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팁] 프리랜서가 꼭 상시 비치해야 할 약은? 두통엔 타이X놀! 게X린!

프리모아_IT기술파트너

·

2015. 2. 10. 12:52

프리랜서가 꼭 상시 비치해야 할 약은? 두통엔 타이X놀! 게X린!



안녕하세요! 프리모아 june입니다 :D 오늘은 프리랜서가 항상 가지고 다녀야 할 약에 대해 이야기 해볼까 해요. 프리랜서로 활동하고 있는 분들은 대다수 공감할만한 내용일텐데요. 프리랜서에게는 몸관리가 그 무엇보다 중요한데요. 아무래도 외근이 잦고, 개인 스스로 업무를 진행하는 입장이다보니 몸관리는 필수입니다. 하지만, 아무리 몸 관리를 잘해도 가끔씩 찾아오는 두통과 피로가 업무를 방해하곤 합니다.

그때마다 항상 가방에 가지고 다니는 약. 바로 타이레놀입니다. 요즘 현대인들의 필수약이라고 부를 정도로 많은 분들이 챙겨가지고 다니는 약이죠? 요즘 일반 편의점이나 마트에서도 타이레놀을 찾아볼 수 있을 정도랍니다. 저는 요새 두통이 잦은데, 통증이 적으면 참는 편이지만 업무상 방해가 될 정도로 두통이 심하면 약을 먹게 되더라구요. 약은 최대한 적게 먹는 것이 좋지만, 업무적으로 방해가 된다면 어쩔 수 없이 먹게 되더라구요.

자, 여러분 사무실엔 약이 비치되어 있나요? 흔히들 대충 생각하고 넘어가는 분들도 많지만, 혹시나 급하게 사용할 수도 있는 약들은 항상 비치해놓는 것이 중요하답니다. 그럼 프리랜서가 꼭 챙겨야 할 약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타이레놀

1) 주 효능·효과 - 감기로 인한 발열 및 동통(통증), 두통, 신경통, 근육통, 월경통, 염좌통(삔 통증) 등..
2) 복용시 주의사항 - 매일 세잔 이상 정기적으로 술을 마시는 사람이나 다른 해열 진통제를 복욕해야 할 경우 반드시 의사 또는 약사와 상의해야 한다. 권장용량을 초과하여 복용해서는 안된다. 아세트아미노펜을 포함하는 다른 제품과 복용해서는 안된다.
3) 복용 금지 사항 - 약에 과민증 환자, 소화성궤양 환자, 심한 혈액 이상 환자, 심한 간장애 환자, 심한 신장 장애 환자, 심한 심장기능저하 환자, 알콜을 복용한 사람



# 게보린

1) 주 효능·효과 - 두통, 치통, 생리통, 산통, 요통, 근육통 등..
2) 복용 시 주의사항
매일 세잔 이상 정기적으로 술을 마시는 사람이나 다른 해열 진통제를 복욕해야 할 경우 반드시 의사 또는 약사와 상의해야 한다. 권장용량을 초과하여 복용해서는 안된다. 아세트아미노펜을 포함하는 다른 제품과 복용해서는 안된다.
3) 복용 금지 사항 - 약에 과민증 환자, 소화성궤양 환자, 심한 혈액 이상 환자, 심한 간장애 환자, 심한 신장 장애 환자, 심한 심장기능저하 환자, 알콜을 복용한 사람


두 약은 다른 제약회사에서 나왔지만, 주 효능과 효과는 비슷하다고 보시면 됩니다. 요즘 손쉽게 구할 수 있기 때문에 오늘 프리모아 June의 포스팅을 보신 분들은 어서 상시비치하시기 바랍니다. ^^ 몸 건강을 위해서 말이죠! ^^ 앞으로 더욱 더 재미있는 주제로 찾아뵙겠습니다.

여러분 감기 조심하시고, 몸 건강하세요~♥


Recommended for Yo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