력기술서나 이력서를 작성할 필요 없도록 하는걸 목표로 지금도 계속 업데이트를 하고 있습니다.


이상 온라인 아웃소싱 플랫폼 프리모아 였습니다.






Recommended for Yo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