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 외주 맡기기 어렵지 않습니다.

프리모아_IT기술파트너

·

2015. 4. 24. 19:53

앱 개발, 프로그램 개발, 웹 개발, 쇼핑몰 개발 

믿을 만한 검증된 프리랜서를 찾고 있으신가요? 


1. "클라이언트의 요구사항은 명확하다."

안녕하세요. 프리모아의 Will 입니다. 

프리모아가 1,370건의 웹 개발, 앱 개발, 프로그램 개발, 웹 디자인, 모션그래픽, 웹 서비스 기획 등 다양한 프로젝트를 진행하면서 참 많은 클라이언트를 만났고, 요구사항을 들어왔습니다. 그렇게 보고, 듣고, 느끼고 깨달은 점은 클라이언트가 원하는 부분들은 명확하다는 것입니다.


2. "프로젝트의 적정한 견적금액이 얼마야?"

기업의 클라이언트 중에는 IT기술을 모르는 분들도 많습니다. 때문에 사이트 또는 프로그램 제작하는데 견적가가 얼마인지를 몰라 빠른 견적의뢰를 원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견적을 맡기는 에이전시 또는 외주업체 마다 견적금액이 틀리니 얼마가 적정한 견적금액인지 몰라 답답한 클라이언트 들이 많았습니다.


"프리모아는 쉽고, 간단하게 그 답을 알려드립니다." 

빠른 견적문의를 남기시면 실시간으로 담당자가 확인하고 초기 전화상담으로 궁금증을 해결해 드립니다. 담당자 확인 후 프로젝트로 등록이 되면 작업을 원하는 다양한 검증 프리랜서들이 견적서를 보냅니다. 견적 내용과 첨부된 기술 및 포트폴리오를 확인하시고 마음에 드는 법인업체 또는 프리랜서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경험 많은 프리랜서들의 견적서를 한번에 받아보기 때문에 견적금액에 대한 기준을 확실하게 잡을 수 있습니다. 

또한 궁금한게 있을 때마다 프리모아가 친절히 알려드리고, 미팅은 삼자미팅으로 프리모아가 참여해 공증을 하고, 계약 역시 안전한 에스크로 계약으로 계약대금을 염려 없이 지켜드립니다. 작업 진행 중 혹시라도 문제가 발생할 때 프리모아가 1억 이하의 프로젝트는 전액 부담합니다. 


3. "ㅇㅇㅇ 같은 앱을 만들고 싶습니다."

기업 클라이언트의 의도를 모르면 어렵게 느껴질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프로젝트 경험이 많아지면 기업이 원하는 의도가 명확하고, 쉽게 느껴집니다. 

직방다방, 부동산119 와 같은 앱 플랫폼을 만들고 싶다. 배달의 민족과 같은 서비스를 만들고 싶다. 심플한 회사 소개페이지 를 외주해 만들고 싶다. 이음정오의 데이트 같은 소셜데이팅 플랫폼을 만들고 싶다. 와차와 같은 새로운 플랫폼을 기획을 제안하기도 하고, 티몬, 쿠차차, 쿠팡과 같은 소셜커머스 서비스를 만들기 원하시기도 합니다. 

기획서나 스토리보드가 없어서 전달이 어렵다면 비슷한 웹사이트 또는 참조 사이트를 알려주시면 이해가 쉬워집니다. 경험 많은 프리랜서들은 기능과 예산을 들으면 어떻게 작업을 해야할지 작업을 진행하면 마주하게 될 문제가 무엇인지를 알 수 있습니다.

 

4. "이용 금액은 무료, 당신이 가장 걱정하는 부분들을 해결합니다."


1) 합리적인 견적가 산출

2) 계약대금의 안전한 보관

3) 경험이 있는 검증 프리랜서


프리모아가 지향하는 서비스 목적 역시 명확합니다. 

클라이언트가 의뢰하고자 하는 프로젝트와 사한 프로젝트 경험과 능력있는 프리랜서가 합당한 대우를 받을 수 있도록 검증기관의 역할을 합니다. 용역 회사의 고무줄처럼 늘었다 줄었다 하는 내 맘대로식의 가격 산출이 아닌 다양한 프리랜서와 법인회사가 제시하는 견적금액과 삼자미팅으로 합리적인 견적가격과 작업량을 조율을 합니다.

계약대금은 프리랜서가 작업하는 동안 프리모아가 안전하게 맡아둡니다. 선금을 떼이는 염려도 프로젝트가 도중에 문제가 생겨 미완성 될 염려도 없습니다. 


프리모아가 당신의 성공적인 프로젝트를 응원합니다. 

성공을 위해 지금 바로 빠른견적을 남겨보세요.



Recommended for Yo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