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 리뉴얼, 프리랜서를 통한 작업 효율은?

프리모아_IT기술파트너

·

2015. 2. 15. 22:16

사이트 리뉴얼, 프리랜서를 통한 작업 효율은?



안녕하세요. 프리모아 June입니다. 요즘 프리랜서들을 이용한 웹/앱 작업을 진행하는 업체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물론, 프리모아를 통해 프로젝트들을 많이 진행하고 계신데요. 아무래도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클라이언트 입장에서 거품없는 저렴한 비용으로 프로젝트를 진행하다보면 간혹 걱정스러운 부분이 발생하기도 합니다. 그것은 바로 작업 효율인데요.

프리랜서분들은 대부분 개인이기 때문에 일반 업체들과 다르게 퀄리티가 조금씩 차이날 수 있습니다. 클라이언트 입장에선 저비용 ↓ 고효율 ↑ 을 원하지만, 막상 계획대로 이루어지기가 쉽지 않습니다. 이런 문제점들을 해결하기 위해 프리모아에서는 프리랜서분들마다의 포트폴리오 등록을 통해 클라이언트분들의 프로젝트 진행을 원활하게 진행하고 있습니다.



프리랜서을 통해 작업 효율을 증가시키고자 한다면?

프리모아 홈페이지[링크]를 들어가면, 등록된 포트폴리오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클라이언트는 이 부분을 꼼꼼히 확인할 필요가 있습니다. 포트폴리오는 프리랜서들의 작업 역량을 측정할 수 있는 가장 중요한 자료이기 때문입니다. 대부분의 클라이언트들은 포트폴리오를 검토 후, 프로젝트들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프리랜서들의 디자인 및 작업 역량이 각자 다를 수 있기 때문에 포트폴리오도 각자 제 각각입니다. 디자이너와 개발자들은 개인이 선호하는 방향이 명확하기 때문에 클라이언트들은 이 사실을 정확히 인지하고 현재 개발 및 디자인을 진행하고자 하는 방식과 일치하는 프리랜서를 찾는 것이 중요하겠죠.



프리모아를 이용한 프로젝트 성공적인 진행!

이미 많은 업체들이 프리모아를 통해 웹/앱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매우 성공적인 작업을 달성하고 있습니다. 프리모아는 작업 효율을 높이기 위해 미팅 주선뿐만 아니라 개발 체크 및 계약까지 진행해드리고 있습니다. 처음 프리랜서들과 작업을 진행하는 클라이언트분들에게 최대한의 효율이 발생할 수 있도록 프리모아에서는 적극적으로 지원해드리고 있습니다.
현재 웹/앱 프로젝트를 진행하고자 한다면 프리모아와 함께 진행하시면 매우 효과적인 작업이 될 수 있습니다. 프리모아 홈페이지를 통해 프로젝트를 등록할 수 있으며, 다양한 프리랜서분들과 함께 프로젝트를 진행해보시기 바랍니다!



Recommended for Yo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