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 크리스마스 분위기 있는 데이트 코스 추천

프리모아_IT기술파트너

·

2014. 12. 23. 19:00



부스스한 까치집 머리로 아침도 안먹고 넥타이 비틀어 매고 뛰어나왔더니


10분. . . 5분. . . 1분. . . " Saaaafe.. " 

" Will 지각 "

" 이..럴 수가..."

오늘도 피같은 지각비를 헌납하며 프리모아 식구들을 먹여살리고 있는 프리모아의 will입니다.

사무실 문을 열자마자 반기는 것은 환한 미소로 지각을 환영하는 프리모아 식구들인데요.

저희 회사는 지각을 하면 혼나는게 아니라 환영을 하며 즐거워 합니다. '지각비 = 간식비' 이기 떄문이지요.

그렇게 터덜터덜 아침 출근전쟁을 지각으로 낙인찍으며 업무를 하다보니 슬그머니 나오는 말이 있습니다. 

바로 크리스마스 커플들의 데이트 코스와 크리스마스 선물 사기 인데요.



커플들 최대의 난제, 크리스마스 데이트 코스 어디로..??


[으아........악]


크리스마스 데이트 코스 짜기 라는  주제는 매년 크리스마스이면 찾아오는 고민임에도 불구하고, 여자친구의 '내가 이뻐? 클라라가 이뻐?' 처럼  굉장히 심난하고도 어려운 주제입니다. 

지나가는 거리에 크리스마스 캐롤송이 들려올수록 높아만 가는 여자친구의 기대감, 연말 잦은 모임과 파티로 강제적으로 다이어트를 하고 있는 지갑, 알콜이 나를 담그는 건지, 내가 알콜에 담기는 건지 구분도 안가는 술자리로 몸과 마음이 피폐해지고, 크리스마스 데이트 코스에 대한 부담감으로 머리카락이 한올 한올 자살하고 있는 여러분들을 위해 프리모아가 크리스마스 분위기있는 데이트 코스를 준비했습니다.



작전명: 크리스마스 센스있는 데이트 코스로 여친몬의 심장을 겨냥


[눈 까지 오는 화이트 크릐스마스 라면 땡큐베리머치]


눈오는 크리스마스 데이트라면 뭐니뭐니 해도 눈사람을 만들어야 합니다. 일어났는데 밖에 눈이온다. 잘생긴 눈사람을 만들기 위해서 남친은 두텁고 두꺼운 장갑을 끼고 나와야 합니다. 목도리는 가급적이면 헌 목도리를 하고 나오는게 좋습니다. 눈사람에게 목도리 줬다가 갈때는 다시 뺏어서 내 목에 둘르고 갈 수는 없잖아요. 눈이 녹아서 옷이 축축하게 젖을 뿐만아니라 모양새도 안납니다. 


물론 크리스마스에 눈이 오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그럴 때는 실내에서 데이트 코스를 즐기면 됩니다. 본격적으로 돌아가 이번에 추천해드릴 크리스마스 데이트 코스는 홍대의 젠하이더웨이입니다.




크리스마스 겨울 밖에서 고생하지 말고 실내에서 분위기있게 



홍대의 소개팅의 명소라고 이미 그 유명세를 달리고 있는 홍대 젠하이더 웨이는 젊은 20대의 트렌디한 감각을 반영한 인테리어가 눈에 띕니다. 각 테이블마다 색다른 분위기를 느낄 수 있어서 크리스마스와 같이 중요한 날이 있을때는 많이들 찾아오는 홍대 퓨전 레스토랑 입니다.



젠하이더 웨이 안에는 천장이 유리로 된 좌석도 있는데 비가 오는 크리스마스 날이나 눈이오는 크리스마스 날에는 실내에서 즐길 수 있어서 분위기가 매우 좋습니다. 크리스마스 당일날 날씨가 생각보다 춥지않아서 비나 싸리눈이 내린다면 이 쪽 자리도 매우 분위기 있는 자리중에 하나입니다.



소개팅과 같이 서로가 어색한 장소에서는 창가 자리가 좋습니다. 하지만 사귄지 오래된 커플이 크리스마스에 좀 더 분위기 있게 보내고 싶어서 왔다면 레스토랑 안 쪽의 테이블이 더 아늑하고 서로간의 이야기를 나눌수 있으므로 추천을 드립니다. 



크리스마스에 홍대 젠하이더웨이에 가면 음식은 뭐가 있는데!? 


벌써부터 보채시기는.. 입맛 까다롭기가 장금이 저리가라 수준인 WILL이 설마 맛없는 걸 소개해 드릴까봐요??

(사실 커플들 엿 먹으라고 맛없는 것을 추천했을..리가 있나요.) 하하 그럴 일 전혀 없이 아주 맛있는 홍대의 맛집입니다.



첫번째 메뉴는 타이식 해산물 커리입니다. 인도커리가 향신료가 강한것과 달리 타이식 해산물 커리는 향신료가 그리 강하지 않고, 담백하였는데 맛의 비밀은 크림소스를 함께하여 맛을 중화시킨 점 입니다. 



단호박크림안심입니다. 데리야키 소스와 단호박이 달달함이 잘 조화된 음식으로 단호박이 참 부드럽게 익었고, 사진에는 잘 보이지는 않지만 안쪽에는 안심고기가 두툼하여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메뉴였던 것 같습니다.



세번째는 해산물피자입니다. 얇고 바삭한 도우에 쭈꾸미와 새우, 갖은 해산물이 들어있고 토마토와 드레싱한 야채등이 들어있다. 벌꿀이 해산물의 비린맛을 커버하고, 꿀에 듬뿍 찍어먹는 고르곤 피자위에 각종 해산물과 야채를 듬뿍 올려놓고 한입에 꿀꺽하니 바로 이 맛이다 생각이 듭니다.



작전이 성공하면 프리모아의 WILL과장에게 커피를 쏘시오!



어허, 어찌 좋은 정보를 얻어가시고 꿀떡한단 말이오. 크리스마스 데이트 추천코스를 통해 성공적으로 여친몬의 하트를 선점한 전우는 프리모아로 연락을 주세요. 커피를 쏘라는 것은 농담이고요. 솔.로 WILL이 커피를 대접하며 진심으로 축하해드립니다. 하하 그럼 즐거운 메리크리스마스 데이트 되세요오~ 뿅 



Recommended for Yo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