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프리모아 모바일 웹 OPEN

프리모아_IT기술파트너

·

2016. 7. 1. 10:15

안녕하세요. 프로젝트 외주 의뢰인과 작업 파트너를 연결하는 IT 아웃소싱 플랫폼 프리모아 입니다. 


오늘은 프리모아의 모바일 웹 오픈 소식을 알려드리고자 하는데요.

많은 프리랜서 개발자, 디자이너 분들이 프리모아 모바일 웹을 손꼽아 기다리셨는데요.

드디어 오늘 오픈된 프리모아의 모바일 웹을 정식으로 소개합니다.



프리모아 모바일 웹이 오픈하면 어떤점이 편할까요? 


프리모아 모바일 웹이 오픈되면서 이제는 프로젝트 외주가 더 쉬워질 것 같습니다.

PC를 가지고 웹사이트를 통해서만 프리모아를 이용하셨다면 이제는 편리하게 모바일로 접속이 가능합니다. 


외주 의뢰를 남기는 클라이언트는 지하철에서 출근을 하면서도 간단하게 핸드폰을 통해 의뢰를 남기고 

프리모아를 통해 프로젝트에 대한 프로젝트 컨설팅과 제작비에 대한 견적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프리랜서 & 에이전시 파트너 분들은 핸드폰으로 언제 어디서든 프리모아에 등록된 프로젝트 확인을 하고

간편지원하기 기능을 활용해 쉽게 모바일로 프로젝트 지원을 할 수 있습니다. 



프리모아 모바일 웹 어떤 모습일까요? 


프리모아 모바일 웹에 처음 접속하시면 동영상 시청을 통해 프리모아 서비스를 쉽게 알 수 있습니다. 

프리모아는 등록 프로젝트 3,721건, 검증된 프리랜서 및 개발 회사 14,285명의 인력풀을 가지고 있습니다.

프로젝트 등록을 하시면 프리모아의 IT 전문 매니저가 1만4천명의 검증된 개발사와 연결해 드립니다. 




프리모아에 프로젝트를 등록하면 어떤게 좋은가요?



1) 프리모아의 검증된 작업자 매칭 시스템은 클라이언트가 믿고 프로젝트 의뢰를 맡길 수 있게 해드립니다.

2) 프로젝트를 등록하면 검증 포트폴리오를 가진 프리랜서&개발사의 다양한 견적서를 한눈에 비교분석 합니다.

2) IT를 모르는 클라이언트라도 프리모아 매니저가 미팅에 참가하여 적합한 작업량과 견적금액을 조율합니다.

3) 계약은 더욱 안전하게 프리모아가 지급보증인이 되어 대금을 관리하여 대금 손실의 리스크가 없습니다.  


외주의뢰 등록은 어떻게 하나요?



1) 외주 등록하고자 하는 프로젝트의 1차 분야(개발/디자인/기획)를 선택해 주세요

   2차 분야(안드로이드 앱 개발, IOS 앱 개발, 웹사이트 개발, 응용 프로그램 개발 등) 선택을 해주세요. 


2) 예상하는 프로젝트의 가격과 작업 기간, 모집 기간을 지정해주세요.  

   프로젝트 내용을 충실하게 작성을 해주시고 프로젝트 등록을 해주시면 의뢰가 완료 됩니다. 



적합한 프로젝트를 찾고 싶은 프리랜서 & 개발사 라면? 


 

지금 바로 핸드폰을 키고 프리모아에 접속해 내가 원하는 프로젝트 정보를 찾아보세요. 

매월 300~400 건의 다양한 개발, 디자인, 기획 프로젝트가 등록되는 프리모아를 통해 

여러분의 실력을 검증하고 성공의 가능성을 찾아보세요.  프리모아가 응원합니다. 


적합한 작업자를 찾고 있는 프로젝트 의로인 이라면? 



다양한 프리모아 검증 프리랜서들의 정보를 파트너스 페이지에서 찾아보세요. 

프리모아를 통해 다양한 프로젝트를 진행해본 검증 개발사들의 상세한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프리모아에는 1만 4천여 명의 다양한 검증 파트너스들이 작업을 맡기는 클라이언트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프리모아의 꼼꼼한 프로젝트 관리 능력과 지속적으로 검증 능력을 쌓아가는 

프리모아 검증 파트너스라면 여러분의 성공을 믿고 맡겨 볼 수 있겠지요? 



프리모아 검증 파트너스는 개발사가 작업하며 받았던 평가정보를 생생하게 볼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프로젝트를 믿고 맡기는 작업자들이기 때문에 프리모아는 더 꼼꼼하게 

더 신중하게 프로젝트를 관리하고 검증 파트너스들을 늘려가고 있습니다. 



이상 온라인 아웃소싱 플랫폼 프리모아의 모바일 웹 런칭 소식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Recommended for You