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랜서 중개사이트 '프리모아' 인기몰이

프리모아_IT기술파트너

·

2014. 5. 7. 11:20

프리랜서 중개사이트 '프리모아' 인기몰이





현대사회가 발달함으로써 1인기업의 형태가 두드러지게 증가되고 있습니다. 1인 창조기업으로 다양한 형태의 직종이 생겨나고 있어 최근 프리랜서로 전향하는 사람들이 크게 증가되고 있죠. 그로인해, 프리랜서 중개사이트를 통해 많은 프로젝트들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프리랜서 중개사이트 중에서도 '프리모아'가 최근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
작년 5월 베타서비스를 시작한 후 4월 현재 1,700명의 프리랜서가 등록되었고, 400건이상의 프로젝트가 진행된 '프리모아'에서는 지금도 많은 프리랜서들이 등록을 하고 있으며 다양한 형태의 웹프로젝트들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프리모아에 등록된 프리랜서들은 프리모아 규정에 따라 검증 절차를 통해 등록된 프리랜서로써, 웹프로젝트에 보다 빠르고 효과적으로 진행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 동안 일반 프리랜서 중개사이트의 경우 단순히 중개만 할 뿐이지, 별다른 대책이나 방안이 없었지만, 프리모아에서는 이런 문제점들을 개선하여 안전하고 효율적인 프로젝트가 진행될 수 있게 만들었네요.



0123



그 밖에도 프리모아 에스크로 시스템이 눈에 띄었는데요.
프리랜서와 거래를 할 경우, 선입금을 받고 잠수타는 문제점들이 자주 발생하곤 했습니다. 이런 문제들로 인해 프리랜서와 거래가 좀 꺼려지기도 했었는데요. 프리모아 에스크로 시스템을 활용한다면, 이러한 문제점들을 한번에 해결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3단계의 프리랜서 등록을 거친 검증된 <프리랜서>와 에스크로 시스템을 통해 안전한 거래를 진행할 수 있는 프리모아 프리랜서 중개사이트를 통해 웹프로젝트를 진행하면 어떨까요? 프리모아에서는 현재 홈페이지 제작, 어플·앱 제작, 모바일 홈페이지 제작 등 다양한 프로젝트를 진행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정보는 프리모아[링크]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D


프리모아 언론보도 참고 - http://goo.gl/8L1yVU



Recommended for Yo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