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모아]비지니스에 효과적인 워드프레스 테마 (2탄)

프리모아_IT기술파트너

·

2015. 8. 19. 14:44


비지니스에 도움이 되는 워드프레스 테마 비지니스에 도움이 되는 워드프레스 테마




1. 빌딩 및 건설 사업 테마 ($43)

건축 및 건설사업에 가장 이상적인 테마입니다. 이 워드프레스 테마는 드래그앤 드롭 방식의 빌더로 인해 사용자 정의하는 것이 쉬운것이 특징입니다. 또한 사용자에게 커스텀 옵션을 제공하기 때무네 코드 라인에 영향을 미치지 않고 시각적인 스타일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워드프레스 테마의 대표적인 기능으로는 반응형 디자인, 혁신적인 슬라이더, 예약양식, 드래그앤드롭 페이지 빌더, WPML(WOO 커머스 다중통화) 등이 있습니다.




2. 건설 비지니스 테마 ($58)

앞의 사례와 마찬가지로 건설회사 사업에 이상적입니다. Woo commerce 지원 및 고급 관리자 패널이 함께 제공됩니다. 이를 통해 다양한 타입의 비지니스에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주요 기능으로는 수직 메뉴, 관리자 패널, 비주얼 컴포저, 멀티플 메뉴타입, 설치데모 가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3.비지니스 워드 프레스 테마($43)

깔끔하고 우아한 현대적인 워드프레스 테마를 가지고 싶으시다면 해당 워드프레스 테마는 어떠하신가요? 6개의 미리 정의된 스킨이 있으며, 제한이 없느 컬러사용, 사용하기 쉬운 단축코드등이 있어 당신의 워드프레스 제작을 더욱 간편하게 만들 것입니다.


워드프레스의 특징으로는 사용자 커스텀 템플릿, 슬라이드쇼 타입, 제한없는 백그라운드 컬러 옵션, 6개의 스킨(블루, 그린, 레드, 오렌지, 다크, 브라운) 다단계의 드롭다운 메뉴등이 특징입니다.




4.친환경 비지니스 테마($48)


레퍼토리는 프레젠테이션 사이트, 포트폴리오, 또는 단순 블로그와 같은 사이트의 여러 가지를 사용할 수있지만 환경친화적인 ECO기업에 가장 어울리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워드프레스 테마의 기능으로는 혁신적인 슬라이더 기능, 테마 옵션 패널, 반응형 레이아웃, 10개의 다른 커스텀 스킨, 사용자 정의 그라바타, 600개의 구글 폰트, 부트스트랩 3 빌더, 구글 지도 API, 짧은코드 생성기 등이 특징입니다.



                                                                                                                                                                                                                                                                                                                                                                                                                                                                                                                                                                        \


5.다목적 세련된 비지니스 테마($48)


기업, 소프트웨어, 비지니스, 포트폴리오 웹사이트에 가장 이상적인 웹사이트 입니다. 특징적인 것은 이리 라이브 채팅 플러그인이 있기 때문에 웹사이트에서 추가 비용을 들여 기능을 개발하지 않아도 된다는 것입니다. 또한 효과적으로 브랜드를 광고 할 헤드 영역의 유형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스킨에 대한 커스터마이징도 자유롭습니다. 


워드프레스트의 기능으로는 페이지 및 포트폴리오에 대한 내용 빌더, 너비폭이 풀사이즈이며, 박스형 레이아웃 테마, 10개의 기본 스킨 + 커스텀 스킨, 라이브 채팅 플러그인 포함, 7개의 헤드 옵션, 300개의 구글 웹 폰트 제공 등이 있습니다. 



6.개인 비지니스 테마($43)

개인사업자 또는 창조적인 비지니스 전문가가 쓸 수있는 워드프레스 테마입니다. 개인 서비스산업 전문가, 교사, 강사, 소규모 기업을 위한 테마라고 볼 수있습니다. 항목설명 페이지에 간결한 설명과 제품 서비스 목록을 만들 수 있습니다. 설명페이지에 링크를 걸 수 있으며, 페이지 템플릿과 단축 코드는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입니다.


워드프레스의 기능으로는 제품, 서비스에 대한 드래그 앤 드롭 방식, 6개의 사용자 정의 템플릿, 워드프레스 3.5 준비, 사용자 정의 단축키, 사이드 바 및 바닥글에 위젯 추가, 사용자 정의 위젯 등이 있습니다.



이상 IT 외주 플랫폼 프리모아 였습니다.

감사합니다.




Recommended for Yo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