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모아 서비스 이용을 위한 설명

프리모아_IT기술파트너

·

2015. 9. 7. 13:37

프리모아 이용법프리모아 간편 이용법


안녕하세요. IT 아웃소싱 플랫폼 프리모아의 스마트한 Will입니다. 프리모아의 다양한 기능과 컨텐츠를 손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설명과 함께 간편 링크를 모아봤는데요. 미처 알지 못하였던 프리모아의 편리한 기능과 서비스들 어떤 것이 있을까요? 


프리모아 웹사이트프리모아 웹사이트

[프리모아 / www.freemoa.net]


"프리모아는 프로젝트 의뢰인과 프리랜서&개발회사를 연결하는 중계플랫폼입니다."


2012년 03월 오픈베타 서비스를 시작하여 현재까지 약 9,000여명의 검증된 개발/ 디자인/ 기획 프리랜서&개발회사가 있습니다. 의뢰인의 프로젝트 등록은 무료이며, 프로젝트 등록이후 검증된 프리랜서 모집, 연결, 계약서 작성, 리스크관리 등의 다양하고 체계적인 서비스가 특징인데요. 프리모아 이용을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할까요? 


프리모아 의뢰빠른견적문의를 남겨주세요

프리모아에 의뢰를 맡기기 위해서 가장 먼저 해야할 것은 빠른 견적문의를 남기는 것입니다. 프로젝트 견적가격을 알고 싶을 때, 프리랜서&개발회사 구하는데 시간이 오래 걸릴 때, 프로젝트를 신속하게 진행을 해야할 때 프리모아로 빠른 견적문의를 남겨주시면 됩니다.

이후 절차는 프리모아 담당 매니저가 친절하게 전화를 통해 진행을 해드리니 걱정안하셔도 됩니다.


빠른견적문의빠른견적문의

[견적문의 바로가기는 클릭]


프로젝트 의뢰 정보로 분야와 제목, 내용을 알려주시면 프리모아 담당자가 내용을 검수 후 전화를 드립니다. IT 정보를 잘 아시는 분이라면 필요기술을 펼치기 하여서 작성해주시면 좀 더 정확한 매칭이 가능합니다.  


프리모아 카카오톡프리모아 카카오톡 문의

프로젝트 의뢰 또는 프리모아에 대해 궁금한 것이 있다면, 카카오톡을 통해 손쉽게 질문을 남길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의 친구목록 상단을 확인하시면 친구추가가 가능합니다. 


프리모아 카카오톡 문의프리모아 카카오톡


더 간단한 방법은 http://goto.kakao.com/@프리모아 를 주소창에 치시면 등록이 가능합니다. 


프리모아의 서비스에 어떤게 있는지 궁금하시다고요? 처음 프리모아를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내용을 간단하게 정리해 보았습니다. 프리랜서라면 프리모아를 이용해 프로젝트 외주 의뢰를 찾을 수 있습니다. 클라이언트라면 프리모아를 통해 다양한 포트폴리오를 가진 검증 프리랜서와 연결이 가능합니다.


개발회사 찾기검증된 프리랜서 개발회사 찾기


[프로젝트 메일 서비스]

클라이언트는 프로젝트 진행 절차와 프리랜서 지원내용을 이메일로 손쉽게 받아 볼 수 있습니다. 프리랜서는 신규 프로젝트가 등록되면 이메일로 손쉽게 프로젝트 정보를 받을 수 있고, 이메일을 통해 바로 지원도 바로 가능합니다. 


[프리랜서 검증 서비스]

프리모아의 프리랜서는 프리모아가 직접 전화를 걸어 성향과 작업스킬, 포트폴리오 등의 다양한 부분에 있어서 검증을 하고 있습니다. 의뢰한 프로젝트와 유사한 경험을 가졌는지, 작업에 있어 소통방식과 장단점은 무엇인지 확인이 가능하여 프로젝트 리스크를 미리 예방합니다. 


