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모아 뱃지시스템 도입 '프로젝트 작업능률 상승 효과'

프리모아_IT기술파트너

·

2014. 8. 18. 17:42

프리모아 뱃지시스템 도입 '프로젝트 작업능률 상승 효과'



프리모아(링크)에서 이번에 뱃지시스템을 도입했습니다. 현재 프리모아에서는 '기업사이트 제작', '어플제작', '소셜커머스 사이트 제작' 등 다양한 프로젝트들이 등록되고 진행되고 있습니다. 점차 발전해나가는 프리모아는 고객의 관점에서 "어떻게 변화하면 프로젝트를 등록하는 의뢰인이 안심하고 프로젝트를 맡길까?"라고 고민을 해봤습니다.

여러가지 아이디어가 나온 끝에 "뱃지시스템"을 추가, 프리모아에 도입하였습니다. 뱃지시스템은 앞으로 프리모아 프로젝트 진행에 많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 프리모아에 등록된 뱃지는 총 4개의 뱃지로서, 뱃지를 통해 '작업자의 능력' '성실도' '신뢰도' 부분을 미리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프리모아 사이트 뱃지시스템 도입

프리모아 검증파트너분들의 프로필입니다. 프로필을 보시면 우측 상단 4개의 뱃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각 뱃지마다 획득할 수 있는 방법이 정해져있으며, 이를 달성했을 경우 프리모아 파트너들의 프로필에 뱃지가 활성화가 이루어집니다. 자, 그럼 각 뱃지 하나 하나 알아볼까요?







프리모아 뱃지는 <계약뱃지> <초심자뱃지> <성실뱃지> <추천뱃지> 이렇게 총 4가지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프로젝트 의뢰자분들의 경우 파트너의 선정 기준에 '뱃지 획득여부'도 추가 될 것입니다. 이처럼 프리모아에서는 뱃지시스템을 도입하여, 프로젝트 작업 능률을 상승하는 효과를 불러오고 있습니다.

또한, 프리모아 파트너분들은 '뱃지획득'을 통해 프로젝트 작업자 선정에 유리할 수 있기 때문에 꼭 획득해야겠죠? 프리랜서로 활동하고 계신분들은 프리모아를 통해 프로젝트를 신청해보시기 바랍니다. 현재 프리모아엔 총 2,797명의 파트너가 등록되어 있고 613건의 프로젝트가 진행되었습니다. 매일 매일 프리모아에선 다양한 프로젝트들이 등록되고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프리모아 프로젝트 신청하기(링크)



Recommended for Yo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