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사이트 제작비용 천차만별, 저렴하게 하는 곳은?

프리모아_IT기술파트너

·

2014. 10. 26. 20:44

웹사이트 제작비용 천차만별, 저렴하게 하는 곳은?



안녕하세요. 프리모아입니다.
요즘 대부분 스타트업 기업 또는 중소기업, 그리고 대기업 모든 기업들이 웹사이트를 제작하여 사이트내에 기업 홍보 및 주력 사업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또한, 쇼핑몰의 경우엔 상품을 팔기도 하죠. 우리가 여기서 알 수 있는 사실은 모든 기업들이 웹사이트를 가지고 있다는 것이죠.


웹사이트 제작 비용은 천차만별입니다. 저렴하게 제작할 수도 있고, 비싸게 제작할 수도 있습니다. 물론, 비싸면 비쌀수록 홈페이지에 들어가는 기능들이 다양하게 제작할 수 있습니다. 우린 값이 비싼 돈을 들여가면서 웹사이트를 만드는 이유는 멀까요?



그 이유는 바로 고객의 '신뢰도' 때문입니다. 요즘 웹사이트를 대처할 수 있는 블로그, 카페 등이 있긴 하지만 기업을 바라보는 고객 입장에서 홈페이지가 없어 블로그 혹은 카페로 기업 웹사이트를 대신하고 있다면 고객들이 바라보는 시선은 의심되는 표정으로 바라보게 될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많은 기업들은 홈페이지를 제작하고, 기업 신뢰도를 쌓기 위해 다양한 정보를 올려놓곤 합니다. 이런 토대로 놓고 봤을 때, 우린 필수로 웹사이트 제작을 해야 합니다. 하지만, 일반 중소기업이야 웹사이트 제작을 충분히 할 수 있을테지만, 자금이 부족한 스타트업 기업들은 값 비싼 웹사이트 제작이 어렵겠죠. 너무 저렴한 웹사이트의 경우, 퀄리티도 떨어질 뿐더러 기능도 많이 부족할테니 말이죠.



스타트업 기업이 저렴한 비용으로 웹사이트를 제작하고자 한다면, 프리랜서를 이용하시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프리랜서들이 모여있는 프리모아(링크)에서는 매주 다양한 웹사이트 제작 프로젝트들이 등록되고 있으며, 프리모아에서 직접 엄선한 프리랜서들의 참여로 효율은 높이되 비용은 줄이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



현재 웹사이트 제작 혹은 어플 제작이 필요한 업체라면 프리모아를 눈여겨보기 바란다. 프로젝트가 완료될 때까지 3회이상의 프리랜서와의 미팅을 통해 더욱 협업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으며, 저렴한 단가로 프로젝트를 완료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기 때문이다.


자세한 사항은 프리모아 홈페이지를 참고하기 바란다.

Recommended for Yo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