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팁] 프리모아 팁! 해외여행 저렴하게 가는 방법

알 수 없는 사용자

·

2014. 11. 12. 15:39

프리모아 팁! 해외여행 저렴하게 가는 방법



여행을 준비하는 프리모아 가족분들에게 드리는 오늘의 팁! 저렴하게 해외여행 가는 방법. 제가 그 동안 알고 있었던 해외여행 예약사이트를 소개해드릴까 해요. 요즘 주말과 걸쳐있는 연휴가 많죠? 이런 연휴를 바로 '꿀휴가' 기간에 해외여행을 나가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그럼 오늘 해외여행을 싸게 갈 수 있는 여행사이트 몇 군데를 소개해드릴께요!



1. 주지닷컴(http://Zuji.com)

저렴한 타국 출발 여행 사이트입니다. 저희에게 가장 유용한 사이트는 주지 홍콩이구요. 홍콩과 마닐라 여행 가격이 상당히 저렴합니다. 홍콩과 마닐라 여행을 가실 분들은 주지닷컴을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구요. 주지닷컴엔 에어텔 이외에도 호텔과 렌트카도 예약할 수 있는데 무지 저렴합니다. 참고하시길 바랄께요.




2. 이롱닷컴(http://www.elong.com/)

이롱닷컴은 중국 내외 온라인 여행사이트입니다. 중국발 국내외 지역에 더 저렴하게 발권하고 있는데요. 영어직원과 중국직원이 있으며, 영문사이트와 중국사이트 티켓 가격이 조금 다를 수도 있으니 꼭 확인 후 구입하시기 바랍니다. 꼭 확인!!!!




3. 춘추항공(http://www.springairlines.com/kr)

제주 → 상해(1만원+), 서울 → 상해(3만원+)  단, 편도기준에서 저렴하다. 정말 저렴한 가격에 중국으로 가는 항공권을 구입할 수 있는 춘추항공. 상해에서 홍콩으로 가는 항공권도 매우 저렴하며, 상해를 허브로 태국, 일본, 베트남 등등 정말 말도 안되는 가격으로 저렴하게 항공권을 구입할 수 있다.

다만, 춘추항공을 이용한 사람들의 말로 싼 값에 항공권을 구입할 수 있지만, 서비스가 조금 부실하다는 단점이 지적되고 있습니다. 그래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면야.. ^^;




현재 프리모아 가족분들 중에서 해외여행을 계획하고 계신 분들은 이 포스트를 참고하시고 해외여행 항공권과 호텔을 저렴하게 예약하시기 바랍니다. 저는 여행갈 때, 교통비와 숙소비를 최대한 아끼고 다양한 여행지를 둘러보곤 하는데요. 다음 번, 해외여행을 갈 때 저도 꼭 저렴하게 여행 다녀와야겠네요 :D




Recommended for Yo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