[프로젝트 검증 서비스]

빠른 견적을 통해 프리모아에 의뢰를 남겨주시면 프리모아의 견적조율 담당자가 검수를 합니다. 프로젝트 작업량, 금액, 기간 등에 대한 간단한 확인 후 , 직접 전화를 드려 구체적인 프로젝트 내용을 확인하고 프로젝트를 등록합니다. 이러한 방법을 통해 프로젝트 의뢰인과 프리랜서의 매칭 성사율을 높이고, 프리랜서가 무분별하게 미팅에 할애하는 시간을 낭비하지 않도록 합니다. 


[삼자미팅 진행]

프로젝트 의뢰인이 적합한 작업자를 선택하면 프리모아가 직접 삼자미팅에 참가하여 미팅을 주관합니다. IT를 모르는 클라이언트가 합리적인 판단을 할 수 있도록, 프리랜서가 금액에 맞는 작업범위를 가질 수 있도록 조율하는 것이 프리모아의 역할입니다.


[대금 보호 서비스]

프로젝트 미팅 후 최종 결정을 하시면 프리모아가 작업범위를 포함해 꼼꼼하게 계약서 초안을 작성합니다. 대금지급은 에스크로 방식을 통해 프리모아가 작업이 끝날때까지 보관하고 있다가 클라이언트의 지급 컨펌을 받고 지급을 하기 때문에 대금에 대한 손실 걱정이 없습니다. 프리랜서 역시 작업대금을 프리모아에 예치받고 작업을 하기에 작업 후 잔금이 늦어지거나 못 받는 리스크가 없습니다. 


[소통 서비스]

프로젝트 분쟁의 대부분의 원인은 소통의 부재에 있습니다. 클라이언트가 원하는 방향과 프리랜서의 이해가 부합이 되어야만 프로젝트의 문제가 없습니다. 프리모아는 클라이언트와 프리랜서의 중간다리가 되어 작업범위, 기간 등을 명확하게 정의하고 지속적인 프로젝트 피드백을 받음으로서 프로젝트에 분쟁발생률을 획기적으로 줄였습니다. 


개발회사 찾기프리랜서&개발회사 찾기

프로젝트 외주를 맡길 때 핵심은 세가지 입니다. 


첫 째, 프리랜서&개발회사가 믿을 수 있는가? 

둘 째, 프리랜서&개발회사가 유사한 프로젝트 경험을 가지고 있는가? 

셋 째, 프리랜서&개발회사가 작업 퀄리티와 소통능력을 가지고 있는가?


프리모아에 프로젝트를 등록하시면 이러한 걱정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프리모아에서는 내가 의뢰하고자 하는 프로젝트와 유사한 레퍼런스가 있는 프리랜서를 포트폴리오로 빠르게 확인이 가능합니다.


포트폴리오포트폴리오


프리랜서 리스트를 통해 실력있는 프리랜서&개발회사를 만나보세요. 맘에드는 프리랜서&개발회사를 발견하시면 견적문의를 체크하여 1:N 견적문의를 통해 바로 견적요청을 할 수있습니다. 


프리랜서프리랜서

프로젝트 의뢰를 맡기실 때 파트너스를 선택하는 것 역시 하나의 전략입니다. 프로젝트 규모, 작업량, 작업기간에 따라 개인 프리랜서가 적합한지, 팀 프리랜서가 적합한지, 에이전시가 적합한지 프리모아를 통해 물어보시면 친절하게 상담을 해드립니다.  


해당 컨텐츠가 프로젝트 의뢰를 맡기시는 의뢰인과 프리랜서 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었는가요? 조금더 프리모아에 대해서 알고 싶으신 분은 아래 영상을 클릭하시면 자세히 알 수 있습니다.



이상, 여러분의 성공을 위한 안전한 아웃소싱 플랫폼 프리모아 였습니다. 


프리모아 서비스프리모아 서비스



Recommended for Yo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