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팁] 무료폰트 추천사이트 BEST 5

알 수 없는 사용자

·

2014. 11. 10. 12:03

무료폰트 추천사이트 BEST 5



웹디자이너들은 작업을 진행하기 위해서 다양한 도구가 필요한데, 그 중에서도 중요한 도구가 바로 '폰트'이다. 디자인 작업에 들어간 폰트를 어떻게 사용하느냐에 따라 디자인이 크게 좌우될 수 있으니 말이다. 그래서인지 디자이너들은 본인들이 사용하는 폰트들의 경우 백업.. 그리고 백업으로 혹시나 모를 사태에 대비하기도 한다고 한다.


오늘은 디자이너들이 필요로하는 폰트를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는 사이트 다섯 곳을 소개하려고 한다. 지금 현재 디자인 작업에 쓰일 폰트를 찾고 있다면 오늘 소개하는 폰트 사이트를 통해 원하는 폰트를 찾아보도록 하자.



1. FONTS 2U(http://www.fonts2u.com/)

다양한 폰트를 찾을 수 있는 곳이다. 카테고리별 원하는 폰트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 정리되어 있으며, <Website> <True Type> <Open Type> 등으로 나뉘어져 있으며, 필요한 폰트를 다운 받을 수 있다.



2. 1001freefont(http://www.1001freefonts.com/)

종류별로 다양한 폰트를 다운 받을 수 있는 곳. A-Z까지 카테고리별 폰트명을 찾을 수 있고, 미리보기와 무료 폰트다운을 할 수 있다.



3. dafont(http://www.dafont.com/)

다폰트 또한 여러가지 폰트를 무료로 다운 받을 수 있는 곳이다. 각 카테고리별 폰트가 정리되어 있으며, 이 곳도 마찬가지로 미리보기와 다운로드 기능을 가지고 있다.



4. 네이버 폰트(http://bit.ly/1qxdZZM)

한글폰트를 무료로 다운 받을 수 있는 네이버 폰트 사이트이다. 최근 꾸준하게 다양한 폰트들이 등록되고 있어 자주 찾아가는 곳이기도 하다. 현재 네이버 폰트에 등록된 폰트들은 전부 무료이며, 누구나 프리웨어로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5. fontsquirrel(http://www.fontsquirrel.com/)

다양한 웹폰트를 다운 받을 수 있는 사이트. 이 곳도 다른 곳과 마찬가지로 미리보기를 할 수 있고, 폰트도 무료로 사용이 가능하다.


현재 폰트를 찾고 있다면, 위 소개한 다섯가지 무료 폰트 사이트를 활용해보기 바란다. 한글폰트뿐만 아니라 영문폰트도 무료로 사용할 수 있으니, 현재 디자인에 필요한 폰트를 다운받아 사용하면 된다.




Recommended for Yo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