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모아]비지니스에 효과적인 워드프레스 테마 (1탄)

프리모아_IT기술파트너

·

2015. 8. 17. 16:10

안녕하세요. 

기업이 프로젝트를 등록하면 다양한 검증프리랜서와 연결을 하는 IT 아웃소싱 플랫폼을 운영하고 있는 프리모아입니다. 기업에서 프로젝트 외주를 맡기는 다양한 개발 사례들을 보면 워드프레스로 제작을 원하는 기업들이 많습니다. 워드프레스 템플릿을 잘 활용하면 금액적인 부분에 있어서도 부담이 되지 않고, 깔끔한 디자인 산출물로 비지니스를 효율적으로 운영할 수 있습니다. 


워드프레스 템플릿의 단점도 있습니다. 템플릿 종류가 다양하기 때문에 자신의 비지니스 모델과 적합한 양식의 워드프레스 템플릿을 고르는게 일이 되었습니다. 때문에 오늘은 워드프레스로 개발하는 프리랜서들은 몇몇 효율적인 테마들을 사기도 하는데요. 프리랜서가 구입해놓으면 좋을 만한 워드프레스 템플릿은 어떤게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프리랜서 뿐만 아니라 기업에서도 작업물을 의뢰맡길 때 워드프레스 템플릿을 기반으로 가이드를 주면 프리랜서가 훨씬 완성도 있게 작업을 빨리 끝낼 수 있습니다. 워드프레스 사이트의 가장 대표적인 예로는 서울시 홈페이지가 있는데요. 최근에는 이러한 행보로 워드프레스 제작 의뢰건이 많아지고 있는 추세입니다.



1. 쇼핑몰 비지니스 테마($58)



우아하고 손쉽게 다룰 수 있는 워드프레스 테마 입니다. 코딩에 대한 지식이 없는 사용자와 개발자들을 위해서 가장 이상적입니다. 쇼핑몰에 자주 사용되는 WOO 커머스 샵 플러그인과 다양한 옵션과 함께 여러분은 쉽게 백엔드에서 직접 스타일링, 레이아웃, 디자인 색상을 사용자 정의를 할 수있습니다. 

또한, 16가지의 미리 정의된 워드프레스 디자인 스킨이 있으며, 슬라이드 쇼, 글꼴 및 색상 선택이 제공됩니다. 마지막으로 SEO최적화가 워드프레스 테마를 제작할 때 반영이 되어서 구글과 같은 검색엔진에 쉽게 노출할 수 있습니다. 


2. 럭셔리 비지니스 워드 프레스 테마($58)



여러분의 비지니스가 하이엔드 시장에 포함된다면 위의 워드프레스 테마의 사용을 고려해보는 것도 좋습니다. 이 테마는 럭셔리한 서비스 또는 제공과 VIP 비지니스를 해야하는 비지니스 모델에 적합합니다. 비주얼 컴포저를 활용하면 여러분은 코딩에 대한 지식없이 편집이 손쉬운 셋업을 할 수 있으며, WOO커머스, 이벤트 및 콘텐츠 페이지, 임대서비스 등에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모듈이 제공됩니다. 

해당 워드 프레스 테마의 장점은 1. 크로스 브라우저 호환성 2. WOO커머스, 3. 반응형 레이아웃 부트스트렙, 4.비주얼 컴포저 페이지 빌더가 5. 레이어 슬라이더 등이 장점입니다. 


3. 다목적 워드프레스 테마($58)



전자상거래, 포트폴리오, 갤러리 등에 이상적인 워드프레스 테마입니다. 웹디자인 트렌드로 가장 핫한 페럴랙스 스크롤 기능이 있습니다. 또한 모바일 기기를 사용하는 유저들에게 당신의 웹사이트를 접근하기 쉽게 할 수 있으며, 최신 표준을 기준으로 한 HTL5와 CSS3 기술을 사용하여 만들어졌습니다.
퍼럴렉스 스크롤 기술은 페럴렉스 블록을 사용하 페럴렉스 이미지에 텍스트를 순환시킴으로서 여러분의 웹사이트를 환상적으로 보이게 할 수 있습니다. 

해당 워드프레스 테마의 장점으로는 스킨 편집기, 2000개의 벡터 아이콘, 내장 슬라이더, 구글과 어도비 글꼴 통합, 색상 및 패턴 변화 무제한, 드래그 앤 드롭형태의 웹페이지 빌더 등이 장점입니다. 이를 통해 사용자로 하여금 커스터마이징에 편리함을 주는 워드프레스 템플릿 입니다.

4. 비지니스 및 포트폴리오 테마($53)


코딩지식이 없는 사용자 뿐만 아니라 개발자에게도 적합한 유연성 있는 워드프레스트 테마입니다. 여러분은 워드프레스 백엔드에서 직접 레이아웃, 스타일 색상과 글꼴을 수정할 수 있으며, 6 슬라이드 쇼, 다양한 스킨 및 글꼴 및 색상 옵션, 동적 템플릿 빌더 등이 당신이 워드프레스 웹사이트를 만드는데 시간을 효율적으로 단축시켜 도움을 줍니다.

자가 플래시 대체와 html 5 비디오를 호스팅으로 영화뿐만 아니라 다양한 비디오 호스팅 서비스를 지워합니다.  또한 페이지 레이아웃을 위한 고유의 템플릿 빌더, 미리보기 기능을 가진 단축편집기, 사용자정의 위젯, 검색엔진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5. 레스토랑 워드프레스 테마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레스토랑 홈페이지 제작 또는 카페, 음식, 관련된 웹사이트 제작에 유용한 워드프레스 테마입니다. 사용자 정의가 쉽고 깔끔하며, 선명한 레리아웃을 제공합니다. 또한 레스토랑 웹사이트에 적합하게 레스토랑 고유의 아이콘, 이벤트 일정, 예약 등의 기능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레스토랑 워드프레스 테마의 장점은 내장 페이지 레이아웃, HTML5 애니메이션 슬라이더, 무제한 사이드바, 자동 색상 선택기, 스티커 탐색 메뉴 등이 있습니다.

다음번에는 비지니스 및 홍보용 워드프레스 테마, 건설 테마, 샵형태의 테마, 친환경 비지니스 등을 위한 테마를 소개하겠습니다. 이상 IT 아웃소싱 플랫폼 프리모아 였습니다.

출처: http://www.1stwebdesigner.com/wordpress-business-themes/ 를 재가공 하였습니다. 

Recommended for Yo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