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 개발, 어느 업체 진행하면 좋을까?

프리모아_IT기술파트너

·

2015. 2. 24. 12:39

앱 개발, 어느 업체 진행하면 좋을까?



안녕하세요. 프리모아 June 입니다. 다들 명절 잘 보내셨나요? 저는 명절날 하루종일 먹고 놀고 먹고 놀고.. 명절을 푹 쉬었네요 :D 큰집이다보니 차 탈일이 없었네요~ ^^ 요즘 프리모아에 등록되는 많은 프로젝트들 중에서 앱 개발 프로젝트들이 많이 올라오고 있습니다. 오늘은 앱 개발 프로젝트를 진행할 때, 프로젝트를 어디다가 맡기면 좋은지에 대한 포스팅을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많은 기업들이 앱 개발을 통해 다양한 사업을 펼치고 있습니다. 그에 따라 앱을 개발하는 업체들도 쑥쑥- 증가되고 있는데요. 불과 1~2년 사이에 많은 업체들이 생겨나고 있습니다. 최근 스타트업 기업들도 초기 앱 개발을 진행하여 사업을 확장하고 있는 편인데, 아무래도 앱 개발비용이 만만치 않습니다.

초기 자본금이 적은 스타트업 기업의 경우 앱 개발에 투자할 비용이 넉넉치 않죠. 하지만, 무리하게라도 앱 개발을 만들어 사업을 진행하는 스타트업 기업들이 많습니다. 투자 비용이 넉넉하지도 않지만, 어쩔 수 없는 실정입니다. 오늘 제가 소개해드리는 내용은 스타트업 기업 대표님들에게 매우 좋은 포스팅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초기 자본금이 적은 스타트업 기업은 가급적 인력비용을 최소화 시키는 편이 좋은데, 앱 개발로 인한 업체 개발보수 비용이 만만치 않습니다. 이때 처음부터 난관에 부딧치게 되는데, 대다수 무리하게 앱 개발 비용에 투자하게 되죠. 이미 앱 개발을 진행하기 전에 많은 앱 개발 업체에 문의하여, 견적도 뽑아보고 퀄리티도 확인해보니 큰 차이점이 없기 때문입니다.

빨리 빨리 사업이 진행되어야 하는 스타트업 기업의 경우, "보다 저렴하고" "보다 퀄리티 있는" 업체를 찾아 시간을 허비하기 어렵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몇몇 스타트업 기업 대표님들은 프리모아를 알게된 이후, 앱 개발은 물론이고 앱 보수도 손쉽고 빠르게 처리하고 있습니다.



프리모아엔 많은 기술들을 가진 프리랜서분들이 모여있습니다. 그렇다보니, 앱 개발을 진행하기에 앞서 미리 인력 선발을 직접 할 수 있는 장점이 있으며, 업체가 아닌 개인 프리랜서를 고용하는 형태이다보니 일반적으로 앱 개발비용이 저렴해질 수 밖에 없습니다. 또한, 퀄리티는 크게 높일 수 있고요.

현재 스타트업 기업의 대표라면 프리랜서를 선발하여 앱 개발을 진행하는 방안을 고려해보시기 바랍니다. 프리모아에선 프로젝트에 참여하게 될 프리랜서들과의 미팅 조율 및 작업 진행이 원활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있으며, 클라이언트의 경우 별도의 수수료가 필요 없습니다.

앱 개발 비용을 낮추고, 퀄리티를 높이고자 한다면 프리모아에서 진행해보시기 바랍니다. 가입만해도 4,700건의 프리모아 포트폴리오를 확인할 수 있답니다. 자세한 사항과 프로젝트 등록은 프리모아 공식사이트[링크]에 접속하여 확인해보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Recommended for Yo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